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시 반이 되기전엔 행복했는데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12시 반이 되기전엔 행복했는데

1,073 2014.10.10 00:54

짧은주소

본문

9c2GLJZ.gif

뮤비 보고 우울해졌어.......
똥투척도 가지가지로 하는 큐브......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0 00:55

그냥 차라리 티저사진으로 띄워놓고 공개하지..........큐브가 이런일 하루이틀아니지만 그래도 미워

파이리2 2014.10.10 00:56

내말이ㅡㅡ점점빡치는기운이 올라오는중
지금 기광이노래만으로도 달리기바쁠판국에 저딴저퀄영상을 얘기하고있어야한다니...진짜 욕나옴

파이리3 2014.10.10 00:56

노래 들은걸로 만족해야지..큡ㅂㄷㅂㄷ

파이리4 2014.10.10 00:57

기광인피해자야...큐브 ㅅ뷰ㅠ

파이리5 2014.10.10 00:57

차라리 아무것도 내질말던가ㅎ. .

파이리6 2014.10.10 00:58

듣고 자려고 했는데 잠이 확 깼다.ㅠㅠ
기광이한테 미안해. 좋은 노래 감상 들려주고 싶었는데 ㅠㅠ

파이리7 2014.10.10 00:59

진짜 넘 아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래 완전 좋은데... 영상 그냥 지워주시죠ㅠㅠ

파이리8 2014.10.10 01:08

조심스럽게.....
이건 내 생각인데... 6일동안이면 6개의모든곡의 티져가 나올거 같고 티져 있다는건 뮤비가 잇을거고 6개모두 비스트가 하면 힘드니까 선공개곡일거같은 드라이브랑 타이틀곡 12시30분을 비스트의 얼굴이나오는 뮤비이고 나머지는 배우님들아닐까하는..... 그런거면 난 so hot에 기광오빠가 안나와서 아쉽다 ㅠ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