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쌩둥맞긴 한데^^ 우리 서포트 말이야~ 638 2014.10.19 08:46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ab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그때 총대 파이리글에 감사댓글 달면서 어떤 파이리가 다른 큰홈에 후기 옮겨도 되냐고 물었던거 같은데^^ 옮겼었니???? 못본거 같아서^^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9 09:20 나도 못본 것 같아 ㅎㅎㅎㅎㅎ 0 0 나도 못본 것 같아 ㅎㅎㅎㅎㅎ 파이리2 2014.10.19 09:29 나 그때 옮겨도 되냐고했던 파이린데~~ 옮기려고 거기 글써봤는데 울기광이랑 똑같은 방법으로 사진을 올렸는데도 이상하게 안올리가더라구ㅠㅠ 그래서 테스트만 해보다가 포기했어ㅠㅠ 0 0 나 그때 옮겨도 되냐고했던 파이린데~~ 옮기려고 거기 글써봤는데 울기광이랑 똑같은 방법으로 사진을 올렸는데도 이상하게 안올리가더라구ㅠㅠ 그래서 테스트만 해보다가 포기했어ㅠㅠ 파이리3 2014.10.19 10:03 ㅈ.그랬구나.....올렸으면 좋았을텐데,,,^^ 고생해써~~~~~~토닥토닥^^ 0 0 ㅈ.그랬구나.....올렸으면 좋았을텐데,,,^^ 고생해써~~~~~~토닥토닥^^ 파이리4 2014.10.19 10:09 나란냔 사진하나도 제대로 못올리고ㅠㅠ 다른 능력자파이리가 꼭 올려줬음 좋겠다ㅜㅜ 0 0 나란냔 사진하나도 제대로 못올리고ㅠㅠ 다른 능력자파이리가 꼭 올려줬음 좋겠다ㅜㅜ 파이리5 2014.10.19 10:15 응응 ...누군가 꼭 올려줬음 좋겠다~~~~~ 아냐 너도 고생했어~~!!!! 0 0 응응 ...누군가 꼭 올려줬음 좋겠다~~~~~ 아냐 너도 고생했어~~!!!! 파이리6 2014.10.19 14:46 이미 지났는데 뭐..~ 굳이 올려야 되나? 그냥 우리끼리 알고 잇는 것도 좋음 난..ㅋㅋ 0 0 이미 지났는데 뭐..~ 굳이 올려야 되나? 그냥 우리끼리 알고 잇는 것도 좋음 난..ㅋㅋ 파이리7 2014.10.19 16:58 지금까지 계속 그랬는데. 앞으로 생일 서폿도 안올려도 되겠네 그럼 0 0 지금까지 계속 그랬는데. 앞으로 생일 서폿도 안올려도 되겠네 그럼 파이리8 2014.10.19 17:03 기광이 관련 사이트는 올려도 괜찮을 것 같은데?^^; 서포트 후기는 원래 서포트 한참 후에 올라오는 경우 많으니까 ㅎㅎ 0 0 기광이 관련 사이트는 올려도 괜찮을 것 같은데?^^; 서포트 후기는 원래 서포트 한참 후에 올라오는 경우 많으니까 ㅎㅎ 파이리9 2014.10.19 18:04 다른 서폿은 잘 올리더만 왜 우리 기광이꺼는 안올리지? 너무 우리끼리만 아는 거 같아서 은근 속상하네~ 0 0 다른 서폿은 잘 올리더만 왜 우리 기광이꺼는 안올리지? 너무 우리끼리만 아는 거 같아서 은근 속상하네~ 파이리10 2014.10.19 18:16 22222 나도ㅠㅠ 0 0 22222 나도ㅠㅠ 파이리11 2014.10.19 19:05 나... 올려도되냐고 했던 댓글 파이린데... 뭔가 미안하고 속상하네ㅠㅠ 내가 말하고 제때 잘올렸으면 이렇지 않았을텐데싶고ㅠㅠ.... 내일 한번 더 시도해볼게;; 0 0 나... 올려도되냐고 했던 댓글 파이린데... 뭔가 미안하고 속상하네ㅠㅠ 내가 말하고 제때 잘올렸으면 이렇지 않았을텐데싶고ㅠㅠ.... 내일 한번 더 시도해볼게;;
댓글목록
나도 못본 것 같아 ㅎㅎㅎㅎㅎ
나 그때 옮겨도 되냐고했던 파이린데~~
옮기려고 거기 글써봤는데 울기광이랑 똑같은 방법으로 사진을 올렸는데도 이상하게 안올리가더라구ㅠㅠ
그래서 테스트만 해보다가 포기했어ㅠㅠ
ㅈ.그랬구나.....올렸으면 좋았을텐데,,,^^
고생해써~~~~~~토닥토닥^^
나란냔 사진하나도 제대로 못올리고ㅠㅠ 다른 능력자파이리가 꼭 올려줬음 좋겠다ㅜㅜ
응응 ...누군가 꼭 올려줬음 좋겠다~~~~~
아냐 너도 고생했어~~!!!!
이미 지났는데 뭐..~ 굳이 올려야 되나? 그냥 우리끼리 알고 잇는 것도 좋음 난..ㅋㅋ
지금까지 계속 그랬는데. 앞으로 생일 서폿도 안올려도 되겠네 그럼
기광이 관련 사이트는 올려도 괜찮을 것 같은데?^^; 서포트 후기는 원래 서포트 한참 후에 올라오는 경우 많으니까 ㅎㅎ
다른 서폿은 잘 올리더만 왜 우리 기광이꺼는 안올리지? 너무 우리끼리만 아는 거 같아서 은근 속상하네~
22222 나도ㅠㅠ
나... 올려도되냐고 했던 댓글 파이린데...
뭔가 미안하고 속상하네ㅠㅠ 내가 말하고 제때 잘올렸으면 이렇지 않았을텐데싶고ㅠㅠ.... 내일 한번 더 시도해볼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