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안녕하세요 보면서 스밍까먹지말기!! 435 2014.10.20 22:15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Zl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12시에 또 새노래 나오고 하면 우리 빡시게 해야해 ㅜㅜ 아근데 11시언제와......☆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22:16 9시에서 12시까지 총공시간이래 알아두자 ★★ 0 0 9시에서 12시까지 총공시간이래 알아두자 ★★ 파이리2 2014.10.20 22:17 하루 종일 스밍 중~~~이쁜이 빨리 보고시프다ㅠ 0 0 하루 종일 스밍 중~~~이쁜이 빨리 보고시프다ㅠ 파이리3 2014.10.20 22:17 오늘 12시는 스밍으론 부족할듯 진짜 긴장해야해ㅜㅠ 다운받아야개 0 0 오늘 12시는 스밍으론 부족할듯 진짜 긴장해야해ㅜㅠ 다운받아야개 파이리4 2014.10.20 22:17 맞다 오늘 헬로하세요하는날이지???!!!기광이 분량많아서 파이리들 힐링했으면좋겠다ㅠㅠㅠㅠ물론 사연위주인 프로긴하지만 그래두ㅠㅠㅠ인터뷰분은 다 나와라!!!!!!!!!! 0 0 맞다 오늘 헬로하세요하는날이지???!!!기광이 분량많아서 파이리들 힐링했으면좋겠다ㅠㅠㅠㅠ물론 사연위주인 프로긴하지만 그래두ㅠㅠㅠ인터뷰분은 다 나와라!!!!!!!!!! 파이리5 2014.10.20 22:22 나 보는 드라마도 없어서 지루...... 얼른 11시됐음좋겠당!!ㅋㅋ 0 0 나 보는 드라마도 없어서 지루...... 얼른 11시됐음좋겠당!!ㅋㅋ 파이리6 2014.10.20 22:33 나도 드라마 안봐서 지루하다 빨리 기광이 보고싶당.. 0 0 나도 드라마 안봐서 지루하다 빨리 기광이 보고싶당.. 파이리7 2014.10.20 22:32 멜론투표도 고고하자~~~ 지금 9천표 이상 차이나는 데 곧 만표차이로 되겠어 ㅠ_ㅠ 안녕하세요 달리기 전에 격차 좀 벌려두쟈!!!화이팅!~~ http://awards.melon.com/award/vote/fvote.htm# 0 0 멜론투표도 고고하자~~~ 지금 9천표 이상 차이나는 데 곧 만표차이로 되겠어 ㅠ_ㅠ 안녕하세요 달리기 전에 격차 좀 벌려두쟈!!!화이팅!~~ http://awards.melon.com/award/vote/fvote.htm# 파이리8 2014.10.21 00:08 새노래나옴ㅜㅜ 0 0 새노래나옴ㅜㅜ
댓글목록
9시에서 12시까지 총공시간이래 알아두자 ★★
하루 종일 스밍 중~~~이쁜이 빨리 보고시프다ㅠ
오늘 12시는 스밍으론 부족할듯 진짜 긴장해야해ㅜㅠ 다운받아야개
맞다 오늘 헬로하세요하는날이지???!!!기광이 분량많아서 파이리들 힐링했으면좋겠다ㅠㅠㅠㅠ물론 사연위주인 프로긴하지만 그래두ㅠㅠㅠ인터뷰분은 다 나와라!!!!!!!!!!
나 보는 드라마도 없어서 지루...... 얼른 11시됐음좋겠당!!ㅋㅋ
나도 드라마 안봐서 지루하다 빨리 기광이 보고싶당..
멜론투표도 고고하자~~~ 지금 9천표 이상 차이나는 데 곧 만표차이로 되겠어 ㅠ_ㅠ 안녕하세요 달리기 전에 격차 좀 벌려두쟈!!!화이팅!~~
http://awards.melon.com/award/vote/fvote.htm#
새노래나옴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