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침착해(짝) 침착해(짝) 1,066 2014.10.07 16:28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ez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침착해 울지말고 기다리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왜 눈물이나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후기파이리형.......기다릴게....안떠날게........ 얼른와죵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7 16:31 노침착 노침착 미친ㄴ 미친!!!!!!!!!!!!!!!!!!!!!!!!부들부들떨려 부들부들... 0 0 노침착 노침착 미친ㄴ 미친!!!!!!!!!!!!!!!!!!!!!!!!부들부들떨려 부들부들... 파이리2 2014.10.07 16:32 아 이러다 머리에 꽃달고 길거리에서 기광아~~외치고다닐판ㅠㅠ 0 0 아 이러다 머리에 꽃달고 길거리에서 기광아~~외치고다닐판ㅠㅠ 파이리3 2014.10.07 16:33 파이리 길거리 강제정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파이리 길거리 강제정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07 16:39 나도 눈물이 나 ㅠㅠㅠㅠㅠㅜㅠㅠ 너무 좋아ㅜㅠ 0 0 나도 눈물이 나 ㅠㅠㅠㅠㅠㅜㅠㅠ 너무 좋아ㅜㅠ 파이리5 2014.10.07 20:09 야 침착하라는거냐ㅠㅠㅠㅠㅠㅠㅠ짤존예ㅠㅠㅠㅠㅠㅠㅠ짤줍 ㄳㄳ 0 0 야 침착하라는거냐ㅠㅠㅠㅠㅠㅠㅠ짤존예ㅠㅠㅠㅠㅠㅠㅠ짤줍 ㄳㄳ
댓글목록
노침착 노침착 미친ㄴ 미친!!!!!!!!!!!!!!!!!!!!!!!!부들부들떨려 부들부들...
아 이러다 머리에 꽃달고 길거리에서 기광아~~외치고다닐판ㅠㅠ
파이리 길거리 강제정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눈물이 나 ㅠㅠㅠㅠㅠㅜㅠㅠ 너무 좋아ㅜㅠ
야 침착하라는거냐ㅠㅠㅠㅠㅠㅠㅠ짤존예ㅠㅠㅠㅠㅠㅠㅠ짤줍 ㄳ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