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안무잠깐 멈칫했다가 박자맞춰서 681 2014.10.25 17:11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bY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다시춤추는거.........존멋ㅠㅠㅠㅠㅠㅠㅠㅠ그냥 괜히 남자답고(?...표현고자) 멋있어보인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실수한와중에도 심한매력 뽐내시는 이기광선생님ㅠㅠㅠㅠㅠㅠ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17:12 아 마이크형.. 왜 하필 그때 빠져서.. ㅠㅠ 0 0 아 마이크형.. 왜 하필 그때 빠져서.. ㅠㅠ 파이리2 2014.10.25 17:13 실수가 아니라..마이카 빠져서 그거땜에 그런거 같아... 다시 맞츄서 추는거 대박 ㅠㅠ 0 0 실수가 아니라..마이카 빠져서 그거땜에 그런거 같아... 다시 맞츄서 추는거 대박 ㅠㅠ 파이리3 2014.10.25 17:17 이기광 슨생님 ㅠㅠ 마이크 빠져서 그런거래. 난 영상 다시 보면서 보게. 근데 그렇게 멈칫할때도 발동작인가는 잠깐씩 움직이지 않아? 딱. 딱. 하고? ㅋㅋㅋㅋ 뭔가 프로페셔널해보임 +ㅁ+ 0 0 이기광 슨생님 ㅠㅠ 마이크 빠져서 그런거래. 난 영상 다시 보면서 보게. 근데 그렇게 멈칫할때도 발동작인가는 잠깐씩 움직이지 않아? 딱. 딱. 하고? ㅋㅋㅋㅋ 뭔가 프로페셔널해보임 +ㅁ+ 파이리4 2014.10.25 17:18 기광인 그냥 다 멋있어 0 0 기광인 그냥 다 멋있어 파이리5 2014.10.25 17:18 차라리 다시하지사녹의 의미가 없잖아ㅠㅠ 0 0 차라리 다시하지사녹의 의미가 없잖아ㅠㅠ 파이리6 2014.10.25 17:22 근데 오늘은 엠피포 안올려주려나? 폰으로밖에 못봐서.. 미안한데 부탁좀하면 안될까?ㅠ 0 0 근데 오늘은 엠피포 안올려주려나? 폰으로밖에 못봐서.. 미안한데 부탁좀하면 안될까?ㅠ 파이리7 2014.10.25 17:23 ts는 안되겠니? 0 0 ts는 안되겠니? 파이리8 2014.10.25 17:26 폰으로 밖에 못봐서..ㅠ 0 0 폰으로 밖에 못봐서..ㅠ 파이리9 2014.10.25 17:25 저 안무 놓치기 전에 현승-요섭 이어서 부를때 부터 등에 손이 가더라ㅠㅠ 0 0 저 안무 놓치기 전에 현승-요섭 이어서 부를때 부터 등에 손이 가더라ㅠㅠ 파이리10 2014.10.25 17:29 우리 기광이 역시 프로야 ㅠㅠㅠㅠ 0 0 우리 기광이 역시 프로야 ㅠㅠㅠㅠ
댓글목록
아 마이크형.. 왜 하필 그때 빠져서.. ㅠㅠ
실수가 아니라..마이카 빠져서 그거땜에 그런거 같아...
다시 맞츄서 추는거 대박 ㅠㅠ
이기광 슨생님 ㅠㅠ 마이크 빠져서 그런거래. 난 영상 다시 보면서 보게. 근데 그렇게 멈칫할때도 발동작인가는 잠깐씩 움직이지 않아? 딱. 딱. 하고? ㅋㅋㅋㅋ 뭔가 프로페셔널해보임 +ㅁ+
기광인 그냥 다 멋있어
차라리 다시하지사녹의 의미가 없잖아ㅠㅠ
근데 오늘은 엠피포 안올려주려나? 폰으로밖에 못봐서.. 미안한데 부탁좀하면 안될까?ㅠ
ts는 안되겠니?
폰으로 밖에 못봐서..ㅠ
저 안무 놓치기 전에 현승-요섭 이어서 부를때 부터 등에 손이 가더라ㅠㅠ
우리 기광이 역시 프로야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