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요뎡님~~~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좋아요뎡님~~~

507 2014.10.06 15:14

짧은주소

본문


기존 흑형 힙합패션 사진이랑 팬아트 좋아요뎡님이 요즘엔 강쥐사진에도 나타나시는듯ㅋㅋㅋ
아휴 난 기광이가 본인 태그된 사진 쭉보는것도 그중에서 맘에드는거에 좋아요 누르는것도 왜루케귀엽지ㅠㅠ 꽝아지가 강아지사진보고 좋아요 ㅁ눌러써 ㅠㅍ아휴 죽겠다 끙끙 좋아요래 좋아요... 기광이는 이 사진이 좋아요.... 아 기광아 나는 너가 좋아요ㅠㅠㅠㅜ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6 15:15

아 기광아 나는 너가 좋아요ㅠㅠㅠㅜㅠㅠㅠ 222222222222
취향 소나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막 보고 오! 하면서 좋아요 누를 기광이 상상하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2 2014.10.06 15:24

강아지 마저 흑형이야~~~ㅋㅋㅋㅋㅋㅋ씹덕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06 15:52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흑강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06 15:53

흑형이라 누른거였니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06 16: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06 15:25

인스타 보고 와야지ㅋㅋ 좋아요정 소식 감쟈~!^^

파이리7 2014.10.06 15:42

팬아트 좋아요하는것두 좋앟ㅎㅎ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