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지금 시디온리라고 했다가 팬들의 반발이 세니까 공개한거야??^.^ 499 2014.10.20 00:32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PB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아 큐브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0:32 그런 것 같다 기광이한테왜그래란 말이 절로 나와 매번 왜이러냐ㅡㅡ 0 0 그런 것 같다 기광이한테왜그래란 말이 절로 나와 매번 왜이러냐ㅡㅡ 파이리2 2014.10.20 00:32 와진짜어이없어서 0 0 와진짜어이없어서 파이리3 2014.10.20 00:32 ㅋㅋㅋㅋㅋ 가사등록 없어 심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 가사등록 없어 심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20 00:32 우리간본거니 지금 ?? 0 0 우리간본거니 지금 ?? 파이리5 2014.10.20 00:32 지금 눈물 나옴 기광이한테 왜 그러냐 진짜 해도해도 너무하네 0 0 지금 눈물 나옴 기광이한테 왜 그러냐 진짜 해도해도 너무하네 파이리6 2014.10.20 00:33 기광이한테만 맨날 이ㅈㄹ이야 왜 0 0 기광이한테만 맨날 이ㅈㄹ이야 왜 파이리7 2014.10.20 00:33 진짜 개짜증나 0 0 진짜 개짜증나 파이리8 2014.10.20 00:33 진짜 억울해서 눈물난다 0 0 진짜 억울해서 눈물난다 파이리9 2014.10.20 00: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큐브 진짜 환장^^^^^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큐브 진짜 환장^^^^^ 파이리10 2014.10.20 00:33 나도 살짝 이런 의심이 든다 ㅋㅋㅋㅋㅋ 직맨쏜 사람들 많을 듯 ㅋㅋ 기광이 팬덤 무시하는 것도 아니고 ... 0 0 나도 살짝 이런 의심이 든다 ㅋㅋㅋㅋㅋ 직맨쏜 사람들 많을 듯 ㅋㅋ 기광이 팬덤 무시하는 것도 아니고 ... 파이리11 2014.10.20 00:41 나도 큡에 멘션 ㅊㅓ음 날려봄;; 0 0 나도 큡에 멘션 ㅊㅓ음 날려봄;; 파이리12 2014.10.20 00:33 시발새끼가 진짜 0 0 시발새끼가 진짜 파이리13 2014.10.20 00:34 그런 것 같다!내가 정각에 들어갔을때는 분명히 공개 안했으니까! 0 0 그런 것 같다!내가 정각에 들어갔을때는 분명히 공개 안했으니까! 파이리14 2014.10.20 00:34 하..... 가사내놔 ㅅㅂ 0 0 하..... 가사내놔 ㅅㅂ 파이리15 2014.10.20 00:34 그냥 이런걸 기획했다는거 자체가 기분 개나빠..광쁘 창작물로 뭐하는짓이야 0 0 그냥 이런걸 기획했다는거 자체가 기분 개나빠..광쁘 창작물로 뭐하는짓이야 파이리16 2014.10.20 00:35 그런듯... 가사도 안뜨네 ㅋㅋ 0 0 그런듯... 가사도 안뜨네 ㅋㅋ 파이리17 2014.10.20 00:38 시발 개새끼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진짜 나 욕 첨 쓴다ㄷㄷ 아 욕나와 미친 개새끼들 주겨버려 아주 0 0 시발 개새끼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진짜 나 욕 첨 쓴다ㄷㄷ 아 욕나와 미친 개새끼들 주겨버려 아주
댓글목록
그런 것 같다 기광이한테왜그래란 말이 절로 나와 매번 왜이러냐ㅡㅡ
와진짜어이없어서
ㅋㅋㅋㅋㅋ 가사등록 없어 심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간본거니 지금 ??
지금 눈물 나옴 기광이한테 왜 그러냐 진짜 해도해도 너무하네
기광이한테만 맨날 이ㅈㄹ이야 왜
진짜 개짜증나
진짜 억울해서 눈물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큐브 진짜 환장^^^^^
나도 살짝 이런 의심이 든다 ㅋㅋㅋㅋㅋ 직맨쏜 사람들 많을 듯 ㅋㅋ 기광이 팬덤 무시하는 것도 아니고 ...
나도 큡에 멘션 ㅊㅓ음 날려봄;;
시발새끼가 진짜
그런 것 같다!내가 정각에 들어갔을때는 분명히 공개 안했으니까!
하..... 가사내놔
ㅅㅂ
그냥 이런걸 기획했다는거 자체가 기분 개나빠..광쁘 창작물로 뭐하는짓이야
그런듯... 가사도 안뜨네 ㅋㅋ
시발 개새끼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진짜 나 욕 첨 쓴다ㄷㄷ
아 욕나와 미친 개새끼들 주겨버려 아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