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사담주의...내 팬심이 부족한가봐...어젯밤 꿈속에...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Ek 주소복사
본문
나오라는 기광이는 안나오고.....ㅠㅠ
느닷없이 연민정 출연....ㅋㅋㅋㅋㅋ;;;;
내 꿈속에서 연민정은 아직도 음모를 꾸미고...ㅋㅋㅋ;;
요즘 기광이가 내꿈속에 안나와...ㅠㅠㅠㅠㅠㅠ
꿈속에서라도 보고싶다....ㅠㅠㅠㅠ
기광아~~ㅠㅠㅠㅠ
느닷없이 연민정 출연....ㅋㅋㅋㅋㅋ;;;;
내 꿈속에서 연민정은 아직도 음모를 꾸미고...ㅋㅋㅋ;;
요즘 기광이가 내꿈속에 안나와...ㅠㅠㅠㅠㅠㅠ
꿈속에서라도 보고싶다....ㅠㅠㅠㅠ
기광아~~ㅠㅠㅠㅠ
0

댓글목록
헉 내 꿈엔 문실장이 나와서 내 뒤통수를 쳤는데... 마지막에 소름끼치며 꿈에서 깸. 얘들 아직도 열 일하네 ㅋㅋ
다들 보리보리 애청자였나보네ㅋㅋㅋㅋㅋㅋ난 하루온종일 아무생각도안하고 기광이만 생각하면 꿈에 나오더라 씽기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