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대박나는 약... 기광이 대답 궁금하다...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kk 주소복사
본문

이거 굿럭 나올때 멤버들 대박 알약먹는 짤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 대답은 사진에 없잖아....
기광이는 뭐라고 답했을까... 궁금해.............

근데 다른 사진 보니까 걍 읽씹한거같기도 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손으로 꼬물꼬물 자판 치는거 생각하면 씹덕 터지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바로 대답안하는거도 기광이스럽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까..... 기광이 반응 궁금하쟈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도 대박나는 약 먹자..

냠
5주년 벌써 내일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한달 금방 가는구나..
벌써 두근두근한다 빨리 앨범 받고 싶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들 총알 장전했지???
이제부터 우리가 달릴 차례야!!!!!!!!!!!
지켜줄께 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박나자 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기광이 우주잠 잤을것같아ㅋㅋ
나이거보고 진짜 기광이답닼ㅋㅋㅋ생각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냠 대박나자!!!
기광이는 우주잠♥ㅋㅋㅋㅋㅋㅋㅋㅋ
저때 기광이 잤던걸로 추정해ㅋㅋ
내 기억에 저거 전이였나 후였나 단장님도 멘션 보냈는데 그것도 씹었던걸로 기억되거든ㅋㅋㅋ
그 담날 오후에 답장 해줬던걸로 기억ㅋㅋㅋ
근데 밑에 사진보면 읽기는 다 읽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것도 씹덕이야 ㅠㅠ 냠 대박나자!!!!
대박약 꿀꺽~먹고.......

겁나게 달려보자규~~~~~
저때 자고있었다면 그것마저 개씹_________________-덕
아 궁금해``` 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