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여자다.........................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불판]나는 여자다.........................

1,514 2014.10.17 23:19

짧은주소

본문


무대가 진짜 작구나......대박이당
그냥 앉아있어도 기광이 미간까지 다 보이는 거리넹ㅁ....ㅋㅋㅋㅋㅋㅋㅋ


1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23:20

그러게.. 근데 기광이 언제 나와??

파이리2 2014.10.17 23:20

언제 나오는 거야? 자꾸 졸려 오늘 멘붕 후유증인가봐

파이리3 2014.10.17 23:20

나 지금 보고있다..ㅋㅋㅋㅋㅋ 아직 안나왔다.. 근데 진짜 부럽다ㅠㅠ

파이리4 2014.10.17 23:23

헬게 후유증으로 나도 졸린데 애기 언제 나올까 ㅠㅠ

파이리5 2014.10.17 23:24

ㅈ.그르게 뀨뀨.... ㅜ_ㅜ......... 무대 하니까 후반부에 나오려나..

파이리6 2014.10.17 23:24

아 강제시청 ㅠ 정색하고 보는중

파이리7 2014.10.17 23:26

나도 정색하고 보는 중.. 자기들끼리는 웃는데 난 걍 그러네~ 오늘 헬게 후유증인가봐

파이리8 2014.10.17 23:33

나중에나올껄...

파이리9 2014.10.17 23:34

지금 잠와서 미칠거같은데기광이는보고싶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17 23:37

언제나오지 ...ㅠㅠ

파이리11 2014.10.17 23:40

언제까지 봐야하는고. . .

파이리12 2014.10.17 23:42

아 눈침침해 ㅠㅠㅠ기광이 언제나오노ㅠㅠㅠ

파이리13 2014.10.17 23:43

나여 선생님? 광쁘좀 보여주시죠~

파이리14 2014.10.17 23:43

12시에 투표하고 자자~~~

파이리15 2014.10.17 23:43

재미없어ㅠㅠ음치 나오네

파이리16 2014.10.17 23:44

흠....

파이리17 2014.10.17 23:45

기광이땜에 처음보는데 힘드네ㅠ_ㅠ

파이리18 2014.10.17 23:45

ㅈ.꺼이꺼이.........완전 끝에 엔딩처럼 나오는건가...?...........궁예로 음치분들이랑 같이 노래부르는걸까..........(긁적)

파이리19 2014.10.17 23:48

아...이젠좀 나와야겠는데

파이리20 2014.10.17 23:49

아... 언제까지 참고 봐야하는거지.. 재미없다

파이리21 2014.10.17 23:53

난 몇 번 봐서 아는데 프로그램 가장 마지막에 나와서 노래 바로 시작하고 잠깐 인터뷰하고 끝남

파이리22 2014.10.17 23:54

헐!!이런 ㅠㅠ 계속보고있어야해?

파이리23 2014.10.17 23:54

ㅈ.나니...?!................ㅠ_ㅠ............................................................. 10분은 나오려나...흑

파이리24 2014.10.17 23:56

10분 안댈거야 ㅋㅋㅋㅋ 노래하고 진짜 끝
근데 오밤중에 이게 무슨 고막테러야 ㅠㅠ

파이리25 2014.10.17 23:55

끝날때쯤 나올거같은데....

파이리26 2014.10.17 23:56

처음부터 같이 나와서 토크하는줄 알았는데 전혀 그런게 아니였구나ㅠㅠ

파이리27 2014.10.17 23:57

ㅇㅇ..

파이리28 2014.10.17 23:57

비스트나와라

파이리29 2014.10.17 23:58

ㅈ..;;구역이 끊임없넹..............

파이리30 2014.10.17 23:59

아직 좀 남은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아 열두시가 다되어가네,
12시 30분에 나올 기세........ 지만 기다리겠다

파이리31 2014.10.17 23:59

아....스록에 길들여져서 웬만한 예능은 재미가 없.....어

파이리32 2014.10.18 00:00

ㅈ.ㅋㅋㅋㅋㅋㅋㅋㅋ마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호...정말 12시30분맞춰서 나오나..

파이리33 2014.10.18 00:01

아 진짜 뒤질거같아ㅠㅠ
기광아 살려죠 보고싶어ㅠㅠ

파이리34 2014.10.18 00:02

이거 두시간함?? 언제나오나ㅠ

파이리35 2014.10.18 00:04

ㅈ.나남 끝나고 유스케하지않나?? 지금 티빙으로 보는 데 밑에 시간나온다. 25분까지 방송하는듯!

파이리36 2014.10.18 00:06

이거 이제 우수회원 뽑힌 여자 우래기한테 팬썹 받을것같다........ㅡㅛㅡ
가수들 나오는게 저 사람들 위로하는 차원으로 나오는거여... 힘내라고 ㅋㅋㅋㅋㅋ

파이리37 2014.10.18 00:06

나온다

파이리38 2014.10.18 00:06

기광이가슴...♡

파이리39 2014.10.18 00:06

나온다!!!

파이리40 2014.10.18 00:06

ㅈ.오오 나온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ㅎㅎㅎ

파이리41 2014.10.18 00:07

나온다 미치뉴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2 2014.10.18 00:07

아 나와쌰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3 2014.10.18 00:08

드디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아아아아

파이리44 2014.10.18 00:08

부럽다ㅠ_ㅠ

파이리45 2014.10.18 00:08

아 왜케 눈물이 ㅇ나냐ㅠㅠㅠㅠ 너무 보고싶고 힘들엇어ㅠㅠ

파이리46 2014.10.18 00:09

오 뭔일로 인터뷰부터 ㅋㅋ 좋다 ㅋㅋ

파이리47 2014.10.18 00:09

녹화시간에 비해 넘 적게 나온다ㅠㅠ

파이리48 2014.10.18 00:11

기광이 보고싶다

파이리49 2014.10.18 00:11

애기 얼굴 좀 픂ㅍ목소리좀요ㅠㅠㅠ

파이리50 2014.10.18 00:13

울 기광이 넘 이뿌다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1 2014.10.18 00:13

기광이좀보여줘여ㅠㅠ

파이리52 2014.10.18 00:13

애갸ㅜㅜㅠㅠ 얼굴 좀 보자ㅠㅠㅠ 목소리좀듣쟈ㅜㅜ

파이리53 2014.10.18 00:14

애기다ㅜㅠㅠㅠㅠㅠ아 귀여워미친

파이리54 2014.10.18 00:14

ㅎㅎㅎ 말해도돼~~~ ㅎㅎㅎㅎ

파이리55 2014.10.18 00:14

그래 기광아 나 술 못마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6 2014.10.18 00:14

기광이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7 2014.10.18 00:14

오호라 나술못마셔

파이리58 2014.10.18 00:14

기광아 머씨써오ㅠㅓㅠ

파이리59 2014.10.18 00:15

기광아 나 술 못마셔 (굴러다니는 소주병을 발로 차서 굴린다)

파이리60 2014.10.18 00:17

.....?나니?..............................끝나다니

파이리61 2014.10.18 00:17

미친 이게 뭐야

파이리62 2014.10.18 00:17

이게뭐지.. 진짜 기사에 나온것만 나옴...

파이리63 2014.10.18 00:17

아 ㅠㅠㅠㅠ 헤어지기 싫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4 2014.10.18 00:18

심지어 짤렸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5 2014.10.18 00:18

...편집이라니?!!!!!!!!!!!!!11

파이리66 2014.10.18 00:18

후기나온것만 딱 나오네.............

파이리67 2014.10.18 00:18

헐 미친것드르ㅡㅡ

파이리68 2014.10.18 00:18

미친 노래도 잘랐어

파이리69 2014.10.18 00:18

기광이 더 보고싶은데ㅠ

파이리70 2014.10.18 00:18

이 방송 게스트가 처음부터 MC석에 앉지않은 이상 분량 적은 편이더라 ㅠㅠ

파이리71 2014.10.18 00:21

맞아. 이게 진짜 노래만 하고 간다니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튼 누르는거... 많다더니 다 짤려서 되게 아쉽다

파이리72 2014.10.18 00:19

질문이 많다더니 .......................-_-

파이리73 2014.10.18 00:19

노래도 잘림;;

파이리74 2014.10.18 00:19

기광아 나 술잘못마신다ㅏㅏㅏㅏㅏㅏ!!!!!!!!!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울애기 그렇구낰ㅋㅋ

파이리75 2014.10.18 00:19

졸린데 참았는데 이렇게 쬐끔 나오는구나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6 2014.10.18 00:19

기광이도 바스트를 더 많이 보는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누가 골반 선택했냐고 물어보면 나머지 뻔히 나오자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밀보장 한개도 안됰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77 2014.10.18 00:19

너무 짧게 나왔지만 쿠크깨질만한거 없어서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광이 너무 예뻐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78 2014.10.18 00:22

순진한 기광이 ㅋㅋㅋㅋㅋ 기광이만 익명 보장 다 안됐어 ㅠㅠ ㅋㅋㅋㅋㅋㅋ
분량 넘 짠내난다................

파이리79 2014.10.18 00:25

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슴 작고 술 좋아하는 파이리라 어쩌면 좋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0 2014.10.18 00:26

아...................나는여자다형..........
이쁜 기광이 두고 왜이럼?분량 왜이럼?

파이리81 2014.10.18 00:27

분량 시망똥망...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