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인가사녹후기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NJ 주소복사
본문
일단머리는 어제보다 더 핀기광인가? 좀 차분해보였어
의상은 검은색 망사...는 아니고 암튼 검은티 위에 망사가 겹쳐져있는 의상이라 살이 보이고 그런건없어. 완전 회사원 느낌이었어ㅋㅋ 물론 저런 회사원없지만^^ 단정했다는 의미임.
오늘 전체적으로 사담은 없었고~ 기광이 끝나고 인사하는데 주말인데 비스트보러 와주셔서 감사하다면서. 남은 주말 맛있는거 많이먹구 즐겁게 보내래.
마지막에 퇴장하면서 팬들 손잡아주고 인사해주고 들어감
들어올때 레잇고~~~렛잇고~~ 노래부름
그리고 뒤에서 계속 목푸는 소리도 들림.
사담이 거의없어서 쓸얘기가 없당ㅋ
의상은 검은색 망사...는 아니고 암튼 검은티 위에 망사가 겹쳐져있는 의상이라 살이 보이고 그런건없어. 완전 회사원 느낌이었어ㅋㅋ 물론 저런 회사원없지만^^ 단정했다는 의미임.
오늘 전체적으로 사담은 없었고~ 기광이 끝나고 인사하는데 주말인데 비스트보러 와주셔서 감사하다면서. 남은 주말 맛있는거 많이먹구 즐겁게 보내래.
마지막에 퇴장하면서 팬들 손잡아주고 인사해주고 들어감
들어올때 레잇고~~~렛잇고~~ 노래부름
그리고 뒤에서 계속 목푸는 소리도 들림.
사담이 거의없어서 쓸얘기가 없당ㅋ
0

댓글목록
레릿고 레릿고ㅠㅠㅠ 악수라니ㅜㅠㅜㅠㅠㅠㅠㅠㅜㅠㅠㅜ 우리 기광이 수고해쪄ㅠㅠㅠ
헐 손도잡아줌??왜어젠그런거없엇는데
ㅠㅠ오늘 어머님들 다같이가셧다는데
어머님은못뵛오?
다 오셔서 좌석쪽에서 보시고 끝나고 대기실ㄱㄱ
후기 감쟈~ 단정한 핀머리라니 좋다ㅠㅠ
와.....부럽ㅠㅠ
컨디션은 어때보였어?
아...보고싶다
난 광쁘 단정할때가 좋더라ㅠㅠㅠㅠㅠㅠ
ㅈ컨디션은 나쁜거같지는 않은데 어제처럼 까불까불?하는 분위기는 아니었어 전체적으로ㅋㅋ
엄마들 와계셔서 그랬나 ㅋㅋㅋㅋ
부럽다 부러워 ㅠㅠ
엄마 앞에서 겸손해진거야? ㅋㅋㅋㅋㅋ 장남의 위엄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것보단 무대끝나면 모니터는 안쪽에서 하고.. 올라오면 바로 무대시작이라 떠들시간?이 없었던거같아ㅋ 긴장으로 치자면 어제는 온갖 관계자와 이사님들 오고 무대모니터 캠으로 찍고했으니 어제가 더 긴장했을듯!
그냥뭔가차분했어...왜지?ㅋ
원글파이리 어제도갓엇엉??어제 울애기 함성너무못받는거가타서 마지막사녹때 엠알없이 혼자 막흥얼거리듯이 왜이제야 왔냐며 날기다렸다며 내 사랑 생겼다~~~막이르믄서 쌩라이브로 노래할때 혼자돌고래 비명질럿눈데 키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