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으능정이 도착한 파이리들!! 551 2014.10.17 16:56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gL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지금 거기 어때?ㅠㅠ 나 지금 버스타고 대전역까지 욌는데 벌써부터 교통체증의 느낌이 몰려와서.. 지금 상황 혼잡하니??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16:58 트윗보니까 많이 있던데ㅠ조심히 보고와 0 0 트윗보니까 많이 있던데ㅠ조심히 보고와 파이리2 2014.10.17 17:05 정신없어 무질서해 어떠케 정리해서 하이터치한다는겆지ㅣ모르겠당 0 0 정신없어 무질서해 어떠케 정리해서 하이터치한다는겆지ㅣ모르겠당 파이리3 2014.10.17 17:05 파이리 조심해서 잘 보구와 사진보니 장난아니더라ㅜㅜ 0 0 파이리 조심해서 잘 보구와 사진보니 장난아니더라ㅜㅜ 파이리4 2014.10.17 17:07 사진 보니까 장난아니던데 어떻게 진행되는지 걱정이네ㅠㅠ 파이리도 조심해서 보고와ㅠㅠ 0 0 사진 보니까 장난아니던데 어떻게 진행되는지 걱정이네ㅠㅠ 파이리도 조심해서 보고와ㅠㅠ 파이리5 2014.10.17 17:08 기광이 지각이라던데 사람 많아서 그러나ㅠㅠ실시간 중계요청!!!!ㅠㅠ제발ㅠㅠㅠㅠ 0 0 기광이 지각이라던데 사람 많아서 그러나ㅠㅠ실시간 중계요청!!!!ㅠㅠ제발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17 17:10 질서있게 잘 끝내야 하는데ㅠㅠㅠ 파이리도 조심해서 보고 와 0 0 질서있게 잘 끝내야 하는데ㅠㅠㅠ 파이리도 조심해서 보고 와 파이리7 2014.10.17 17:11 장난 아니다;((( 튀김소보로만 먹고 갈 수도 있겠어.... 0 0 장난 아니다;((( 튀김소보로만 먹고 갈 수도 있겠어.... 파이리8 2014.10.17 17:14 기광이 와꾸나ㅠㅠㅠ얼굴봤어??? 0 0 기광이 와꾸나ㅠㅠㅠ얼굴봤어??? 파이리9 2014.10.17 17:13 누가 생중계쫌ㅠㅠㅠㅠㅠ 0 0 누가 생중계쫌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17 17:14 아직 안옴 0 0 아직 안옴 파이리11 2014.10.17 17:15 사람많아서 못나오는거아냐? ㅠㅠ다른데도 다 그런거같던데..헬게라 누구 다칠까겁난다ㅠㅠ 0 0 사람많아서 못나오는거아냐? ㅠㅠ다른데도 다 그런거같던데..헬게라 누구 다칠까겁난다ㅠㅠ 파이리12 2014.10.17 17:17 2 다들 헬게인가봐ㅠㅠ 기광이랑 파이리들도 다 조심해ㅠㅠ 0 0 2 다들 헬게인가봐ㅠㅠ 기광이랑 파이리들도 다 조심해ㅠㅠ 파이리13 2014.10.17 17:16 응... 매니저 한명이 아니라 보디가드 10명씩 있어야 될거 같은데 ㅠㅠㅜㅜㅜㅜ 여기 500명은 넘어보여.. 0 0 응... 매니저 한명이 아니라 보디가드 10명씩 있어야 될거 같은데 ㅠㅠㅜㅜㅜㅜ 여기 500명은 넘어보여.. 파이리14 2014.10.17 17:16 헬게 정신없엉 ㅍㅍ 0 0 헬게 정신없엉 ㅍㅍ 파이리15 2014.10.17 17:18 사람은 많은데 인원통제 걱정된다. 다들 안다치고 끝났으면 좋겠어 0 0 사람은 많은데 인원통제 걱정된다. 다들 안다치고 끝났으면 좋겠어 파이리16 2014.10.17 17:19 w. 나 글쓴 파이린데.. 사람들이 점점 지치고 있어ㅜ 여기가 맞는걸까 막 웅성웅성거리네.. 0 0 w. 나 글쓴 파이린데.. 사람들이 점점 지치고 있어ㅜ 여기가 맞는걸까 막 웅성웅성거리네.. 파이리17 2014.10.17 17:20 난리도 아니던데.... 인사사고 날까 걱정... ㅜㅜㅜ 다들 무사히 살아서 오길 ㅜㅜㅜ 다치지 말고 무사복귀 했으면 좋겠다.... 사진만 봐도 헉!!!!!!!!! 소리 절로남 ㅜㅜ 0 0 난리도 아니던데.... 인사사고 날까 걱정... ㅜㅜㅜ 다들 무사히 살아서 오길 ㅜㅜㅜ 다치지 말고 무사복귀 했으면 좋겠다.... 사진만 봐도 헉!!!!!!!!! 소리 절로남 ㅜㅜ 파이리18 2014.10.17 17:21 파이리들 나 지금 으능정이거리 정문인데 여기 맞아?? ㅜㅜ 기광오빠 딴 데 내린 거 아니지ㅠㅠㅠ? 0 0 파이리들 나 지금 으능정이거리 정문인데 여기 맞아?? ㅜㅜ 기광오빠 딴 데 내린 거 아니지ㅠㅠㅠ? 파이리19 2014.10.17 17:22 장소에 있는데 애기들이 참 많다 부끄러움은 나의몫..... 그와별개로 아직 시작안했는데 위치며 통제가 걱정이다 ㅠㅠ 0 0 장소에 있는데 애기들이 참 많다 부끄러움은 나의몫..... 그와별개로 아직 시작안했는데 위치며 통제가 걱정이다 ㅠㅠ 파이리20 2014.10.17 17:22 그래서 아직 도착 안한 거야? 0 0 그래서 아직 도착 안한 거야? 파이리21 2014.10.17 17:24 아직안옴 ㅠㅠ 0 0 아직안옴 ㅠㅠ 파이리22 2014.10.17 17:25 기광이 어딨으려나ㅠㅜ 다들 다치지말엉ㅜㅜ 0 0 기광이 어딨으려나ㅠㅜ 다들 다치지말엉ㅜㅜ 파이리23 2014.10.17 17:26 대박 잘생겻다 0 0 대박 잘생겻다 파이리24 2014.10.17 17:27 나왔어???? 0 0 나왔어???? 파이리25 2014.10.17 17:26 기광이만 안나타난듯???? 0 0 기광이만 안나타난듯???? 파이리26 2014.10.17 17:27 오늘 모입어써? 옷도 궁그매~~~ 부럽당 대전파이리들 ㅠㅠㅠㅠㅠㅠ 0 0 오늘 모입어써? 옷도 궁그매~~~ 부럽당 대전파이리들 ㅠㅠㅠㅠㅠㅠ 파이리27 2014.10.17 17:29 @kon_jjang 기광이 나왔나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img src=http://scontent-a.cdninstagram.com/hphotos-xaf1/t51.2885-15/10731970_1491192724469650_1524120876_n.jpg> @kon_jjang 기광이 나왔나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8 2014.10.17 17:30 아 내 광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아 내 광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9 2014.10.17 17:30 헐!!ㅠㅠㅠ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보고싶다...ㅠㅠㅠ 0 0 헐!!ㅠㅠㅠ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보고싶다...ㅠㅠㅠ 파이리30 2014.10.17 17:32 애기ㅜㅠㅠㅠㅠㅠㅠ귀여웧ㅍㅍ퓨 0 0 애기ㅜㅠㅠㅠㅠㅠㅠ귀여웧ㅍㅍ퓨 파이리31 2014.10.17 17:32 헝 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헝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헝 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헝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2 2014.10.17 17:41 기광이사라짐 ㅠㅠ 0 0 기광이사라짐 ㅠㅠ
댓글목록
트윗보니까 많이 있던데ㅠ조심히 보고와
정신없어 무질서해 어떠케 정리해서 하이터치한다는겆지ㅣ모르겠당
파이리 조심해서 잘 보구와 사진보니 장난아니더라ㅜㅜ
사진 보니까 장난아니던데 어떻게 진행되는지 걱정이네ㅠㅠ 파이리도 조심해서 보고와ㅠㅠ
기광이 지각이라던데 사람 많아서 그러나ㅠㅠ실시간 중계요청!!!!ㅠㅠ제발ㅠㅠㅠㅠ
질서있게 잘 끝내야 하는데ㅠㅠㅠ 파이리도 조심해서 보고 와
장난 아니다;((( 튀김소보로만 먹고 갈 수도 있겠어....
기광이 와꾸나ㅠㅠㅠ얼굴봤어???
누가 생중계쫌ㅠㅠㅠㅠㅠ
아직 안옴
사람많아서 못나오는거아냐? ㅠㅠ다른데도 다 그런거같던데..헬게라 누구 다칠까겁난다ㅠㅠ
2 다들 헬게인가봐ㅠㅠ
기광이랑 파이리들도 다 조심해ㅠㅠ
응... 매니저 한명이 아니라 보디가드 10명씩 있어야 될거 같은데 ㅠㅠㅜㅜㅜㅜ 여기 500명은 넘어보여..
헬게 정신없엉 ㅍㅍ
사람은 많은데 인원통제 걱정된다. 다들 안다치고 끝났으면 좋겠어
w. 나 글쓴 파이린데.. 사람들이 점점 지치고 있어ㅜ 여기가 맞는걸까 막 웅성웅성거리네..
난리도 아니던데.... 인사사고 날까 걱정... ㅜㅜㅜ 다들 무사히 살아서 오길 ㅜㅜㅜ 다치지 말고 무사복귀 했으면 좋겠다.... 사진만 봐도 헉!!!!!!!!! 소리 절로남 ㅜㅜ
파이리들 나 지금 으능정이거리 정문인데 여기 맞아?? ㅜㅜ 기광오빠 딴 데 내린 거 아니지ㅠㅠㅠ?
장소에 있는데 애기들이 참 많다 부끄러움은 나의몫..... 그와별개로 아직 시작안했는데 위치며 통제가 걱정이다 ㅠㅠ
그래서 아직 도착 안한 거야?
아직안옴 ㅠㅠ
기광이 어딨으려나ㅠㅜ 다들 다치지말엉ㅜㅜ
대박 잘생겻다
나왔어????
기광이만 안나타난듯????
오늘 모입어써? 옷도 궁그매~~~
부럽당 대전파이리들 ㅠㅠㅠㅠㅠㅠ
@kon_jjang
기광이 나왔나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내 광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헐!!ㅠㅠㅠ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보고싶다...ㅠㅠㅠ
애기ㅜㅠㅠㅠㅠㅠㅠ귀여웧ㅍㅍ퓨
헝 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헝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사라짐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