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기광이 언제 수영 배운걸까?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근데 기광이 언제 수영 배운걸까?

726 2014.09.27 03:29

짧은주소

본문

폴더기광이라지만 몰속에서 잘만하던데

안배워도 할수 있는거냐?
뜨형때 한강을 건너긴 했다만
내가 그 에피를 안봐서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27 03:35

운동신경이 좋다고 느껴~
(잘모르지만)특별히 안배워도 디게 잘하는듯~

파이리2 2014.09.27 08:59

수영은 안배운 것 같은데
잘하더라. 그냥 운동신경이 타고 난 것 같아.
그래도 이번 기회에 수영 배웠으면 ㅋㅋㅋ
내가 다니는 레포츠센터 수영강사 잘 가르치시는데... 시설도 좋은데...여기서 배웠으면 좋겠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파이리3 2014.09.27 22:02

보통 정법 가기 전에 스쿠버다이빙이나 수영 정도는 다들 어느 정도 배우고 갔던거 같은데;; 아마 나오진 않았지만 배우러 다녔을 것 같아~
물론 운동 신경이 좋아서 빨리 늘었을테지만ㅎㅎ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