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무잠깐 멈칫했다가 박자맞춰서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안무잠깐 멈칫했다가 박자맞춰서

681 2014.10.25 17:11

짧은주소

본문

다시춤추는거.........존멋ㅠㅠㅠㅠㅠㅠㅠㅠ그냥 괜히 남자답고(?...표현고자) 멋있어보인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실수한와중에도 심한매력 뽐내시는 이기광선생님ㅠㅠ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17:12

아 마이크형.. 왜 하필 그때 빠져서.. ㅠㅠ

파이리2 2014.10.25 17:13

실수가 아니라..마이카 빠져서 그거땜에 그런거 같아...
다시 맞츄서 추는거 대박 ㅠㅠ

파이리3 2014.10.25 17:17

이기광 슨생님 ㅠㅠ 마이크 빠져서 그런거래. 난 영상 다시 보면서 보게. 근데 그렇게 멈칫할때도 발동작인가는 잠깐씩 움직이지 않아? 딱. 딱. 하고? ㅋㅋㅋㅋ 뭔가 프로페셔널해보임 +ㅁ+

파이리4 2014.10.25 17:18

기광인 그냥 다 멋있어

파이리5 2014.10.25 17:18

차라리 다시하지사녹의 의미가 없잖아ㅠㅠ

파이리6 2014.10.25 17:22

근데 오늘은 엠피포 안올려주려나? 폰으로밖에 못봐서.. 미안한데 부탁좀하면 안될까?ㅠ

파이리7 2014.10.25 17:23

ts는 안되겠니?

파이리8 2014.10.25 17:26

폰으로 밖에 못봐서..ㅠ

파이리9 2014.10.25 17:25

저 안무 놓치기 전에 현승-요섭 이어서 부를때 부터 등에 손이 가더라ㅠㅠ

파이리10 2014.10.25 17:29

우리 기광이 역시 프로야 ㅠㅠ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