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라서 실수했다고 모르쇠로 있는게 더 웃긴다.
진짜 쟤네가 페북 시스템을 몰라서 그런거면,
이러저러해서 문제가 생겼는데 죄송하다, 곧 수정하겠다든가
뭐 그런 피드백이 있어야 되는 거 아니야?
사칭 트윗만 공격하고 자기들은 아무 잘못 없다는듯이 입 닦는 저 태도가 더 나빠 진짜.
컴으로는 위에 올려준 기광이만 싹!뚝! 짤린 사진으로 보이고,
폰으로 보니까 이번엔 기광이랑 동운이만 보이는데.... 뭐지 대체?
화가 난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첨엔 그냥 실수했나 싶었는데 수정한 흔적도 5시간 전이고, 일 안할거면 차라리 사진을 내리든가, 아님 그냥 사과하고 끝내든가...... 요섭이가 회사측에 나서서 따져줘서 그제서야 기광이 없이 5인조 만들어놓은 사실을 알게 된 것도 웃기고 ㅋㅋ 사칭 어쩌고, 이미 알고 있었으면서 이 사단이 나니까 이제야 변명하고 조치 취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NS 주소 목록 만들 시간에 사진 좀 어케 해라 큐브야... 후.......
댓글목록
은근슬쩍 사칭 핑계대면서 발빼려고 하는거같아...
그래놓고 페북 사진은 아직 안바꿨어. 아 정말 너무 화가난다
애초에 페북에 안 자른 사진을 올렸어야지 뭔 소리야 큐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칭이고 나발이고 ㅋㅋㅋㅋㅋㅋ 애초에 니네가 잘못한게 맞음ㅋㅋㅋ지네가 공식 페북^^에 그렇게 올렸자나 ㅋㅋㅋㅋㅋ 미리보기든 뭐든 제대로 확인을 했어야짘ㅋ 어디서 발을 뺄라고 ㅋㅋ
그래 맞다 미리보기든뭐든 제대로 확인했어야하는게 답이네
나도 지금 페북엔 그렇게 보일수 있단얘기듣고 아주아주 개미눈꼽만큼 화가 누그러질뻔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페북 모바일에서는 원본 사진에 양옆이 짤린 상태로 보여~!기광이 얼굴 안보이고 현승이 얼굴 반정도 안보이는 상태
어이가 없네 페북들어가봐야겠다
ㅈ.페북은 미리보기 자체가 글케 보일수도 있다는데 일단 저 말하는 꼬라지가 열받아ㅋㅋㅋㅋ사칭미워 라니ㅋㅋㅋ진즉 관리했어야지
정법때문에 부들거릴때 트윗으로 박쥐고기맛있냐고 쳐묻던 인간이랑 같은인간일듯 넌씨눈^0^
팔로우숫자가 그렇게 늘어날때까지 여태 뭐했는데???
누군 다보인다는데 누군 다섯만 보이는거면 애초에 뭔가가 잘못됐다는거잖아, 잘올렸으면 왜 다섯으로 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문제의 핵심이지
페북 모바일로 접속하면 기광이 얼굴 나온대..
난 모바일인데 미리보기나 사진저장을 해도 잘린 사진으로 나와 ..
사진 저장하면 다섯명이야 이건 뭘어떻게했길래 저러는거야? 내가 페북을 몰라서 묻는거..
나도 잘린 사진나와 뭐야? 나 밑에 글에도 물어봤는데 뭐야?
나 모바일로 봐도 5명 보여
큰홈에 공지 비슷하게 모바일접속하면 다 보인다던데 그거 페북앱으로 들어갔을때 말하는거야??? 난 페북 안해서 그러는데 페북앱은 정상적으로 보이는거 맞아??????? 들어가지는 파이리들 대답 좀 해줘
병신들이 분위기 파악 못하고 어디서 저딴 말투로 거지같은 피드백이야 아 열채임
나 컴페북인데 기광이 잘린 상태로 떠. 사진 저장해서 보니까 기광이 잘린 상태로 저장되고 타멤버 얼굴에는 손상 없음...
****여러분
비스트 페이스북에 사진 잘린거는 사진을 잘라서 넣은게 아니라, 미리보기때 사진이 잘려서 보이는거에요
모바일로 페이스북 접속하면 기광이 그대로 나와요 ~~~~~
하고 큰홈에 올라왔어..
아마 사칭이 컴퓨터로 잘린 사진만 올린듯
나도 앱으로보니까 다 보이긴해..
아니 근데 사진 저장은 왜 그런거야?? 원래 그래??? 페북은???
앱에서는 아예 사진 저장이 안돼 ㅠㅠ.. 페북 이해 못하겠다
저장하면 기광이 안보이던데??!!
나는 앱이건 컴퓨터로건 다 안보여. 기광이 없어.
난 다섯명 보여 모바일
일을 제대로 못하면 눈치라도 있던지 ㅅㅂ 이사단에 장난질이야 미친것들이
진짜 짜증나네.. 다올렸는데 짤려서보이면 되는게 아니라 다올리고 당연히 조금씩이라도 보이게 해야지.. 그리고 컴퓨터로 하니까 짤린게 아니고 기광이 안보이잖아 아예!!
해시 태그 겁나 빡치네 어디서 귀척이야ㅡㅡ
사칭이건 아니건.....그냥 열받아~~악!!!!!
아예 저장한 이미지 자체가 잘린걸로 올라오는데 그건 도대체 왜 그런걸까 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다른 사이트를 보고있나봐 ㅋㅋㅋㅋㅋㅋ 크롬에서 그 페북 들어가서 해당이미지 위에 우클릭->새탭에서 이미지열기 하면 잘린 이미지만 덩그러니 뜨네 ㅋㅋㅋㅋㅋ
아 진짜 빡쳐 내 행복한 오후를 망쳐놨어 큐브개객끼들
나 왜 안보이냐고 우리기광이!! 아 너무 열받아서 눈물날라그래!!
캡쳐해왔다 클릭 해봤는데 바로 스타캐스팅으로 넘어가는데 이건 어떻게 된거야?
222 나도임. 뭐 원본이 보이건 안보이건 저럴거면 사이즈 조절해서 다 보이게 하던가. 뭐 어떻게 된거야? 나도 알고프다 진짜.
기광이는 착한 사람 눈에만 보이는거니???????????
천사라서 그런거야???????????
아오씨 빡쳐서 일이 손에 안잡힌다 ㅡㅡ
미리보기가 저따위로 뜨면 크기수정해서 올리던가
큐브 트윗도 존나 빡친다ㅂㄷㅂㄷ 레알 지네가 일처리 정확하게 했으면 이런 일 안생겼을텐데 뭘잘했다고 사칭미워 ㅅㅂ 너네가 일 잘못한것도 생각해라!!!
파이리들아 돼지라도 잡아 굿할래??
나아주 돌아버리겠다
큐브 목 따서 굿하자ㅡㅡ
이정도면 큐브때문에 목숨바치는 돼지가 더불쌍함 돼지가무슨죄
쌍쌍바같은새끼들아
나도 아주 돌아버리겠어 개빡쳐서 눈물까지 날 지경
피드백하는 꼬라지좀봐 저새끼들
이러다 내가 작두탈판
아오 ㅅㅂ
웃기고잇네
ㅡㅡ
컴에서는 안보여.. 눌러도 링크타고가지 사진 안뜨던데.. 그 사칭계정이 괜히 나왔겠어. 다 그 페북사진저장해서 그런것같은데 큐브 자기들도 잘한거없지...
큡 진짜 ㅂㅅ같아
팔로워수 봐 여태.저걸 그냥 놔둔거아냐 븅.. 아오 화딱지나!!!!
페북시스템자체가 저렇다고함 미리보기 사진을 페북자체가 잘라서 올린거... 기사링크타고가면 여섯명 다 보이니까...
근데 사진이 저따위로 올라온걸 저대로 둔것도 ㅈㄴ 짜증이얌^^
진짜 욕이 안나올수가 없는 상황이다....... 쏘 핫은 넘어가줬으면 제대로해라 ㅡㅡ ㅂㄷㅂㄷ
페북에 스타캐스트 링크가 들어가서 잘렸나봐.. 나는 페북 안해서 잘 몰랐는데 친구가 알려줬어..
링크 걸린 페북은 사진 중간만 잘려서 나온대..
애초에 이런 일 없도록 사진 크기 조절 했으면 어디가 덧나나..
ㅈㄴ 페북 죡도 모르는 인간이 관리하고앉았나봐 ㅅㅂ
나 공카에 강등될거 각오하고 페이스북은 어떻게 된거냐고 올렸는데 내 글 사라졌더라
카페 관리만 할게 아니라 이런거 관리 잘해야하는 거 아냐?
헐...
뭐야 진짜
미친......
원래 그런데잖아 안좋은 말 나오기 전에 싹부터 잘라버리는 거.
겉핥기야 결국..ㅋ
팍씨 ㅡ ㅡ...
헐 ㅡㅡ 헐!! 와 ㅋㅋㅋㅋ 미친거 아니야?!
나두 페북들어가봤는데 확짤린게아니고 꽝이랑 현승반반씩만 나온다ㅜㅜ...속상해ㅜㅜ
역시 상상이상의 병큡 같은이유로 욕먹으면 지겨우니까 갖가지방법으로 엿먹이는짓만골라서하네
모바일은 이렇게 나온다고 하네.. 페북 특성상 링크 걸린 건 사진이 잘려서 나온대
이런 말 안나오게 사진 크기 좀만 조절하지 참ㅋ
사진 줄이는거 못하신답니다ㅋ 능력자 직원 뽑아드려야겠어요
큐브야 모르면 배우라고!!!누누이 말하잖아...모르는건 창피한게 아니라고...!!!!
나는 모바일도 이렇게 안나옴. 내 핸드폰 똥폰인가봉가. 어찌되었건, 모바일이건 피씨건 여섯명 다 나오게 하는게 그렇게 어렵고 힘든 일인가. 사진 하나 띡 올려놓고 말면 그만인가 ㅡㅡ
몰라서 실수했다고 모르쇠로 있는게 더 웃긴다.
진짜 쟤네가 페북 시스템을 몰라서 그런거면,
이러저러해서 문제가 생겼는데 죄송하다, 곧 수정하겠다든가
뭐 그런 피드백이 있어야 되는 거 아니야?
사칭 트윗만 공격하고 자기들은 아무 잘못 없다는듯이 입 닦는 저 태도가 더 나빠 진짜.
22222222222
3333333333
뷰티랑 비스트가 열심히 돈쓰고,모아서 얘네 배불리는데에 들어간다는게 진짜 빡친다
진짜 나도 월급루팡이지만 이것들도 제대로 월급루팡이네 진짜ㅡㅡ
3333333333333
777777 그러지말자 진짜... 액땜이니 이거ㅡㅡ
존나 빡쳐 진짜 빠져나가는거 좀 봐 사칭트윗도 문제지만 그거 미리 고나리 안하고 페북의 페도 모르는 새끼가 관리자로 일하것도 다 열받아죽겠는데 어디서 미꾸라지처럼 빠져나가고 저딴 소름돋는 귀여운척을 하는거야?
존나 때리고싶네 진짜
그니까 애초에 사칭이고 공식이고 기광이가 잘린게 문제였는데 거기에대한얘긴 1g도 없이
스캐 오만개 채우기도 바빠죽겠구만 쓰잘데기없는데 힘쓰게 하고있어 도움안되는것들
내말이 진짜. 그렇게 빠져나가는데 굴릴 머리 일할 때 좀 잘 써보라 그래.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일하고 있는지. 도대체 해주는게 뭐야?! 원래 해줘야 하는 거 가지고 잘한다 잘한다 해주면 꼭 이렇게 뒷통수를 쳐요.
사진 크기 못 줄이는 기획사라니^^^^^^^^^^^^^^^^ 사칭만 탓하다니 피드백 참 잘한다긔...
44444우리가 오해한걸로 몰기잼ㅅㅂ
사칭미워라니 진짜 복장터진다......... 팍씨..
사칭 미워 보고 입을 꼬매버리고 싶었음 ㅡㅡ
컴으로는 위에 올려준 기광이만 싹!뚝! 짤린 사진으로 보이고,
폰으로 보니까 이번엔 기광이랑 동운이만 보이는데.... 뭐지 대체?
화가 난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첨엔 그냥 실수했나 싶었는데 수정한 흔적도 5시간 전이고, 일 안할거면 차라리 사진을 내리든가, 아님 그냥 사과하고 끝내든가...... 요섭이가 회사측에 나서서 따져줘서 그제서야 기광이 없이 5인조 만들어놓은 사실을 알게 된 것도 웃기고 ㅋㅋ 사칭 어쩌고, 이미 알고 있었으면서 이 사단이 나니까 이제야 변명하고 조치 취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NS 주소 목록 만들 시간에 사진 좀 어케 해라 큐브야... 후.......
사진 작게 줄이는 법을 모르겠다.
위 파이리인데 내 폰에선 이렇게 떠...... 기광이랑 동운이랑 듀엣을 만들어놨네. 왼쪽만 잘려 나오나봐...이것도 기분이 썩;
5년동안 6명이 1(하나)가 되었다고 안했니?.......
나는 모바일에서 너 파이리랑 똑같이 나오고 피씨에서는 기광이 없음. 하
=78. 완전 똑같네..... PC 잘린 건 다 그런 것 같고, 모바일은 폰마다 다른가봐. 하............................................
안고치냐;;;;
기분정말더러워 ㅡㅡ
진짜이러면안된다ㅡㅡ
정말못하면전문가부르던지
지금 나만 계속 안보이는거야??
아무리봐도 부족한 소속사!!!!!!!!!
이러니까야해!!!!
해주는것도없으면서 ㅉㅉ
의도한게 아닌건 알겠음. 근데 팬들 뒤집어 놓고 사칭 냅둔거, 그로인해 오해랑 팬들 맘상한거 사과는 해야하는거 아니야?? 기본이 안돼있네
피해자 코스프레 쩔어.
결국 담당자가 페북 관리를 잘못한 원죄가 있는데!!!
아 열받아 열받아 ㅠㅠ 하.. 마인드 컨트롤이 안돼. 오후에 일 하나도 못했음. ..
22 나도 손이 부들부들 떨리고 빡쳐서 일을 못함 겨우 기광이 인스타 사진 뜬거 보고 진정하나 했는데 이와중에 기광이 넘 이쁘구 천사같아서 계속 울컥해서 또 일이 안댐 ㅜㅜ
나도 손떨려서 일을 못했어 어쩔거야 이거
난 이 글 보고 현실 눈물흘렸다ㅠㅠㅠ 아 분하고 분한데 어떻게 할 도리가 없다는게 더 속 터짐...걍 악질 기업이라면 불매하면 되는데..이건 우리 애들 소속사이니...나 파이리는 울면서 속을 달랠 수 밖에...진짜 꺼이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