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모금 말고 해야할일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Wm 주소복사
본문
ourgk1016@daum.net
팬아트
or
풍경 사진
or
킨포크스타일사진 (완~투)
or
하트사진 (ex:구름모양이 하트라던가 주위에서 볼 수 있는 하트모양도 좋고 손가락 하트만들어도좋을듯?)
많이참여하자
메세지 참여안한 파이리들도 참여 ㄱㄱ
메세지북도 우리가 많이 참여해야이루어지는거쟈나>_~
광쁘가 내가 쓴 편지랑.. 내가 찍은 사진을 본다구생각해바 ㅠㅠ
흑흑.. 넘 떨린다수ㅣ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팬아트
or
풍경 사진
or
킨포크스타일사진 (완~투)
or
하트사진 (ex:구름모양이 하트라던가 주위에서 볼 수 있는 하트모양도 좋고 손가락 하트만들어도좋을듯?)
많이참여하자
메세지 참여안한 파이리들도 참여 ㄱㄱ
메세지북도 우리가 많이 참여해야이루어지는거쟈나>_~
광쁘가 내가 쓴 편지랑.. 내가 찍은 사진을 본다구생각해바 ㅠㅠ
흑흑.. 넘 떨린다수ㅣ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풍경사진은 다른거 없이 그냥 내가 찍었던 이쁜 풍경사진 보내주면 되는거야?
응 그런듯? 풍경봇 ♥ 광쁘를 위해서 예쁜 풍경도 많이보내자 ㄱㄱ
참
여
설
리
지금 사진.팬아트 얼마나모였어?? 아예없는건아니지?(불안불안)
별로 없는 걸로 알고 있어
그래서 킨포트 스타일 아이디어 낸 거임
아 풍경사진이랑 킨포크랑 하트사진이랑 모으는거 시작했던거였어?
몰랐어;; 의견만 나오고 아직 미정인 줄 알고 있었네; 사진 찾아봐야게따
밑에 글들보니까 시작했더라 디자인파이리가 사진 기다리구있다구 그랬엉 많이들참여하자 ㄱㄱㄱㄱ
첨에 의견대로 기광이 사진 넣고 싶었는데
사진은 아무도 안보내줬어 한명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뭐든~ 뭐든 보내줘 그랬더니 파이리들이
풍경 사진도 좋고 킨포크 스타일도 좋고 하트 사진도 좋다 그래서
다 좋아 뭐든
파이리들아 보내줘
나도 기광이 사진 보내고 싶은데 가까이서 잘 찍은게 없다규ㅠㅠㅠㅠㅠㅠㅠㅠ
홈 운영하는 파이리들이 예쁜 사진들 보내줬으면 좋겠당ㅠㅠㅠㅠ
.
이댓글은 뭐지? 읭 ? 뜬금없다는생각이드네;ㅅ; 묘하게 이댓글이 거슬리는건 나뿐이니..? 홈운영하는 파이리들이 보낼지 안보낼지어떻게 알구 ㅎㅎ.. 굳이 안해도될말인것같은데
오픈홈인데 조심 좀 하자
내가 예민한거라면 미안
모금도 물논 중요해!! 근데 메세지랑 사진도 중요하다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이게 원래 우리가 하려고 했던 거 메인이자너
이것도 신경써야 해
메세지 많이많이 쓰자..
문의방에 댓글 대충 세어봤는데 생각보다 적은 느낌이야 ㅠㅠ
낼 하트 찍어 보낼께
사진 짓짜 못찍는데ㅠㅠ
넘 이상함 빼도된다ㅋㅋ
디자인파이리도 수고많다 힘내!
그래 고맙당~ ^------------^
애들이 의견만 낸 건 맞는데
대안이 없어
그냥 할 수 밖에 없거든 다들 참여 많이 해야해~
그래야 기광이가 볼 거리가 많아
다들 화이팅~~~~~~~~~~~~~~!
기광이 직찍도 보내도 되니? 풍경사진이랑 여러장 다! 잘은 못 찍었지만 메일 받는 파이리가 골라주면 될듯
일단 뭐든 보내줘
사진은 한장도 없다네
오케이! 내일 보내도 되는거지?!!
폰으로 보내면 뭔가 화질 떠ㄹ어질까봐.... 안그런가?
화질 떨어지는 건 작게 넣거나 거르겠지~^^
나 방금 내가 찍은 꽃 사진 몇장 보냈는데 일단 킵~~~했다가 정~~~필요할때 써줘,,ㅋㅋㅋ
다른 멋지고 예쁜 사진 많이 모아지믄 가차없이 버려도돼 ㅋㅋㅋㅋ
나두 방금 사진 보내쪄 ㅋㅋㅋ 아직 풍경사진은 안 받는 줄 알고 안보내구 있었음 ㅜ0ㅜ
앞으로 더 많이 찍어서 보낼게 ㅋㅋ
드디어 나의 카메라를 사용할때가..☆★ 내일 종일 찍고다녀야지!!!!!!!
풍경 사진도 찍고
원~ 투~ 이것도 하는 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하는거얌ㅋㅋㅋ
이런것도 괜찮아???
보낼까 말까 계속 고민되서 ㅜㅜ
뭔가 허접한거 같기두 하구해서 말이지 ㅜㅜ
우왕 넘 예쁜데? ㅠㅠㅠㅠㅠㅠㅠㅠ 왜 고민해 얼른 보내 ㄱㄱㄱㄱ
잘 찍었다 0ㅁo
우와~~~~~~~ 멋찌다
우와.. 짓챠잘찍었다.... 내가보낸사진이 쭈꾸리가되는순간이다ㅠㅜㅠㅠㅠㅠ 내사진 언능 눈감아ㅠ
오 멋지다야~ 고민할걸 해라ㅋㅋㅋ
그래? 그럼보낼께 ㅋㅋㅋㅋ
요것두 정~~~필요할때 써줘^^
최근 사진 아니더라두 찍어 놓은 것 중에서 골라서 보내도 되지? 잘 골라볼께 ㅠㅠ
근데 왜때문에 반이상이 음식사진이냐ㅠㅠ
기광이 식욕 댕기기 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야 나 메일보냈는데 부끄럽지만 좋은 곳에 써줘!!
언제까지얌???
그러게.. 서폿땜에 애매해졌지
이거 총대가 낼 큡이랑 일정 다시 이야기 해본댔으니까
무슨 이야기가 있겠지^^
기광이 잡지사진가지고 포토샵한거 보내도 되나 (소근소근)?
보내도 상관없지 않을까?
인스타로 찍은건 화질안좋아서 안되려나?
작게 넣으면 되겠지 일단 보내봐^^
메일보냈어~
저.. 며칠 울기광 못 들어오다가 이제야 들어와서 처음 알았는데.. 풍경사진은 아무거나 보내면 되는거야????? 그냥 내가 찍은거면 다 돼??? 크기나 그런거 상관없이?ㅠㅠ 아님 테마가 있는거니?ㅠㅠ 폰으로 찍은사진도 되나...?ㅠㅠ
기광이가 풍경사진 잘 찍자나
그래서 우리도 보여주자는 거지
폰으로 찍어도 되고 암거나 말고 이쁘거나 멋찐 걸로~^^
화질만 나쁘지않으면 폰으로 찍은것두 괜찮앙
풍경사진 암거나 괜찮아!!
풍경 사진 멜보내긴 했는데 괜찮은게 있어야 할텐데...
이런사진도 괜찮은거야...?ㅠㅠ 아무거나 보내면 안될 것 같아서 일단 물어볼게...ㅜㅜ (소심소심)

이거 되게 이국적이다 이뻐^^
사진 반드시 보낼게 !!!
사진은 언제까지야??찍어놓은게 없네....ㅠㅠㅠㅠ
순 애들 사진뿐....ㅠㅠㅠㅠ
난 시골이라서....논,밭,꽃 이런거 밖에 없는데...;;;;;
보낸거 받았는지는 어케아라?답메일해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