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아무도 안달리니????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쇼챔....아무도 안달리니????

514 2014.10.29 18:23

짧은주소

본문

글이 안올라오네.....^^;;
달리는 상황 맞...는...거...지...??^^;;;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9 18:23

끝날때쯤 보려고하는데ㅋㅋ

파이리2 2014.10.29 18:25

w.나만 넘 일찍 달리나부다~ㅋㅋㅋㅋ;;;
괜히 혼자 뻘쭘....ㅋ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29 18:28

아냐 ㅋㅋ 어제 놀래서 오늘은 맘비우고 기다리는중~~~

파이리4 2014.10.29 18:26

정신놓다 지금 틀었다 저녁뭐하지 하다.. 그래도 끝무렵억 나오니깐 그나마 다행.

파이리5 2014.10.29 18:26

카메라 감독님 제발요.....소원글 쓰고 기다린다!!!!

파이리6 2014.10.29 18:31

쇼챔보는중♥

파이리7 2014.10.29 18:33

이제 틀었당 ㅋㅋ

파이리8 2014.10.29 18:35

퇴근듕이랴능 흫

파이리9 2014.10.29 18:36

아직 멀었네...

파이리10 2014.10.29 18:52

끝나는 시간 맞춰서 틀어야게딴..ㅎ..이제곧나오려나??

파이리11 2014.10.29 18:53

쇼챔 뒷시간쯤에 나오는 거 아녀? 이 방송 무지 오래하던데... 2시간 가까이 하던거 같았는데... 맞나?

파이리12 2014.10.29 19:02

달리다 지루해서 울기광 놀러와찌ㅋㅋ

파이리13 2014.10.29 19:06

두팀남았당

파이리14 2014.10.29 19:07

이제이번팀지나면나오게찌??

파이리15 2014.10.29 19:09

방송 왜일케 기냐.... 기다리는 시간이 백만년같다

파이리16 2014.10.29 19:18

한당

파이리17 2014.10.29 19:20

의상 좀 바꿔주지...

파이리18 2014.10.29 19:23

그니까

파이리19 2014.10.29 19:24

나 갠적으로 저의상 별로...멤버들하고 느낌이 다름...짧게 입힌다고 딱히 코트보다 키커보이는 것도 모르겠음

파이리20 2014.10.29 19:22

존나 멋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1 2014.10.29 19:22

오빠ㅠㅠㅠ

파이리22 2014.10.29 19:23

기광이 양말 시선강탈 쩔었엌ㅋㅋㅋㅋㅋ나만그랭?

파이리23 2014.10.29 19:24

양말도봣엌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이랑 춤선보다가 못봣어ㅠㅜㅠㅜ

파이리24 2014.10.29 19:23

아..............오빠 개멋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5 2014.10.29 19:23

으앙ㅜㅜㅠㅜㅠㅜㅜㅠㅠㅜㅠ 오빠ㅠㅜㅠㅜㅠㅠㅠㅠ

파이리26 2014.10.29 19:26

공항 기광이도봤당 끝

파이리27 2014.10.29 19:28

난 춤이 제일 멋있게 잘보이는거 같아

파이리28 2014.10.29 19:30

맞아 춤이 그나마 잘보임. 기광이 파트 가운데서 나오는것도 잘보였어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