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좋아요뎡님~~~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ZK 주소복사
본문

기존 흑형 힙합패션 사진이랑 팬아트 좋아요뎡님이 요즘엔 강쥐사진에도 나타나시는듯ㅋㅋㅋ
아휴 난 기광이가 본인 태그된 사진 쭉보는것도 그중에서 맘에드는거에 좋아요 누르는것도 왜루케귀엽지ㅠㅠ 꽝아지가 강아지사진보고 좋아요 ㅁ눌러써 ㅠㅍ아휴 죽겠다 끙끙 좋아요래 좋아요... 기광이는 이 사진이 좋아요.... 아 기광아 나는 너가 좋아요ㅠㅠㅠㅜㅠㅠㅠ
0

댓글목록
아 기광아 나는 너가 좋아요ㅠㅠㅠㅜㅠㅠㅠ 222222222222
취향 소나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막 보고 오! 하면서 좋아요 누를 기광이 상상하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강아지 마저 흑형이야~~~ㅋㅋㅋㅋㅋㅋ씹덕ㅠㅠㅠㅠ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흑강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흑형이라 누른거였니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스타 보고 와야지ㅋㅋ 좋아요정 소식 감쟈~!^^
팬아트 좋아요하는것두 좋앟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