쌩둥맞긴 한데^^ 우리 서포트 말이야~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쌩둥맞긴 한데^^ 우리 서포트 말이야~

638 2014.10.19 08:46

짧은주소

본문

그때 총대 파이리글에 감사댓글 달면서 어떤 파이리가 다른 큰홈에 후기 옮겨도 되냐고 물었던거 같은데^^
옮겼었니????
못본거 같아서^^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9 09:20

나도 못본 것 같아 ㅎㅎㅎㅎㅎ

파이리2 2014.10.19 09:29

나 그때 옮겨도 되냐고했던 파이린데~~
옮기려고 거기 글써봤는데 울기광이랑 똑같은 방법으로 사진을 올렸는데도 이상하게 안올리가더라구ㅠㅠ
그래서 테스트만 해보다가 포기했어ㅠㅠ

파이리3 2014.10.19 10:03

ㅈ.그랬구나.....올렸으면 좋았을텐데,,,^^
고생해써~~~~~~토닥토닥^^

파이리4 2014.10.19 10:09

나란냔 사진하나도 제대로 못올리고ㅠㅠ 다른 능력자파이리가 꼭 올려줬음 좋겠다ㅜㅜ

파이리5 2014.10.19 10:15

응응 ...누군가 꼭 올려줬음 좋겠다~~~~~
아냐 너도 고생했어~~!!!!

파이리6 2014.10.19 14:46

이미 지났는데 뭐..~ 굳이 올려야 되나? 그냥 우리끼리 알고 잇는 것도 좋음 난..ㅋㅋ

파이리7 2014.10.19 16:58

지금까지 계속 그랬는데. 앞으로 생일 서폿도 안올려도 되겠네 그럼

파이리8 2014.10.19 17:03

기광이 관련 사이트는 올려도 괜찮을 것 같은데?^^; 서포트 후기는 원래 서포트 한참 후에 올라오는 경우 많으니까 ㅎㅎ

파이리9 2014.10.19 18:04

다른 서폿은 잘 올리더만 왜 우리 기광이꺼는 안올리지? 너무 우리끼리만 아는 거 같아서 은근 속상하네~

파이리10 2014.10.19 18:16

22222 나도ㅠㅠ

파이리11 2014.10.19 19:05

나... 올려도되냐고 했던 댓글 파이린데...
뭔가 미안하고 속상하네ㅠㅠ 내가 말하고 제때 잘올렸으면 이렇지 않았을텐데싶고ㅠㅠ.... 내일 한번 더 시도해볼게;;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