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또 뭐가 뜰까ㅋㅋㅋㅋ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내일은 또 뭐가 뜰까ㅋㅋㅋㅋ

385 2014.10.07 18:34

짧은주소

본문

컴백 기다리는거 진짜 미치게 설렌다ㅋㅋㅋㅋㅋ
개인 티져이미지도 떴고,
티져영상 또 하나 떠도 괜찮을 것 같은데!
트랙리스트 같은건 언제뜨지?
컴백까지는 계속 뭔가 뜰거 같은데 기대된다ㅋㅋ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7 18:37

트랙리스트 떳음 좋겠다 !!!! ㅠㅠ

파이리2 2014.10.07 18:46

큐브야 소처럼 일하라구!!!!

파이리3 2014.10.07 18:49

트랙리스트떠라

파이리4 2014.10.07 18:51

어이 큐브씨 새벽4시까지 일한다면서요 워커홀릭이람서요?? 일좀하자ㅠ일반사람들을 위한 홍보좀하라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