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혹시 울기광에 비밀방있어? 677 2014.10.23 23:01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lp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왜 갑자기 글이 안올라오는 기분이지....??? 얘들아??????? 진짜 등업되면 비밀방 보이는거야????????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3 23:02 응 ㅇㅇ포인트 3300점 채워야함 0 0 응 ㅇㅇ포인트 3300점 채워야함 파이리2 2014.10.23 23:03 야..... 나 포인트 4548 이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야..... 나 포인트 4548 이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23 23:04 아 실수 33000점임 0 0 아 실수 33000점임 파이리4 2014.10.23 23: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앀ㅋ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앀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23 23:06 (놀래라 존나 포인트높네) 0 0 (놀래라 존나 포인트높네) 파이리6 2014.10.23 23:02 새벽 3시 이전엔 그 방 언급 자제하기로 했는데... 0 0 새벽 3시 이전엔 그 방 언급 자제하기로 했는데... 파이리7 2014.10.23 23:05 나한테 이러지뭬........ 0 0 나한테 이러지뭬........ 파이리8 2014.10.23 23:04 새벽 3시30분에 30분간 오픈됨!! 그래서 다들 기광시 기다리잖아ㅠㅠ졸려죽겠다ㅠㅠㅠ 0 0 새벽 3시30분에 30분간 오픈됨!! 그래서 다들 기광시 기다리잖아ㅠㅠ졸려죽겠다ㅠㅠㅠ 파이리9 2014.10.23 23:35 이거 진짜야???? 파이리 장난치지말고 말해봐봐봐~~ 0 0 이거 진짜야???? 파이리 장난치지말고 말해봐봐봐~~ 파이리10 2014.10.23 23:37 진짠데;;;;;; 너 기광시에 울기광 한번도 안들어와봤어?? 0 0 진짠데;;;;;; 너 기광시에 울기광 한번도 안들어와봤어?? 파이리11 2014.10.23 23:39 헉...!진짜야? 새벽 3시30분이 기광시 맞지?나 들어와보긴 한거 같은데 못본거 같아ㅜ 오늘 들어와볼게!~~ 0 0 헉...!진짜야? 새벽 3시30분이 기광시 맞지?나 들어와보긴 한거 같은데 못본거 같아ㅜ 오늘 들어와볼게!~~ 파이리12 2014.10.23 23:41 30분간이니까 늦지말구~~ 이따 비밀방에서 보장!! 0 0 30분간이니까 늦지말구~~ 이따 비밀방에서 보장!! 파이리13 2014.10.23 23:47 응~^^나 잠늦게자서 올수있어ㅋㅋ근데 비밀방~ 울광쁘 밑에 있어? 어디에있는거야? 0 0 응~^^나 잠늦게자서 올수있어ㅋㅋ근데 비밀방~ 울광쁘 밑에 있어? 어디에있는거야? 파이리14 2014.10.23 23: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파이리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왠만하면 그냥 속일라고 했는데 너 너무 진지해서 미안해질라그런다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비밀방 그런거 없어ㅠㅠㅠㅠㅠㅠㅠ 미아내ㅠㅠㅠㅠ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파이리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왠만하면 그냥 속일라고 했는데 너 너무 진지해서 미안해질라그런다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비밀방 그런거 없어ㅠㅠㅠㅠㅠㅠㅠ 미아내ㅠㅠㅠㅠ 파이리15 2014.10.23 23:53 앜~~~앜/~~~~~~~!! 뭐야!!진짠줄알았자너!!! 앜 나 지금 혼자 소리질렀다ㅋㅋㅋㅋㅋ 너무했어ㅠㅠㅠㅋㅋㅋㅋ 0 0 앜~~~앜/~~~~~~~!! 뭐야!!진짠줄알았자너!!! 앜 나 지금 혼자 소리질렀다ㅋㅋㅋㅋㅋ 너무했어ㅠㅠㅠㅋㅋㅋㅋ 파이리16 2014.10.23 23:58 파이리형... 진짜 순수해서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파이리형... 진짜 순수해서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7 2014.10.24 00:05 다시 한번 미안하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팬싸되길 기도하께ㅠㅠ 0 0 다시 한번 미안하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팬싸되길 기도하께ㅠㅠ 파이리18 2014.10.24 00:11 기광시에 기도해줘ㅋㅋㅋㅋㅋ 0 0 기광시에 기도해줘ㅋㅋㅋㅋㅋ 파이리19 2014.10.23 23:04 아이디 크게 써서 셀카 찍어서 올리면 1차 등업이된다 그럼 비밀방 문이 열리지 그다음 비스트곡 한곡 아무거나 안무 추는거 영상올리면 리자파이리가 확인하고 안무 틀린거 없음 글 볼수 있게해준다 안무 틀림 다시해야하니까 주의해 0 0 아이디 크게 써서 셀카 찍어서 올리면 1차 등업이된다 그럼 비밀방 문이 열리지 그다음 비스트곡 한곡 아무거나 안무 추는거 영상올리면 리자파이리가 확인하고 안무 틀린거 없음 글 볼수 있게해준다 안무 틀림 다시해야하니까 주의해 파이리20 2014.10.23 23:06 참고로 나는 뱃걸 췄어 0 0 참고로 나는 뱃걸 췄어 파이리21 2014.10.23 23:12 아밤추천 프리안무=막춤 ㄱㄱ 0 0 아밤추천 프리안무=막춤 ㄱㄱ 파이리22 2014.10.23 23:13 ㅈ.히스토리 출건데??ㅋㅋㅋㅋㅋ 0 0 ㅈ.히스토리 출건데??ㅋㅋㅋㅋㅋ 파이리23 2014.10.23 23:14 웨이브 때문에 탈락 많던데...신중해라 0 0 웨이브 때문에 탈락 많던데...신중해라 파이리24 2014.10.23 23:32 첫부분~와 속을뻔했다ㅋㅋㅋㅋ 0 0 첫부분~와 속을뻔했다ㅋㅋㅋㅋ
댓글목록
응 ㅇㅇ포인트 3300점 채워야함
야..... 나 포인트 4548 이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실수 33000점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앀ㅋㅋㅋㅋㅋㅋㅋ
(놀래라 존나 포인트높네)
새벽 3시 이전엔 그 방 언급 자제하기로 했는데...
나한테 이러지뭬........
새벽 3시30분에 30분간 오픈됨!! 그래서 다들 기광시 기다리잖아ㅠㅠ졸려죽겠다ㅠㅠㅠ
이거 진짜야????
파이리 장난치지말고 말해봐봐봐~~
진짠데;;;;;; 너 기광시에 울기광 한번도 안들어와봤어??
헉...!진짜야?
새벽 3시30분이 기광시 맞지?나 들어와보긴 한거 같은데 못본거 같아ㅜ
오늘 들어와볼게!~~
30분간이니까 늦지말구~~ 이따 비밀방에서 보장!!
응~^^나 잠늦게자서 올수있어ㅋㅋ근데 비밀방~ 울광쁘 밑에 있어? 어디에있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파이리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왠만하면 그냥 속일라고 했는데 너 너무 진지해서 미안해질라그런다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비밀방 그런거 없어ㅠㅠㅠㅠㅠㅠㅠ 미아내ㅠㅠㅠㅠ
앜~~~앜/~~~~~~~!!
뭐야!!진짠줄알았자너!!!
앜 나 지금 혼자 소리질렀다ㅋㅋㅋㅋㅋ 너무했어ㅠㅠㅠㅋㅋㅋㅋ
파이리형... 진짜 순수해서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한번 미안하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팬싸되길 기도하께ㅠㅠ
기광시에 기도해줘ㅋㅋㅋㅋㅋ
아이디 크게 써서 셀카 찍어서 올리면
1차 등업이된다 그럼 비밀방 문이 열리지
그다음 비스트곡 한곡 아무거나 안무 추는거 영상올리면 리자파이리가 확인하고 안무 틀린거 없음 글 볼수 있게해준다
안무 틀림 다시해야하니까 주의해
참고로 나는 뱃걸 췄어
아밤추천 프리안무=막춤 ㄱㄱ
ㅈ.히스토리 출건데??ㅋㅋㅋㅋㅋ
웨이브 때문에 탈락 많던데...신중해라
첫부분~와 속을뻔했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