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화욜에는 뭐하려나..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GZ 주소복사
본문
얘들아 그간 스록 찍는 요일이 초창기에는 요일이 다르기도 했지만
최근에는 거의 화요일인것 같지 않았냐.
근데 화요일에 안하고 월요일에 하네.
그럼 화요일에 뭐할까..
화요일에는 주간아이돌도 있고 유스케도 있다는데...에에에ㅔ에...
걔중 하나는 꼭 했으면 좋겠는데...... 궁예 아니고 바램입니다
'
최근에는 거의 화요일인것 같지 않았냐.
근데 화요일에 안하고 월요일에 하네.
그럼 화요일에 뭐할까..
화요일에는 주간아이돌도 있고 유스케도 있다는데...에에에ㅔ에...
걔중 하나는 꼭 했으면 좋겠는데...... 궁예 아니고 바램입니다
'
0

댓글목록
유스케 제발..
유스케 하면 좋겠다
비나이다 비나이다 유스케
유스케도 좋고 주간아이돌도 좋고ㅠㅠ 기광이 보고싶엉ㅇㅇ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