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ㄷ) 나 궁금한게 있는데.... 바디아트? 이거 뭐야 ㅠ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ㅅㄷ) 나 궁금한게 있는데.... 바디아트? 이거 뭐야 ㅠㅠ?

560 2014.10.09 20:40

짧은주소

본문

늦덕인데 유투브 돌다가 바디아트 봤는데.. 
이거 뭐야ㅠㅠㅠㅠㅠ?

요가한거야?
왜??

내가 본건 그냥 기광이 포함 비스트 멤버들 얼굴도 잘 안나오고 트레이너분들? 이분만 앞에 계속 나오고 뒤에서 배경인듯 배경아닌 배경처럼 따라하는게 맞아...?
진짜 걍 요가만 으쌰으쌰 하는 요가방송??
왜 궁에서 저걸해....?

나노 기광이본다고 빠르게 스킵해서 보는데 내가 지금 뭘보고있는건지 잘 모르겠어서...


검색도 해봤는데... 더 정체를 모르겠다
혹시 바디아트 잘 아는 파이리... ?? ㅠㅠㅠ
이거 어떤 취지로 왜한거야ㅠㅠㅠ? 뭘하는거야 ㅠㅠ???
혹시 기광이 잘보이는 편이있으면 그것도 알려주시면..
궁금해...도와줘ㅜ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9 20:43

최초성애자라 오케이햇을듯;;
어떤취진진 모르겠고..걍 연예인 다이어트 비디오처럼 비스트판으로 나온듯?ㅋ
우리집 올레티비보는데 vod에 비스트 바디아트있더라ㅋㅋㅋㅋ결제해야볼수있음

파이리2 2014.10.09 20:45

애들이 그냥 요가같이... 선생님따라 운동하는거임 ㅠㅠ 운동이라고 하기엔 거칭하고 암튼 그때 한다그랬을때 팬들도 다 ?????함.. 큐브형....ㅠㅠ

파이리3 2014.10.09 20:47

나 글보고 검색해서 보고옴.......
지금봐도 응?????하게 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큐브형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09 20:47

바디아트하니까 기광이는 정말 전문가처럼 잘하더라는 후기가 생각나네 못하는게 없는 울기광이

파이리5 2014.10.09 20:47

큐브가쓸데없는일을했당..그래도 기광이는예쁘다

파이리6 2014.10.09 20:49

그거 처음에 무슨 네티즌 투표같은게 있었음 같이 운동하고픈? 뭐이런거 거기서 비스트 1등했고 바디아트코리아에서 주체한 이벤트였음
그래서 여차저차해서 바디아트 한국 홍보대사로 임명됐고
바디아트 창시자인 어떤 남자사람이 와서 콜라보로 비스트 바디아트 dvd 만든거. 완전 생소하다거나 뜬금없이 만든거 아님.


+)
비스트가 국내 남자 아이돌을 대표해 '바디아트(bodyART™)' 홍보대사로 나선다.

'바디아트' 관계자는 "최근 전체적으로 슬림한 핏을 해치지 않는 선에서의 아름다운 볼륨과 탄탄함이 선호되고 있다. 비스트 멤버들의 경우 ‘바디아트’가 지향하고자 하는 건강한 아름다움과 완벽히 부합해 홍보대사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기사도 찾아보니까 몇 있음^. ~

파이리7 2014.10.09 20:51

오호 홍보대사??지나가던파이린데 새로운사실을 알게됐넼ㅋㅋ그때도 팬이었는데;;왜몰랐지....쩝..ㅋㅋ

파이리8 2014.10.09 20:52

아 그런거였어?? 전후사정을 다 듣고보니 얘기가 또 달라지네~~

파이리9 2014.10.09 21:00

그런거였니???^^;;나 뭣모르고 짤이랑 같이 올렸는데....무안...민망...쥐구멍 어디있니..???ㅠㅠ

파이리10 2014.10.09 20:56

큐브가 원래 쓸데없는 일을 참 잘하지....ㅡ.ㅡ

파이리11 2014.10.09 21:08

나도 갓 입덕하고 봄에 유튜브에서 살 때
우연히 보고서 뭥미???@_@ 하면서 봣어 근데 기광이 잘 따라한다 헤헤 섹시하다 흐흐 하면서 봣지~~~ 바쁜 애들 별거 다 시키네 큐브팍씨 하면서... 근데 한국홍보대사엿다니 조금 미안해지네(3초)뿅!

파이리12 2014.10.09 21:15

파이리 귀여워~ 이게 왜 사담이야ㅎㅎㅎ 파이리들 요즘 글 적는데 너무 소심해진거 같아ㅎㅎ 기광이 얘기 하는건데도 다 사담이라고 적구ㅠㅠ

파이리13 2014.10.09 21:50

근데 나 일본 갈 때 이거 디비디 사오려고 했는데, 본 적 있는 파이리들아, 어때? 구입할만 해? 애들 크게 나오는 건 줄 알았는데 댓글 보니 애들이 배경이야? ㅜㅜ 걍 포토북만 사는 게 좋을까?ㅜ

파이리14 2014.10.09 22:03

기광이 잘한다 이거ㅋㅋㅋ근데 dvd는 음..어 여유있으면 사는 걸로!

파이리15 2014.10.10 16:35

ㅋㅋㅋ 고마워!!!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