큽 수정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큽 수정

557 2014.10.23 14:32

짧은주소

본문

도저히 궁금증을 못 참겠어서 전화해봤더니 내일 돼봐야 안다네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3 14:34

aㅏ..야구형...

파이리2 2014.10.23 14:34

아..........ㅠㅠ

파이리3 2014.10.23 14:35

아...에라이..
아..베이스볼브라더.......

파이리4 2014.10.23 14:41

검색하니까 아니라는 말도 있꼬 ㅜㅜ 내일 되봐야알겠다

파이리5 2014.10.23 14:42

지금 말이 다 달라서 나와봐야 아는거같아

파이리6 2014.10.23 14:45

아.........................................................................................................................................................

파이리7 2014.10.23 14:45

토욜로 미뤄졌다돈데 야구덕후친구가... 어떻게되는건지 모르겠어. ㅠㅠ자게 걀방이라면 야구때문이 아니더라고

파이리8 2014.10.23 14:46

트위터에 다른가수 생방공지 있던데?뭘까ㅠㅠ

파이리9 2014.10.23 14:49

결방아니야~~~~~~~ 저건 포탈이 안바꾼거같아
야구중계 엠비씨에서만해

파이리10 2014.10.23 14:52

엠비씨중계라 케베스에서 더블중계안할거같은데..
더군다나 다음날 토욜에 바로 케베스중계라 연속중계할리도없고...
걍 수정안된거아님?ㅠ

파이리11 2014.10.23 14:59

방송해! (짝!) 방송해! (짝!) 방송해! (짝!)

파이리12 2014.10.23 15:14

결방 표시 없어졌어!!!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