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짹짹 + 광스타(꽝DJ track1) + track2추가요~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광짹짹 + 광스타(꽝DJ track1) + track2추가요~

1,183 2014.10.04 23:02

짧은주소

본문

GK ‏@B2stGK 오후 11:01 - 2014년 10월 4일
송도에 와주신 여러분!!!! 추우셨는데 저흴 위해 소리쳐주시고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ㅎ
감기 조심하시구 집에 조심히 가세요~~!!





GK ‏@B2stGK오후 11:24 - 2014년 10월 4일
이런 날씨에 듣기 좋은 노래 http://instagram.com/p/tu9vOeITYs/
10693838_1473631626231962_1896043139_n.j





GK ‏@B2stGK 오후 11:43 - 2014년 10월 4일
제가 정말 즐겨 듣는 음악이에요
가사 해석보다는 곡의 전체적인 느낌이
너무 좋아요
같이 들어요 http://instagram.com/p/tu_5CnITdq/
10707219_635839436513437_1433301012_n.jp








Travis Garland - Rocket // Pusher Love Girl ( Beyonce & Justin Timberlake Cover)



Sam Smith - Stay With Me
1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4 23:02

내가짐 ㅡㅡ 파이리 존빠르네...

파이리2 2014.10.04 23: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04 23:04

기광이두 수고 많았어~ 조심해서 올라가 사댱해♡♡♡

파이리4 2014.10.04 23:06

광쁘 조심히 가!!

파이리5 2014.10.04 23:06

수고해써 기광아 ~ 조심히 들어가구 푹쉬어~-~

파이리6 2014.10.04 23:06

기광아 수고해쪄ㅜㅜ♡♡♡♡

파이리7 2014.10.04 23:07

기광이도 추운데 고생많았어~~
조심히 가구 따뜻한 물로 샤워해~~^-^

파이리8 2014.10.04 23:09

기광이도 수고했어ㅠㅠㅠ정말 감쟈삽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감기조심하고 따듯하게 해서 자ㅠㅠㅠ오늘 춥더라!

파이리9 2014.10.04 23:11

수고 했어 기광아~ 늘 잊지 않고 팬들에게 고마움과 사랑을 전해주니 맘이 따뜻하다 ㅠㅠㅠㅠ푹쉬어~

파이리10 2014.10.04 23:11

광쁘♥ 사랑해 수고해써~

파이리11 2014.10.04 23:12

기광이 존댓말 하는거 왤케 귀엽냐ㅎㅎ

파이리12 2014.10.04 23:36

와 고마워 센스있게 유투브영상까지~~~

파이리13 2014.10.04 23:46

듣고있다아~^^

파이리14 2014.10.04 23:48

아는 노래인데 기광이가 즐겨듣는다니 나도 즐겨들어야지 기광아 고생했어T_T

파이리15 2014.10.04 23:49

기광아 노래 추천 감쟈감쟈

파이리16 2014.10.04 23:51

7곡햇다며 수고햇어 ㅎㅎ
인사짹에 꽝dj추천까지 2곡이나 뙇!
이뻐죽겟다 5959 ㅠㅠㅠㅠㅠ

파이리17 2014.10.05 00:05

8곡!

파이리18 2014.10.04 23:51

가사해석보다는 이라고 전체곡느낌 좋다고 해주는것도 귀엽다 ^^
팝송은 뭔가 전체적인 곡 분위기를 가사가 망치는 경우가 많은듯 ㅠ 그래도 이곡은 그런 정도는 아니니~
뭔가 나랑 취향에 맞는 노래가 많아서 좋음 ㅎㅎ
All of me랑 stay with me 좋다고 얘기하고 다녔던 곡인데 ㅋ

오늘 송도 간 파이리들 고생 많았겠다 ㅠㅠ 추웠다던데 ㅠ

파이리19 2014.10.04 23:52

조심히 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좋아죽겠다 정말

파이리20 2014.10.05 00:01

들었다쉬마ㅠㅠ 광쁘가 추천해준 곡 참 좋구나ㅜㅜㅜㅜ 같이 듣자는 말이 왜이렇게 좋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1 2014.10.05 00:06

믿고듣는 꽝디제이 추천곡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2 2014.10.05 00:09

말투가 너무 다정해서 눈물나ㅠㅠ기광아ㅠㅜ내가 너 많이 좋아해도되는거지..?ㅠㅠㅠㅠㅠ같이 들을께ㅠ오늘 수고했어!..ㅠㅠ

파이리23 2014.10.05 01:17

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온몸이 다 아푸지만 기광이 얼굴봐서 그리고 다정한 짹 보고 나니까 이깟 고생 암것도 아니지 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고해쪄 ㅠㅠㅠㅠㅠㅠㅠ 노래도 너무 조아 진짜 오면서 계속 들었어ㅠ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