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ㄷ)나 커피 중독인가봐...커피가 뭔 만병통치약도 아니고..ㅋㅋㅋ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ㅅㄷ)나 커피 중독인가봐...커피가 뭔 만병통치약도 아니고..ㅋㅋㅋ

655 2014.10.27 17:00

짧은주소

본문

내가 믹스를 하루에 2~4잔 먹거든...넘 많은가??^^;;;
어제는 어찌어찌해서 커피를 한잔도 안마셨거든...
근데....어제 막 머리가 아픈거야...
진통제 먹어도 그때뿐....
근데 오늘 아침에 커피를 마셨는데...
정말 거짓말처럼 멀쩡....ㅋㅋㅋㅋ;;;
이건 뭐...진통제 보다 더 잘드니 원...;;;
나 커피 중독 맞지???ㅠㅠㅠㅠ
끊을수가 없다...실은 끊고 싶은 맘도 없지만ㅋㅋㅋㅋ;;;
커피 넘 좋아......ㅠㅠㅠㅠ
기광이 다음으로 넘 좋아~~~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7 17:06

커피는진짜 중독이야............안마시면 미친듯이 땡기곸ㅋㅋㅋㅋㅋㅋㅋㅋ어제도 아침먹고 왜케 불안하지 했는데 알고보니 커피를 안먹었더랔ㅋㅋㅋㅋ미친둡..ㅠㅠ

파이리2 2014.10.27 17:10

어 내가 전에 무슨 방송에선가 봤는데 카페인을 꾸준히 일정량 마신 사람이 하루 안 마시면 금단증상이 온데.
그게 대부분 두통이나 예민, 짜증 이런거라고 하더라구.
좋아하는거니까 끊지 말고 한 잔씩만 줄이면 되지 뭐. 좋아하는거 못 먹으면 또 병 나 ㅎㅎ

파이리3 2014.10.27 17:11

나두 그래... 예전엔 더 마셨는데 요즘은 보통 2잔... 많으면 3잔만 마시려고 하긴 하는데... 안 마시면 진짜 몽롱하고 기운이 없는것 같기도 하고ㅋㅋ
난 보통은 믹스 커피 마시고 커피숖 가면 아메리카노 마시는데... 믹스커피가 건강에도 안좋다고 해서 끊으려고 했는데 쉽지 않더라ㅠㅠ

파이리4 2014.10.27 17:12

믹스만 끊어도 살빠진다. ㅎㅎ
믹스 대신 더치커피 추천이다~

파이리5 2014.10.27 18:33

더치커피도 종류가 있던데 추천해주면 감쟈할게~^-^

파이리6 2014.10.27 18:31

나 카페인 중독이야 난 커피마신지 거의 십년째.. 안마시면 머리나 아플 정도야

파이리7 2014.10.27 19:21

나두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마시고 밥먹고 마시고 자기전에 마셔ㅋㅋ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