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쇼챔....아무도 안달리니???? 514 2014.10.29 18:23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Jh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글이 안올라오네.....^^;; 달리는 상황 맞...는...거...지...??^^;;;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9 18:23 끝날때쯤 보려고하는데ㅋㅋ 0 0 끝날때쯤 보려고하는데ㅋㅋ 파이리2 2014.10.29 18:25 w.나만 넘 일찍 달리나부다~ㅋㅋㅋㅋ;;; 괜히 혼자 뻘쭘....ㅋㅋㅋㅋㅋㅋ;;; 0 0 w.나만 넘 일찍 달리나부다~ㅋㅋㅋㅋ;;; 괜히 혼자 뻘쭘....ㅋ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29 18:28 아냐 ㅋㅋ 어제 놀래서 오늘은 맘비우고 기다리는중~~~ 0 0 아냐 ㅋㅋ 어제 놀래서 오늘은 맘비우고 기다리는중~~~ 파이리4 2014.10.29 18:26 정신놓다 지금 틀었다 저녁뭐하지 하다.. 그래도 끝무렵억 나오니깐 그나마 다행. 0 0 정신놓다 지금 틀었다 저녁뭐하지 하다.. 그래도 끝무렵억 나오니깐 그나마 다행. 파이리5 2014.10.29 18:26 카메라 감독님 제발요.....소원글 쓰고 기다린다!!!! 0 0 카메라 감독님 제발요.....소원글 쓰고 기다린다!!!! 파이리6 2014.10.29 18:31 쇼챔보는중♥ 0 0 쇼챔보는중♥ 파이리7 2014.10.29 18:33 이제 틀었당 ㅋㅋ 0 0 이제 틀었당 ㅋㅋ 파이리8 2014.10.29 18:35 퇴근듕이랴능 흫 0 0 퇴근듕이랴능 흫 파이리9 2014.10.29 18:36 아직 멀었네... 0 0 아직 멀었네... 파이리10 2014.10.29 18:52 끝나는 시간 맞춰서 틀어야게딴..ㅎ..이제곧나오려나?? 0 0 끝나는 시간 맞춰서 틀어야게딴..ㅎ..이제곧나오려나?? 파이리11 2014.10.29 18:53 쇼챔 뒷시간쯤에 나오는 거 아녀? 이 방송 무지 오래하던데... 2시간 가까이 하던거 같았는데... 맞나? 0 0 쇼챔 뒷시간쯤에 나오는 거 아녀? 이 방송 무지 오래하던데... 2시간 가까이 하던거 같았는데... 맞나? 파이리12 2014.10.29 19:02 달리다 지루해서 울기광 놀러와찌ㅋㅋ 0 0 달리다 지루해서 울기광 놀러와찌ㅋㅋ 파이리13 2014.10.29 19:06 두팀남았당 0 0 두팀남았당 파이리14 2014.10.29 19:07 이제이번팀지나면나오게찌?? 0 0 이제이번팀지나면나오게찌?? 파이리15 2014.10.29 19:09 방송 왜일케 기냐.... 기다리는 시간이 백만년같다 0 0 방송 왜일케 기냐.... 기다리는 시간이 백만년같다 파이리16 2014.10.29 19:18 한당 0 0 한당 파이리17 2014.10.29 19:20 의상 좀 바꿔주지... 0 0 의상 좀 바꿔주지... 파이리18 2014.10.29 19:23 그니까 0 0 그니까 파이리19 2014.10.29 19:24 나 갠적으로 저의상 별로...멤버들하고 느낌이 다름...짧게 입힌다고 딱히 코트보다 키커보이는 것도 모르겠음 0 0 나 갠적으로 저의상 별로...멤버들하고 느낌이 다름...짧게 입힌다고 딱히 코트보다 키커보이는 것도 모르겠음 파이리20 2014.10.29 19:22 존나 멋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존나 멋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1 2014.10.29 19:22 오빠ㅠㅠㅠ 0 0 오빠ㅠㅠㅠ 파이리22 2014.10.29 19:23 기광이 양말 시선강탈 쩔었엌ㅋㅋㅋㅋㅋ나만그랭? 0 0 기광이 양말 시선강탈 쩔었엌ㅋㅋㅋㅋㅋ나만그랭? 파이리23 2014.10.29 19:24 양말도봣엌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이랑 춤선보다가 못봣어ㅠㅜㅠㅜ 0 0 양말도봣엌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이랑 춤선보다가 못봣어ㅠㅜㅠㅜ 파이리24 2014.10.29 19:23 아..............오빠 개멋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아..............오빠 개멋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5 2014.10.29 19:23 으앙ㅜㅜㅠㅜㅠㅜㅜㅠㅠㅜㅠ 오빠ㅠㅜㅠㅜㅠㅠㅠㅠ 0 0 으앙ㅜㅜㅠㅜㅠㅜㅜㅠㅠㅜㅠ 오빠ㅠㅜㅠㅜㅠㅠㅠㅠ 파이리26 2014.10.29 19:26 공항 기광이도봤당 끝 0 0 공항 기광이도봤당 끝 파이리27 2014.10.29 19:28 난 춤이 제일 멋있게 잘보이는거 같아 0 0 난 춤이 제일 멋있게 잘보이는거 같아 파이리28 2014.10.29 19:30 맞아 춤이 그나마 잘보임. 기광이 파트 가운데서 나오는것도 잘보였어 0 0 맞아 춤이 그나마 잘보임. 기광이 파트 가운데서 나오는것도 잘보였어
댓글목록
끝날때쯤 보려고하는데ㅋㅋ
w.나만 넘 일찍 달리나부다~ㅋㅋㅋㅋ;;;
괜히 혼자 뻘쭘....ㅋㅋㅋㅋㅋㅋ;;;
아냐 ㅋㅋ 어제 놀래서 오늘은 맘비우고 기다리는중~~~
정신놓다 지금 틀었다 저녁뭐하지 하다.. 그래도 끝무렵억 나오니깐 그나마 다행.
카메라 감독님 제발요.....소원글 쓰고 기다린다!!!!
쇼챔보는중♥
이제 틀었당 ㅋㅋ
퇴근듕이랴능 흫
아직 멀었네...
끝나는 시간 맞춰서 틀어야게딴..ㅎ..이제곧나오려나??
쇼챔 뒷시간쯤에 나오는 거 아녀? 이 방송 무지 오래하던데... 2시간 가까이 하던거 같았는데... 맞나?
달리다 지루해서 울기광 놀러와찌ㅋㅋ
두팀남았당
이제이번팀지나면나오게찌??
방송 왜일케 기냐.... 기다리는 시간이 백만년같다
한당
의상 좀 바꿔주지...
그니까
나 갠적으로 저의상 별로...멤버들하고 느낌이 다름...짧게 입힌다고 딱히 코트보다 키커보이는 것도 모르겠음
존나 멋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빠ㅠㅠㅠ
기광이 양말 시선강탈 쩔었엌ㅋㅋㅋㅋㅋ나만그랭?
양말도봣엌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이랑 춤선보다가 못봣어ㅠㅜㅠㅜ
아..............오빠 개멋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앙ㅜㅜㅠㅜㅠㅜㅜㅠㅠㅜㅠ 오빠ㅠㅜㅠㅜㅠㅠㅠㅠ
공항 기광이도봤당 끝
난 춤이 제일 멋있게 잘보이는거 같아
맞아 춤이 그나마 잘보임. 기광이 파트 가운데서 나오는것도 잘보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