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좋아요 캐치하는 광덕들 대다나다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We 주소복사
본문
좋아요 누르면 알림같은 거 와?
아니면 종일 인스타그램 관음..?
기광이가 좋아요 누르고 다니는 시간이 일정하지도 않을텐데..
어떻게 귀신같이 캐치해서 올리는 거야 신기방기해
난 맨날 좋아요뎡~♡ 하고 올라오는 글 보고 아차 싶어서 들어가보면 이미 사라지고 없죠옹...
덕질은 타이밍이라더니..흡..
아니면 종일 인스타그램 관음..?
기광이가 좋아요 누르고 다니는 시간이 일정하지도 않을텐데..
어떻게 귀신같이 캐치해서 올리는 거야 신기방기해
난 맨날 좋아요뎡~♡ 하고 올라오는 글 보고 아차 싶어서 들어가보면 이미 사라지고 없죠옹...
덕질은 타이밍이라더니..흡..
0

댓글목록
알림안와 그냥 수시로 확인하는수밖엔
ㅠㅠ
비활동기엔 규칙적인 편이라 자주 봤는데 요샌 하루종일 보고 있어도 못 봐ㅠㅠㅠ 트윗 알람 왔을 때 딱 보면 운좋게 볼 수 있을지도ㅎㅎ
우연히보면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나도 못볼때가많아 ㅠㅠ울기광와서본다 그ㅐ섴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