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아ㅠㅠ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LG 주소복사
본문
우리 욕하고 화내고 그런거 봤을까봐...아...ㅠㅠ
아니겠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나진짜 기광이가 왜 사과해야하는지도 모르겠고
진짜미치겠다....ㅠㅠ
나 너무 속상해 정마류ㅠㅠㅠㅠㅠ
아니겠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나진짜 기광이가 왜 사과해야하는지도 모르겠고
진짜미치겠다....ㅠㅠ
나 너무 속상해 정마류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기광이ㅣ 시점 궁예는 뭐든 하지말자
응글수정했어 어쨌든 눈팅했으니 기광이가 이 상황안거니까 그 의미에서 쓴거임
22 ㅠㅠ 기광이가 봤을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지만... 파이리들 여기 아니고서야 어디서 속상한거 얘기하겠어... 좋게 생각하자!
그냥 마음속으로만 지켜봐주고 있다고 생각할래ㅠㅠㅠ 속상하면서도 고맙다ㅠㅠㅠ
어찌되었든 지금 이 상황을 기광이가 안다는거 자체가 너무 속상해ㅜㅜ..좋은것만 보고 들었으면 좋겠는데..기광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 내가 잘할게ㅜㅜㅜㅜㅜㅜㅜㅜㅜ
왜 잘못은 다른 사람이 하고 사과는 기광이가 하나요?ㅠㅠㅠ 기광이 마음은 알겠는데 속상하다 정말
222 기광이가 트윗까지 올려주고 더 투덜대면 너무 미안해서ㅠㅜ 근데 진심 속상해ㅜㅜㅜㅜ
난 이제 입다물거야... 내가 한말이 결국에는 기광이한테 가는거 같아서 마음이 아퍼ㅠㅠㅠ
큐브는 욕먹어 마땅한데...혹시나 큐브 욕한거랑 광덕들 화난거 보고 기광이가 맘 다쳤을까봐 걱정된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