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내일은 또 뭐가 뜰까ㅋㅋㅋㅋ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mh 주소복사
본문
컴백 기다리는거 진짜 미치게 설렌다ㅋㅋㅋㅋㅋ
개인 티져이미지도 떴고,
티져영상 또 하나 떠도 괜찮을 것 같은데!
트랙리스트 같은건 언제뜨지?
컴백까지는 계속 뭔가 뜰거 같은데 기대된다ㅋㅋㅋㅋ
개인 티져이미지도 떴고,
티져영상 또 하나 떠도 괜찮을 것 같은데!
트랙리스트 같은건 언제뜨지?
컴백까지는 계속 뭔가 뜰거 같은데 기대된다ㅋㅋㅋㅋ
0

댓글목록
트랙리스트 떳음 좋겠다 !!!! ㅠㅠ
큐브야 소처럼 일하라구!!!!
트랙리스트떠라
어이 큐브씨 새벽4시까지 일한다면서요 워커홀릭이람서요?? 일좀하자ㅠ일반사람들을 위한 홍보좀하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