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동안 6명의 비스트랑 하나였던 팬들은...?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5년동안 6명의 비스트랑 하나였던 팬들은...?

502 2014.10.21 18:17

짧은주소

본문

한정판이라는 말에 속아 비오는날 밤새서 기다렸다가 실망하고
게릴라 데이트라고 갔다가 사고날뻔하고
이번 앨범 손꼽아 기다리고
돈주고 앨범 사고
앞으로도 비스트좋아할 팬들은. .?

팬들 생각은 안해?
돈줄 줄어드는건 걱정 안해?


비스트 멤버들 사과나 하고 잘못없는데...
진짜 팬들은 진심 불쌍하다.


돈쓰고 마음주는 사람들이 고통받아야해....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18:19

존나큐브생각할수록노답이네....ㅋ...........

파이리2 2014.10.21 18:20

정식으로 사과하고 해명 좀... 팬을 우롱해도 정도가 있지 ㅡㅡ

파이리3 2014.10.21 18:21

나 진짜..눈물날거같다ㅋㅋ..

파이리4 2014.10.21 18:21

월급한푼 못받아 봐야 그때가서 정신을 차릴듯해..팬들이 아무리 호구로 보여도 정도껏 해야지 팬들도 사람인데..회사 때문에 탈덕이 괜히 있는 소리는 아닌듯 ㅂㅅ큡

파이리5 2014.10.21 18:25

큐브에 있는 한 영고비빠 영혼히고통받는비스트빠수니들ㅠㅠㅠㅠㅠ 아 진짜 큐브 노답

파이리6 2014.10.21 18:37

우릴 호구로 보고있어

파이리7 2014.10.21 19:45

어제까진 그래도 큡쓰레기 트윗에 정중히 돌려서 말했는데 오늘은 그냥 나오는대로 씀 대우할가치를 못느끼겠음 비스트에게 해 갈까봐 조심조심했더니 보자기로 아네 이것들이 니미

파이리8 2014.10.21 20:26

ㅠㅠㅠㅠ영고덕...영원히 고통받는 덕후들....

파이리9 2014.10.21 23:02

악!!!!!!!!!!!!여태 큐브에대한 욕들(?) 보구왔는데..... ㅡㅡ 짜증나!!!!!!!!!!!!!!! 어떻게 해야하는거야!!! 일좀 똑바로 하라고 제발 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