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멕시코도착햇겟지 551 2014.10.29 12:11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Ww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기광이가딱멕시코적인풍경찍어서올릴까ㅠㅠ혹시시차때무네밤이려나ㅠㅠ타코마니먹구왕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9 12:15 지금 ㅇㅅ 트윗에 보니 도착했다고 글 남겼어!! 도착해서 공연준비? 하지 않을까 싶어, 역시나 퐉퐉한 일정인듯 여유롭지 않을거라는 쐬함?? 진짜 직항도 10시간 하고 나면 죽을맛인데 경유해서 10시간 넘는 비행 ㅠ.ㅠ 어휴, 난 내 몸에서 전율나서 으~ 생각만으로 힘든데 우리 기광인 도착해서 쉬지도 못하고 연습하고 공연하고 바로 비행기 타고 안쓰럽다. 이럴땐 정말 연예인이 아닌 인간으로 짠해, 0 0 지금 ㅇㅅ 트윗에 보니 도착했다고 글 남겼어!! 도착해서 공연준비? 하지 않을까 싶어, 역시나 퐉퐉한 일정인듯 여유롭지 않을거라는 쐬함?? 진짜 직항도 10시간 하고 나면 죽을맛인데 경유해서 10시간 넘는 비행 ㅠ.ㅠ 어휴, 난 내 몸에서 전율나서 으~ 생각만으로 힘든데 우리 기광인 도착해서 쉬지도 못하고 연습하고 공연하고 바로 비행기 타고 안쓰럽다. 이럴땐 정말 연예인이 아닌 인간으로 짠해, 파이리2 2014.10.29 12:19 멕시코간게아니구ㅠ일하러거까지간거ㅠ 0 0 멕시코간게아니구ㅠ일하러거까지간거ㅠ 파이리3 2014.10.29 12:31 근데 30일 공연인데 일찍간거아냐?? 거긴우리보다 열다섯섯시간이나 느리던뎅 아직 28일인거쟈나? 가서는 여유있는거겠지? 올때 또 긴 비행땜에 힘들겠지만 ㅠㅠ 0 0 근데 30일 공연인데 일찍간거아냐?? 거긴우리보다 열다섯섯시간이나 느리던뎅 아직 28일인거쟈나? 가서는 여유있는거겠지? 올때 또 긴 비행땜에 힘들겠지만 ㅠㅠ 파이리4 2014.10.29 12:36 글게? 찾아보니 15시간차던데....빨리찍고왔음좋겠다 ㅠㅠ얼마나 피곤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글게? 찾아보니 15시간차던데....빨리찍고왔음좋겠다 ㅠㅠ얼마나 피곤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29 15:46 생각만해도 피곤하다 애기 우쯔캥 ㅜㅜㅠㅜㅜㅜ 잠이라도 푹 자야할텐데 아푸면 앙대 0 0 생각만해도 피곤하다 애기 우쯔캥 ㅜㅜㅠㅜㅜㅜ 잠이라도 푹 자야할텐데 아푸면 앙대 파이리6 2014.10.29 16:32 좌표 따라가면 기광이 있어 멕시코야 http://www.youtube.com/watch?v=bvhMI6ff_5U 0 0 좌표 따라가면 기광이 있어 멕시코야 http://www.youtube.com/watch?v=bvhMI6ff_5U
댓글목록
지금 ㅇㅅ 트윗에 보니 도착했다고 글 남겼어!!
도착해서 공연준비? 하지 않을까 싶어,
역시나 퐉퐉한 일정인듯 여유롭지 않을거라는 쐬함??
진짜 직항도 10시간 하고 나면 죽을맛인데
경유해서 10시간 넘는 비행 ㅠ.ㅠ
어휴, 난 내 몸에서 전율나서 으~ 생각만으로 힘든데
우리 기광인 도착해서 쉬지도 못하고 연습하고 공연하고 바로 비행기 타고
안쓰럽다. 이럴땐 정말 연예인이 아닌 인간으로 짠해,
멕시코간게아니구ㅠ일하러거까지간거ㅠ
근데 30일 공연인데 일찍간거아냐?? 거긴우리보다 열다섯섯시간이나 느리던뎅 아직 28일인거쟈나? 가서는 여유있는거겠지? 올때 또 긴 비행땜에 힘들겠지만 ㅠㅠ
글게? 찾아보니 15시간차던데....빨리찍고왔음좋겠다 ㅠㅠ얼마나 피곤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생각만해도 피곤하다 애기 우쯔캥 ㅜㅜㅠㅜㅜㅜ 잠이라도 푹 자야할텐데 아푸면 앙대
좌표 따라가면 기광이 있어 멕시코야 http://www.youtube.com/watch?v=bvhMI6ff_5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