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근데 기광이 언제 수영 배운걸까? 726 2014.09.27 03:29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ca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폴더기광이라지만 몰속에서 잘만하던데 안배워도 할수 있는거냐? 뜨형때 한강을 건너긴 했다만 내가 그 에피를 안봐서ㅋㅋ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27 03:35 운동신경이 좋다고 느껴~ (잘모르지만)특별히 안배워도 디게 잘하는듯~ 0 0 운동신경이 좋다고 느껴~ (잘모르지만)특별히 안배워도 디게 잘하는듯~ 파이리2 2014.09.27 08:59 수영은 안배운 것 같은데 잘하더라. 그냥 운동신경이 타고 난 것 같아. 그래도 이번 기회에 수영 배웠으면 ㅋㅋㅋ 내가 다니는 레포츠센터 수영강사 잘 가르치시는데... 시설도 좋은데...여기서 배웠으면 좋겠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0 0 수영은 안배운 것 같은데 잘하더라. 그냥 운동신경이 타고 난 것 같아. 그래도 이번 기회에 수영 배웠으면 ㅋㅋㅋ 내가 다니는 레포츠센터 수영강사 잘 가르치시는데... 시설도 좋은데...여기서 배웠으면 좋겠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파이리3 2014.09.27 22:02 보통 정법 가기 전에 스쿠버다이빙이나 수영 정도는 다들 어느 정도 배우고 갔던거 같은데;; 아마 나오진 않았지만 배우러 다녔을 것 같아~ 물론 운동 신경이 좋아서 빨리 늘었을테지만ㅎㅎ 0 0 보통 정법 가기 전에 스쿠버다이빙이나 수영 정도는 다들 어느 정도 배우고 갔던거 같은데;; 아마 나오진 않았지만 배우러 다녔을 것 같아~ 물론 운동 신경이 좋아서 빨리 늘었을테지만ㅎㅎ
댓글목록
운동신경이 좋다고 느껴~
(잘모르지만)특별히 안배워도 디게 잘하는듯~
수영은 안배운 것 같은데
잘하더라. 그냥 운동신경이 타고 난 것 같아.
그래도 이번 기회에 수영 배웠으면 ㅋㅋㅋ
내가 다니는 레포츠센터 수영강사 잘 가르치시는데... 시설도 좋은데...여기서 배웠으면 좋겠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보통 정법 가기 전에 스쿠버다이빙이나 수영 정도는 다들 어느 정도 배우고 갔던거 같은데;; 아마 나오진 않았지만 배우러 다녔을 것 같아~
물론 운동 신경이 좋아서 빨리 늘었을테지만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