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은 다 제쳐두고 좋은노래만들어준 기광이에게(♥)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불판]♨우선은 다 제쳐두고 좋은노래만들어준 기광이에게(♥)

841 2014.10.20 01:19

짧은주소

본문

사랑표현한번하구가자
여기다가도하고 울광쁘방에다가도 한번하구!!


기광아 사랑해
좋은노래들려줘서고마워
기광이팬이라서 항상 자랑스러워!


창작의 고통이 얼마나 힘든지 직접 겪어보지못해 백프로 알순없지만
힘들다고 어렵다고들 많은 사람들이 이야기하던데
기광이가 작업하는 순간순간이 늘 기쁨과 행복으로 다가왔으면좋겠다
혹 부담갖거나 작업하면서 스트레스받진않았으면 좋겠어

차근차근 앞으로도 기광이만의 노래를 들려주길
어제보다 오늘 오늘보다내일 더 좋아하구 응원해
늘기광이편이고 기광이뿐이야

기광이를제외한 주위환경때문에 스트레스받고 다 놓고싶어질때도있지만
기광이로 인해 그 힘든 순간들도 힐링받고 위로받아
광쁘를 알기전에는 내가 어떤 인생을살았는지모를정도로 ㅋㅋㅋㅋㅋㅋ

기광이가 오로지 내인생의 중심이다 ㅠㅠ
활력소이자 힘의원천!
좋은말만듣고 좋은것만봐 기광이는>.<
알아서 잘걸러서보겠지만

아무튼 기광아 너무너무사랑해 ㅠㅠ
항상 지켜줄게!


+불판으로 바꿔도될까?헤헤;ㅅ;
우선바꿨는데 문제가된다면 수정할게
사랑고백불판하자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1:20

기광아 노래너무좋아 진심이야정말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20 01:21

기광아 사랑해 난 늘 니편이야 소핫!! 노래 너무 좋다 ㅠㅠ 잘 들을게!! 고마워!!!!!!!!

파이리3 2014.10.20 01:21

기광아 사랑해. 너의 팬이라 정말 행복해. 좋은 노래 만들어줘서 고마워. 뷰티가, 그 중에서도 파이리가 이렇게 힘든 건지 몰랐지만... 그래도 너랑 비스트만 믿고 갈게. 힐링 기광이 사랑해.

파이리4 2014.10.20 01:22

기광아 정말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자기일 묵묵히 하고 즐기며 어떤 일이 있어도 흔들리지 않고 지금까지 잘해줘서 고마워 ㅠㅠㅠ 샤릉해

파이리5 2014.10.20 01:22

기광아 너를 알게된 이후로 내인생에서 이기광이라는 존재가 빠질수가없다 진짜 항상 우리는 기광이편이야 무슨일이 있든 뒤에는 우리 광덕이 있으니까 항상 행복했으면 좋겟다 기광아 잘자고 사랑해 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20 01:23

고맙구 또 고맙구 항상 고마워ㅜㅜㅜ 정말 좋다 화이팅 !!!

파이리7 2014.10.20 01:23

기광아 사랑해♡ 아무리 슬픈 일이 있어도 너 하나로 언제나 웃고 일어난다! 노래 너무 짱 좋다!! 울 기광이 수고했어~ 고마워 너무 감사해 사랑해!!!

파이리8 2014.10.20 01:23

기광아사랑해너노래진짜좋아ㅜㅜㅜ최고로좋아ㅜㅜㅜㅜㅜㅜㅜ니가노래부르는거최고로응원하고있어!!사랑해ㅜㅜㅜ

파이리9 2014.10.20 01:23

기광아 평생 광덕할께 진짜루 악의 무리들 다 꺼져 제발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20 01:24

기광아 누가뭐라해도 너가 최고야 사랑해♥♥

파이리11 2014.10.20 01:24

기광아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2 2014.10.20 01:25

수험생인 나를 시험에 들게 만든 오빠......정말...엉엉 오빠목소리듣고 공부 열심히 할게요

파이리13 2014.10.20 01:26

나 평생 니팬할거임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4 2014.10.20 01:26

기광아 사랑해ㅠㅠ 좋은 노래 만들어줘서 고마워ㅠㅜㅜ기광이가 만드는 노래 앞으로도 더더듣고싶고ㅜㅠ 늘 항상 니편이고 너만 믿고 영원히 광덕할께 ㅠㅠㅠㅜ

파이리15 2014.10.20 01:26

기광아 자랑스럽다ㅜㅜ

파이리16 2014.10.20 01:29

기광이가 최고!!!!!노래불러줘서 고마워 사랑해♡♡♡

파이리17 2014.10.20 01:30

와 나 이거땜에 눈팅하다 로그인했어!!!!
기광아......♥ 진짜 니가 짱이야!!!!!
낼 출근해서 아침부터 까일 예정이지만
그래도 투표도 열심히 하고있고
열두시 기다렸다가 니 목소리도 듣고자고 너무 행복해!
진짜 네 덕분에 행복해~ 그래서 너무너무 고맙당!
앞으로도 쭉쭉 오래오래 옆에 있어주라
나도 파이리들도 니 옆에 붙어서 안떨어질거다ㅋㅋㅋㅋ
슬프고 울고싶고 아프고 힘든때가 오더라도
널 사랑해주는 사람들을 생각하고 다시 웃어줬음 좋겠어
사랑해 내가수...♥♥♥♥♥

파이리18 2014.10.20 01:33

기광아 니가 내 비타민이야..ㅠㅠㅠㅠ 무슨 말이 필요하겠니

파이리19 2014.10.20 01:34

그냥 너 기광이 너밖에 없다.

파이리20 2014.10.20 01:34

기광아... 소중한 울가수 기광이

파이리21 2014.10.20 01:38

좋은 노래들려줘서 너무 고마워♥ 그냥 항상 사랑해 기광아 ㅠㅠㅠㅠㅠ

파이리22 2014.10.20 01:38

힐링천사 기광이~ 이번에도 좋은 곡 선물 줘서 정말 고마워! 다시 한번 내 비타민 내 가수 이기광 밖에 없다는 걸 느꼈어 ㅠㅠ 내가 행복한 그 이상으로 행복해야해!!
우린 항상 기광이 편이고 기광이만 믿고 달린다!!

파이리23 2014.10.20 02:12

내 삶이 너를 알기 이전과 이후로 나눠질만큼 소중한 존재야..너는
삶을 대하는 네 방식이 더 멋져서 미치게 좋아
너의 따스한 맘 땜에 관심을 가졌다가 얼굴과 표정에 반하고 음색에 빠져 허우적대고 춤선에 넋이 나가곤 해..이제 이렇게 훌륭한 노래로 당당하게 대중에게 사랑받고 존경받는 아티스트로서 더 힘찬 걸음을 하는 모습까지 보여줘서 어찌할 수 없을만큼 사랑해..숭배해..함께 오래오래 가자..긴 시간이라는 말이 부끄러워질만큼 질기게 가자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