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sbs에서 앵콜콘3D한다ㅋㅋㅋ 422 2014.10.07 15:23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Ks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맨날 새벽에만해서 놓쳤는데 오늘 첨보네 니가제일좋아하는중이야ㅋㅋㅋㅋ + 끝났다ㅋㅋㅋ4시까지 편성돼있길래 그때까지하는줄알았더니 30분되니까 다른가수걸로 바뀜;;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7 15:25 기광이 목소리도 애기얌 니가 젤좋아~~~ 0 0 기광이 목소리도 애기얌 니가 젤좋아~~~ 파이리2 2014.10.07 15:27 애기는 저 때도 슬로건부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애기는 저 때도 슬로건부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07 15:28 상탈했다ㅠㅠㅠ식빵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상탈했다ㅠㅠㅠ식빵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07 15:31 ㅋㅋㅋㅋㅋ아나이거보고 회사에서빵터졋어 ㅜㅜㅜ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아나이거보고 회사에서빵터졋어 ㅜㅜㅜ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07 15:29 벗었다 ㅋㅋ 0 0 벗었다 ㅋㅋ 파이리6 2014.10.07 15:31 ㅋㅋ보고와찌 덕분에 기광시 못찍었다ㅋ 0 0 ㅋㅋ보고와찌 덕분에 기광시 못찍었다ㅋ 파이리7 2014.10.07 17:09 이거뭐야?? ㅠㅜ 난 모르는건데 이거 뭐지ㅠㅠ 0 0 이거뭐야?? ㅠㅜ 난 모르는건데 이거 뭐지ㅠㅠ
댓글목록
기광이 목소리도 애기얌 니가 젤좋아~~~
애기는 저 때도 슬로건부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탈했다ㅠㅠㅠ식빵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아나이거보고 회사에서빵터졋어 ㅜㅜㅜ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벗었다 ㅋㅋ
ㅋㅋ보고와찌 덕분에 기광시 못찍었다ㅋ
이거뭐야?? ㅠㅜ 난 모르는건데 이거 뭐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