[일반]약간 사담있음)낼 정법이랑 스탈록 본방사수 해야하는데ㅠㅠ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E1 주소복사
본문
토요일날 울엄마 칠순이라서.....
낼 미리 가족이랑 같이 갈려구~
내일 엄마집 가서 볼수 있을지 모르겠다....ㅠㅠㅠㅠ
정법은 잘하면 볼수있겠지만....
스탈록은 모르겠다....ㅠㅠㅠㅠ채널이 있을런지...ㅠㅠ
갔다가 일요일날 오는데....
월요일날 아무도 없을때 혼자 다시보기로 봐야할지도....
근데....월요일날까지 기다릴수있을지...ㅠㅠㅠㅠ
넘 기다리기 힘들것같오ㅠㅠㅠㅠ
암튼...혹시 석탄 쩌줄 파이리 있니??ㅠㅠ
있음 미리 예약 좀 하자ㅠㅠㅠㅠ
낼 미리 가족이랑 같이 갈려구~
내일 엄마집 가서 볼수 있을지 모르겠다....ㅠㅠㅠㅠ
정법은 잘하면 볼수있겠지만....
스탈록은 모르겠다....ㅠㅠㅠㅠ채널이 있을런지...ㅠㅠ
갔다가 일요일날 오는데....
월요일날 아무도 없을때 혼자 다시보기로 봐야할지도....
근데....월요일날까지 기다릴수있을지...ㅠㅠㅠㅠ
넘 기다리기 힘들것같오ㅠㅠㅠㅠ
암튼...혹시 석탄 쩌줄 파이리 있니??ㅠㅠ
있음 미리 예약 좀 하자ㅠㅠㅠㅠ
0

댓글목록
석탄은 걱정마. 매번 올라오니까~ 나도 받으면 가지치기 꼭 할게 걱정말고 칠순잔치 잘하고와여~_~
마치 저 파이리 칠순잔치인것처럼 읽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군가 이야기하겠지...
'625 얘기해주세여'
w.나 한순간 칠순할매 되는거니???ㅋㅋㅋㅋㅋㅋㅋㅋ
=2
농담인거알지??^^
파이리 어머니..? 어머니 파이리..?......... 어머님 생신축하드려요♥
w.ㅋㅋㅋ당연히 농담이거 알지^^내생일은 아니지만 울엄마 대신 땡큐~ㅋㅋㅋ
그니까 결론은 석탄 부탁한다는 그 말이지~? 석탄은 방송끝나고 항상 올라왔으니까 걱정안해도 될듯
모르는 사람있을까봐 하는 말인데~ 스록이랑 정법 큰홈에서도 자주 올라와 혹시나 놓쳤는데 급하면 거기서 받을수도 있어!
w.응~결론은 석탄 부탁하는거야~ㅋㅋㅋㅋ눈치 챘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