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보면서 스밍까먹지말기!!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안녕하세요 보면서 스밍까먹지말기!!

435 2014.10.20 22:15

짧은주소

본문

12시에 또 새노래 나오고 하면
우리 빡시게 해야해 ㅜㅜ

아근데 11시언제와......☆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22:16

9시에서 12시까지 총공시간이래 알아두자 ★★

파이리2 2014.10.20 22:17

하루 종일 스밍 중~~~이쁜이 빨리 보고시프다ㅠ

파이리3 2014.10.20 22:17

오늘 12시는 스밍으론 부족할듯 진짜 긴장해야해ㅜㅠ 다운받아야개

파이리4 2014.10.20 22:17

맞다 오늘 헬로하세요하는날이지???!!!기광이 분량많아서 파이리들 힐링했으면좋겠다ㅠㅠㅠㅠ물론 사연위주인 프로긴하지만 그래두ㅠㅠㅠ인터뷰분은 다 나와라!!!!!!!!!!

파이리5 2014.10.20 22:22

나 보는 드라마도 없어서 지루...... 얼른 11시됐음좋겠당!!ㅋㅋ

파이리6 2014.10.20 22:33

나도 드라마 안봐서 지루하다 빨리 기광이 보고싶당..

파이리7 2014.10.20 22:32

멜론투표도 고고하자~~~ 지금 9천표 이상 차이나는 데 곧 만표차이로 되겠어 ㅠ_ㅠ 안녕하세요 달리기 전에 격차 좀 벌려두쟈!!!화이팅!~~
http://awards.melon.com/award/vote/fvote.htm#

파이리8 2014.10.21 00:08

새노래나옴ㅜㅜ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