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쏘핫만 돌려.. 437 2014.10.20 01:28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sd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나 무진장 속상하다............. 혼자 동떨어져있는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바짝 붙여주고 싶어...............ㅠㅠ으헝.. 다른데는 어떤지 모르겠는데 지니는 11위야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1:29 아 진짜 속상해ㅠㅠㅠ 기광이가 고생해서 만든 곡인데ㅠㅠ 티저부터 진짜 왜그래ㅠㅠㅠ 진짜 눈물나ㅠㅜㅜㅜㅜ 0 0 아 진짜 속상해ㅠㅠㅠ 기광이가 고생해서 만든 곡인데ㅠㅠ 티저부터 진짜 왜그래ㅠㅠㅠ 진짜 눈물나ㅠㅜㅜㅜㅜ 파이리2 2014.10.20 01:29 지니개자슥들이 끊었다했다가 난리쳐서ㅡㅡ아유ㅜㅜㅜ 0 0 지니개자슥들이 끊었다했다가 난리쳐서ㅡㅡ아유ㅜㅜㅜ 파이리3 2014.10.20 01:29 나도 혼자 동떨어진거 붙여주려고 쏘핫만 듣는 중...ㅠㅠ 속상해. 쫙 세울 수 있었는데... 0 0 나도 혼자 동떨어진거 붙여주려고 쏘핫만 듣는 중...ㅠㅠ 속상해. 쫙 세울 수 있었는데... 파이리4 2014.10.20 01:29 2시되면 다 붙어있을거야~~~~~ 속상해도 다 광쁘 목소리 들어간 노래니까 기분좋게 듣자! 0 0 2시되면 다 붙어있을거야~~~~~ 속상해도 다 광쁘 목소리 들어간 노래니까 기분좋게 듣자! 파이리5 2014.10.20 01:31 ㅈ. 기분이야 당연히 좋지잉~~ ㅋㅋ 기뻐서 승천직전 0 0 ㅈ. 기분이야 당연히 좋지잉~~ ㅋㅋ 기뻐서 승천직전 파이리6 2014.10.20 01:31 열심히 쏘핫ㅠㅠ 0 0 열심히 쏘핫ㅠㅠ 파이리7 2014.10.20 01:31 속상해도 다 광쁘 목소리 들어간 노래니까 기분좋게 듣자22... 같이 돌리면 같이 올라가! 0 0 속상해도 다 광쁘 목소리 들어간 노래니까 기분좋게 듣자22... 같이 돌리면 같이 올라가! 파이리8 2014.10.20 01:33 같이돌리면 같이올라가 22 0 0 같이돌리면 같이올라가 22 파이리9 2014.10.20 01:33 진짜 내가 전곡 다 돌리면서도 존나 열받아서 이런식이면 진짜ㅡㅡ 이랬다니까. 0 0 진짜 내가 전곡 다 돌리면서도 존나 열받아서 이런식이면 진짜ㅡㅡ 이랬다니까. 파이리10 2014.10.20 01:33 2시에는 붙어있을거야~! 스밍 열심히 하자!! 0 0 2시에는 붙어있을거야~! 스밍 열심히 하자!! 파이리11 2014.10.20 01:37 첨에 쏘핫 없으니까 아무것도 하기싫더라ㅠ지금은 전곡 스밍중ㅋ 0 0 첨에 쏘핫 없으니까 아무것도 하기싫더라ㅠ지금은 전곡 스밍중ㅋ
댓글목록
아 진짜 속상해ㅠㅠㅠ 기광이가 고생해서 만든 곡인데ㅠㅠ 티저부터 진짜 왜그래ㅠㅠㅠ 진짜 눈물나ㅠㅜㅜㅜㅜ
지니개자슥들이 끊었다했다가 난리쳐서ㅡㅡ아유ㅜㅜㅜ
나도 혼자 동떨어진거 붙여주려고 쏘핫만 듣는 중...ㅠㅠ 속상해. 쫙 세울 수 있었는데...
2시되면 다 붙어있을거야~~~~~
속상해도 다 광쁘 목소리 들어간 노래니까 기분좋게 듣자!
ㅈ. 기분이야 당연히 좋지잉~~ ㅋㅋ 기뻐서 승천직전
열심히 쏘핫ㅠㅠ
속상해도 다 광쁘 목소리 들어간 노래니까 기분좋게 듣자22...
같이 돌리면 같이 올라가!
같이돌리면 같이올라가 22
진짜 내가 전곡 다 돌리면서도 존나 열받아서 이런식이면 진짜ㅡㅡ 이랬다니까.
2시에는 붙어있을거야~! 스밍 열심히 하자!!
첨에 쏘핫 없으니까 아무것도 하기싫더라ㅠ지금은 전곡 스밍중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