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ㄷ)나 오늘 멘붕...내가 잘못한게 맞니??ㅠ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ㅅㄷ)나 오늘 멘붕...내가 잘못한게 맞니??ㅠㅠ

648 2014.10.24 15:35

짧은주소

본문

울동네가 좀 촌이거든...
아까 친구랑 통화하면서 길가다가 뱀 한마리를 봤어...
죽었는지 살았는지는 모르겠고.....
암튼 뱀 봐서 놀래서 나도 모르게 소리를 질렀어..
좀 크게"으~악"하고....^^;;
그리고 뱀 있는곳을 피해서 돌아서 갔거든...
삥 돌긴 했지만 중앙선은 안넘었거든...
근데 반대 차선에서 차한대가 지나가는데...
창문에 대고 나한테 막 뭐라고 소리 지르면서 가는거야ㅡㅡ
뭐라고 했는지는 몰라...뱀 때문에 진정이 안된 상태라ㅠㅠ
혹시...내가 소리 질러서 그런걸까???^^;;;
내가 욕 먹을짓 한거야??그런거야??ㅠㅠㅠㅠ
나 아직도 심장이 벌렁벌렁...ㅠㅠㅠㅠ
뱀도 그렇고 그 아저씨 때문에도 그렇고ㅠㅠㅠㅠ
기광이 사진보고 힐링 좀 해야겠다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4 15:39

파이리야... 내가 난독증이 있어서 그러는데... 그래서 넌 걸어서갔다는거야 아님 운전했다는거야??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24 15:41

w.먄~ㅋㅋ내가 흥분해서...^^;;
난 무면허야~~걸어가고 있었어^^

파이리3 2014.10.24 15:40

근데 동물보고 놀라서 핸들돌리면 대형사고날 수 있다고해서 걍 쳐버리라고하더라고ㄷㄷㄷ
큰일날뻔했네~ 침착해~침착해~

파이리4 2014.10.24 15:41

아..... 고속도로에서ㅇㅇ

파이리5 2014.10.24 15:42

헐 진짜?ㄷㄷㄷㄷㄷ난 무서워서 면허도 안따고 그냥 살고있느라 첨듣는얘긴데ㅠㅠ그래야하는구나ㅠㅠ

파이리6 2014.10.24 15:51

w.나도 면허딴 친구한테 그런얘기는 들었어...^^

파이리7 2014.10.24 15:49

w.이해를 돕기위해ㅋㅋㅋㅋ(똥손주의ㅋㅋㅋ)

궁금해 할 파이리가 있을지는 모르겠지만ㅋㅋㅋ;;;;

파이리8 2014.10.24 15:54

아나콘다여ㅋㅋㅋ 놀랬겠다잉~

파이리9 2014.10.24 15:57

w.ㅋㅋㅋ내가봐도 그림이 영~~ㅋㅋㅋ;;;

파이리10 2014.10.24 15:56

=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절한거보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림보니 확실히 이해된닼ㅋㅋㅋㅋㅋㅋ
그아저씨 너한테 왜 지랄함? 니가 더 크게 지랄해주지 다시는 지나가는 보행자에게 욕 못하게

파이리11 2014.10.24 16:01

w.그때 난 이미 뱀 때문에 1차적 멘붕이 온상태라...글고 그차가 졸리 쎄게 지나갔거든...욕할 시간이 읍었어...ㅋㅋㅋ

파이리12 2014.10.24 16:11

나도 운전하지만... 운전하면서 보행자한테 욕하는사람 젤 싫어함........ 특히 아저씨들ㅡㅡ

파이리13 2014.10.24 15:49

아무래도 운전하는 입장에선 도로에 사람있어서 사고나면 8-90프로는 운전자책임이니까 ㅠㅠ
파이리도 놀랐겠네 토닥토닥 글궁 뱀은 공격만 안하면 지가 도망가ㅋㅋㅋ

파이리14 2014.10.24 15:55

w.나도 백프로 잘못 없는건 아니지만...소리 지르고 가니까 기분이 확~~나빠서...ㅠㅠㅠㅠ이런
경험 첨이거든...ㅠㅠㅠㅠ

파이리15 2014.10.24 15:55

그림보니까 완전 이해됐다 ㅋㅋㅋㅋㅋㅋ 건너편에서 운전하시던 분이 놀래셨나보다 다칠까봐

파이리16 2014.10.24 16:00

w.내그림이 이해가 되니??ㅋㅋㅋㅋㅋ
역시 파이리들이짱이야~기분 풀렸다~ㅋㅋ

파이리17 2014.10.24 16:13

아저씨도 놀랐겠지만 파이리 뱀땜에 놀라서 그런거 알면 이해할거시다 그 순간엔 중앙선 넘어오진 않았어도 순간 움찔해서 화나서 욕하셨나보네ㅋ 사고는 순간이잖아
파이리 넘 신경쓰지 말고 기분 풀어~ 운전하다보면 예민해져서 쌍욕도 많이 듣고 하고 그러더라

파이리18 2014.10.24 16:16

w.응~파이리들 때문에 기분 풀렸어~~
이제부터 기광이 기다리면서 힐링 해야지^^

파이리19 2014.10.24 16:13

도로에서 그러면 큰 일나. 아저씨가 튀어나오는 줄 알고 놀라기도 했지만 위험하기도 해서 더 크게 소리지른 걸 거야 나중에 운전해보면 저게 얼마나 위함한 행동인지 알기 될거야... 나도 무면허일 땐 몰랐지...

파이리20 2014.10.24 16:19

w.그런거겠지??^^좋게 생각할려구~~
파이리 조언 고마워~이래서 파이리들이 쪼아♥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