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탄]나도 요청쫌....라디오스타.... (헐.. 착한 파이리가 댓글로 올려줬드아!!^-^)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Ye 주소복사
본문
라디오 스타 비스트 편 보고싶어.....................
굽신굽신..........................
스타캐스트 기다리면서 할게 없어 ㅠㅠㅠㅠ
부타카께..........
굽신굽신..........................
스타캐스트 기다리면서 할게 없어 ㅠㅠㅠㅠ
부타카께..........
0

댓글목록
나도 나도 라디오스타~~ 굽신굽신!!
1편
http://bigmail.mail.daum.net/Mail-bin/bigfile_down?uid=y7yQR7v-vQ-Wa8LX-S.LzQMlCOuftKga
2편
http://bigmail.mail.daum.net/Mail-bin/bigfile_down?uid=HNafS7l3VM7ZCqcNngioCk4BJZAHXadh
즐감^-^~~
나도 얹혀서 받아갈게 너무 고마워ㅠㅠ
나도 받아갈께^-^ 고마워
잘볼게 ^-^
나도.....덤으로...넘...잘 볼께.....파이리가 있어......더욱더...행복하다^^
감쟈
왜.......1편이 안보이지....ㅜㅜ 나만 안보이나...힝....보고픈디.....슬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