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난데 부채질;;;;;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불난데 부채질;;;;;

1,348 2014.10.14 15:43

짧은주소

본문

사칭 밉다고 하는 큐브 오피셜님하
피드백 글케 하는거 아닙니다ㅋㅋㅋ
존나 석유붓고 강풍기 틀고 자빠졌어ㅋㅋㄱ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4 15:43

은근슬쩍 사칭 핑계대면서 발빼려고 하는거같아...

파이리2 2014.10.14 15:44

그래놓고 페북 사진은 아직 안바꿨어. 아 정말 너무 화가난다

파이리3 2014.10.14 15:44

애초에 페북에 안 자른 사진을 올렸어야지 뭔 소리야 큐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14 15:45

사칭이고 나발이고 ㅋㅋㅋㅋㅋㅋ 애초에 니네가 잘못한게 맞음ㅋㅋㅋ지네가 공식 페북^^에 그렇게 올렸자나 ㅋㅋㅋㅋㅋ 미리보기든 뭐든 제대로 확인을 했어야짘ㅋ 어디서 발을 뺄라고 ㅋㅋ

파이리5 2014.10.14 15:46

그래 맞다 미리보기든뭐든 제대로 확인했어야하는게 답이네
나도 지금 페북엔 그렇게 보일수 있단얘기듣고 아주아주 개미눈꼽만큼 화가 누그러질뻔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파이리6 2014.10.14 15:45

페북 모바일에서는 원본 사진에 양옆이 짤린 상태로 보여~!기광이 얼굴 안보이고 현승이 얼굴 반정도 안보이는 상태

파이리7 2014.10.14 15:46

어이가 없네 페북들어가봐야겠다

파이리8 2014.10.14 15:47

ㅈ.페북은 미리보기 자체가 글케 보일수도 있다는데 일단 저 말하는 꼬라지가 열받아ㅋㅋㅋㅋ사칭미워 라니ㅋㅋㅋ진즉 관리했어야지

파이리9 2014.10.14 15:48

정법때문에 부들거릴때 트윗으로 박쥐고기맛있냐고 쳐묻던 인간이랑 같은인간일듯 넌씨눈^0^
팔로우숫자가 그렇게 늘어날때까지 여태 뭐했는데???

파이리10 2014.10.14 15:47

누군 다보인다는데 누군 다섯만 보이는거면 애초에 뭔가가 잘못됐다는거잖아, 잘올렸으면 왜 다섯으로 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문제의 핵심이지

파이리11 2014.10.14 15:47

페북 모바일로 접속하면 기광이 얼굴 나온대..

파이리12 2014.10.14 15:49

난 모바일인데 미리보기나 사진저장을 해도 잘린 사진으로 나와 ..

파이리13 2014.10.14 15:50

사진 저장하면 다섯명이야 이건 뭘어떻게했길래 저러는거야? 내가 페북을 몰라서 묻는거..

파이리14 2014.10.14 15:53

나도 잘린 사진나와 뭐야? 나 밑에 글에도 물어봤는데 뭐야?

파이리15 2014.10.14 15:54

나 모바일로 봐도 5명 보여

파이리16 2014.10.14 15:57

큰홈에 공지 비슷하게 모바일접속하면 다 보인다던데 그거 페북앱으로 들어갔을때 말하는거야??? 난 페북 안해서 그러는데 페북앱은 정상적으로 보이는거 맞아??????? 들어가지는 파이리들 대답 좀 해줘

파이리17 2014.10.14 15:48

병신들이 분위기 파악 못하고 어디서 저딴 말투로 거지같은 피드백이야 아 열채임

파이리18 2014.10.14 15:48

나 컴페북인데 기광이 잘린 상태로 떠. 사진 저장해서 보니까 기광이 잘린 상태로 저장되고 타멤버 얼굴에는 손상 없음...

파이리19 2014.10.14 15:49

****여러분

비스트 페이스북에 사진 잘린거는 사진을 잘라서 넣은게 아니라, 미리보기때 사진이 잘려서 보이는거에요
모바일로 페이스북 접속하면 기광이 그대로 나와요 ~~~~~

하고 큰홈에 올라왔어..
아마 사칭이 컴퓨터로 잘린 사진만 올린듯
나도 앱으로보니까 다 보이긴해..

파이리20 2014.10.14 15:52

아니 근데 사진 저장은 왜 그런거야?? 원래 그래??? 페북은???

파이리21 2014.10.14 15:53

앱에서는 아예 사진 저장이 안돼 ㅠㅠ.. 페북 이해 못하겠다

파이리22 2014.10.14 15:53

저장하면 기광이 안보이던데??!!

파이리23 2014.10.14 15:54

나는 앱이건 컴퓨터로건 다 안보여. 기광이 없어.

파이리24 2014.10.14 15:55

난 다섯명 보여 모바일

파이리25 2014.10.14 15:49

일을 제대로 못하면 눈치라도 있던지 ㅅㅂ 이사단에 장난질이야 미친것들이

파이리26 2014.10.14 15:52

진짜 짜증나네.. 다올렸는데 짤려서보이면 되는게 아니라 다올리고 당연히 조금씩이라도 보이게 해야지.. 그리고 컴퓨터로 하니까 짤린게 아니고 기광이 안보이잖아 아예!!

파이리27 2014.10.14 15:53

해시 태그 겁나 빡치네 어디서 귀척이야ㅡㅡ

파이리28 2014.10.14 15:53


사칭이건 아니건.....그냥 열받아~~악!!!!!

파이리29 2014.10.14 15:54

아예 저장한 이미지 자체가 잘린걸로 올라오는데 그건 도대체 왜 그런걸까 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다른 사이트를 보고있나봐 ㅋㅋㅋㅋㅋㅋ 크롬에서 그 페북 들어가서 해당이미지 위에 우클릭->새탭에서 이미지열기 하면 잘린 이미지만 덩그러니 뜨네 ㅋㅋㅋㅋㅋ

파이리30 2014.10.14 15:55

CLu0PhC.jpg?1

파이리31 2014.10.14 15:55

아 진짜 빡쳐 내 행복한 오후를 망쳐놨어 큐브개객끼들

파이리32 2014.10.14 15:55

나 왜 안보이냐고 우리기광이!! 아 너무 열받아서 눈물날라그래!!

파이리33 2014.10.14 15:56

캡쳐해왔다 클릭 해봤는데 바로 스타캐스팅으로 넘어가는데 이건 어떻게 된거야?

파이리34 2014.10.14 15:57

222 나도임. 뭐 원본이 보이건 안보이건 저럴거면 사이즈 조절해서 다 보이게 하던가. 뭐 어떻게 된거야? 나도 알고프다 진짜.

파이리35 2014.10.14 15:57

기광이는 착한 사람 눈에만 보이는거니???????????
천사라서 그런거야???????????
아오씨 빡쳐서 일이 손에 안잡힌다 ㅡㅡ

파이리36 2014.10.14 15:57

미리보기가 저따위로 뜨면 크기수정해서 올리던가

파이리37 2014.10.14 16:00

큐브 트윗도 존나 빡친다ㅂㄷㅂㄷ 레알 지네가 일처리 정확하게 했으면 이런 일 안생겼을텐데 뭘잘했다고 사칭미워 ㅅㅂ 너네가 일 잘못한것도 생각해라!!!

파이리38 2014.10.14 16:02

파이리들아 돼지라도 잡아 굿할래??
나아주 돌아버리겠다

파이리39 2014.10.14 16:03

큐브 목 따서 굿하자ㅡㅡ

파이리40 2014.10.14 16:05

이정도면 큐브때문에 목숨바치는 돼지가 더불쌍함 돼지가무슨죄
쌍쌍바같은새끼들아

파이리41 2014.10.14 16:07

나도 아주 돌아버리겠어 개빡쳐서 눈물까지 날 지경
피드백하는 꼬라지좀봐 저새끼들

파이리42 2014.10.14 16:38

이러다 내가 작두탈판
아오 ㅅㅂ

파이리43 2014.10.14 16:03

웃기고잇네

파이리44 2014.10.14 16:04

ㅡㅡ

파이리45 2014.10.14 16:06

컴에서는 안보여.. 눌러도 링크타고가지 사진 안뜨던데.. 그 사칭계정이 괜히 나왔겠어. 다 그 페북사진저장해서 그런것같은데 큐브 자기들도 잘한거없지...

파이리46 2014.10.14 16:07

큡 진짜 ㅂㅅ같아
팔로워수 봐 여태.저걸 그냥 놔둔거아냐 븅.. 아오 화딱지나!!!!

파이리47 2014.10.14 16:06

페북시스템자체가 저렇다고함 미리보기 사진을 페북자체가 잘라서 올린거... 기사링크타고가면 여섯명 다 보이니까...
근데 사진이 저따위로 올라온걸 저대로 둔것도 ㅈㄴ 짜증이얌^^

파이리48 2014.10.14 16:06

진짜 욕이 안나올수가 없는 상황이다....... 쏘 핫은 넘어가줬으면 제대로해라 ㅡㅡ ㅂㄷㅂㄷ

파이리49 2014.10.14 16:07

페북에 스타캐스트 링크가 들어가서 잘렸나봐.. 나는 페북 안해서 잘 몰랐는데 친구가 알려줬어..
링크 걸린 페북은 사진 중간만 잘려서 나온대..

애초에 이런 일 없도록 사진 크기 조절 했으면 어디가 덧나나..

파이리50 2014.10.14 16:10

ㅈㄴ 페북 죡도 모르는 인간이 관리하고앉았나봐 ㅅㅂ

파이리51 2014.10.14 16:09

나 공카에 강등될거 각오하고 페이스북은 어떻게 된거냐고 올렸는데 내 글 사라졌더라
카페 관리만 할게 아니라 이런거 관리 잘해야하는 거 아냐?

파이리52 2014.10.14 16:10

헐...

파이리53 2014.10.14 16:12

뭐야 진짜

파이리54 2014.10.14 16:20

미친......

파이리55 2014.10.14 16:24

원래 그런데잖아 안좋은 말 나오기 전에 싹부터 잘라버리는 거.
겉핥기야 결국..ㅋ

파이리56 2014.10.14 16:26

팍씨 ㅡ ㅡ...

파이리57 2014.10.14 16:37

헐 ㅡㅡ 헐!! 와 ㅋㅋㅋㅋ 미친거 아니야?!

파이리58 2014.10.14 16:10

나두 페북들어가봤는데 확짤린게아니고 꽝이랑 현승반반씩만 나온다ㅜㅜ...속상해ㅜㅜ

파이리59 2014.10.14 16:10

역시 상상이상의 병큡 같은이유로 욕먹으면 지겨우니까 갖가지방법으로 엿먹이는짓만골라서하네

파이리60 2014.10.14 16:10

8C8045p.png
모바일은 이렇게 나온다고 하네.. 페북 특성상 링크 걸린 건 사진이 잘려서 나온대
이런 말 안나오게 사진 크기 좀만 조절하지 참ㅋ

파이리61 2014.10.14 16:11

사진 줄이는거 못하신답니다ㅋ 능력자 직원 뽑아드려야겠어요

파이리62 2014.10.14 16:15

큐브야 모르면 배우라고!!!누누이 말하잖아...모르는건 창피한게 아니라고...!!!!

파이리63 2014.10.14 16:16

나는 모바일도 이렇게 안나옴. 내 핸드폰 똥폰인가봉가. 어찌되었건, 모바일이건 피씨건 여섯명 다 나오게 하는게 그렇게 어렵고 힘든 일인가. 사진 하나 띡 올려놓고 말면 그만인가 ㅡㅡ

파이리64 2014.10.14 16:12

몰라서 실수했다고 모르쇠로 있는게 더 웃긴다.
진짜 쟤네가 페북 시스템을 몰라서 그런거면,
이러저러해서 문제가 생겼는데 죄송하다, 곧 수정하겠다든가
뭐 그런 피드백이 있어야 되는 거 아니야?
사칭 트윗만 공격하고 자기들은 아무 잘못 없다는듯이 입 닦는 저 태도가 더 나빠 진짜.

파이리65 2014.10.14 16:13

22222222222

파이리66 2014.10.14 16:16

3333333333
뷰티랑 비스트가 열심히 돈쓰고,모아서 얘네 배불리는데에 들어간다는게 진짜 빡친다

파이리67 2014.10.14 16:17

진짜 나도 월급루팡이지만 이것들도 제대로 월급루팡이네 진짜ㅡㅡ

파이리68 2014.10.14 16:17

3333333333333

파이리69 2014.10.14 16:19

777777 그러지말자 진짜... 액땜이니 이거ㅡㅡ

파이리70 2014.10.14 16:20

존나 빡쳐 진짜 빠져나가는거 좀 봐 사칭트윗도 문제지만 그거 미리 고나리 안하고 페북의 페도 모르는 새끼가 관리자로 일하것도 다 열받아죽겠는데 어디서 미꾸라지처럼 빠져나가고 저딴 소름돋는 귀여운척을 하는거야?
존나 때리고싶네 진짜

파이리71 2014.10.14 16:22

그니까 애초에 사칭이고 공식이고 기광이가 잘린게 문제였는데 거기에대한얘긴 1g도 없이
스캐 오만개 채우기도 바빠죽겠구만 쓰잘데기없는데 힘쓰게 하고있어 도움안되는것들

파이리72 2014.10.14 16:25

내말이 진짜. 그렇게 빠져나가는데 굴릴 머리 일할 때 좀 잘 써보라 그래.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일하고 있는지. 도대체 해주는게 뭐야?! 원래 해줘야 하는 거 가지고 잘한다 잘한다 해주면 꼭 이렇게 뒷통수를 쳐요.

파이리73 2014.10.14 16:18

사진 크기 못 줄이는 기획사라니^^^^^^^^^^^^^^^^ 사칭만 탓하다니 피드백 참 잘한다긔...

파이리74 2014.10.14 16:18

44444우리가 오해한걸로 몰기잼ㅅㅂ

파이리75 2014.10.14 16:34

사칭미워라니 진짜 복장터진다......... 팍씨..

파이리76 2014.10.14 16:35

사칭 미워 보고 입을 꼬매버리고 싶었음 ㅡㅡ

파이리77 2014.10.14 16:50

컴으로는 위에 올려준 기광이만 싹!뚝! 짤린 사진으로 보이고,
폰으로 보니까 이번엔 기광이랑 동운이만 보이는데.... 뭐지 대체?
화가 난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첨엔 그냥 실수했나 싶었는데 수정한 흔적도 5시간 전이고, 일 안할거면 차라리 사진을 내리든가, 아님 그냥 사과하고 끝내든가...... 요섭이가 회사측에 나서서 따져줘서 그제서야 기광이 없이 5인조 만들어놓은 사실을 알게 된 것도 웃기고 ㅋㅋ 사칭 어쩌고, 이미 알고 있었으면서 이 사단이 나니까 이제야 변명하고 조치 취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NS 주소 목록 만들 시간에 사진 좀 어케 해라 큐브야... 후.......

파이리78 2014.10.14 17:14


사진 작게 줄이는 법을 모르겠다.
위 파이리인데 내 폰에선 이렇게 떠...... 기광이랑 동운이랑 듀엣을 만들어놨네. 왼쪽만 잘려 나오나봐...이것도 기분이 썩;
5년동안 6명이 1(하나)가 되었다고 안했니?.......

파이리79 2014.10.14 17:19

나는 모바일에서 너 파이리랑 똑같이 나오고 피씨에서는 기광이 없음. 하

파이리80 2014.10.14 17:22

=78. 완전 똑같네..... PC 잘린 건 다 그런 것 같고, 모바일은 폰마다 다른가봐. 하............................................

파이리81 2014.10.14 16:51

안고치냐;;;;

파이리82 2014.10.14 17:02

기분정말더러워 ㅡㅡ
진짜이러면안된다ㅡㅡ

파이리83 2014.10.14 17:03

정말못하면전문가부르던지

파이리84 2014.10.14 17:04

지금 나만 계속 안보이는거야??

파이리85 2014.10.14 17:04

아무리봐도 부족한 소속사!!!!!!!!!

파이리86 2014.10.14 17:05

이러니까야해!!!!

파이리87 2014.10.14 17:05

해주는것도없으면서 ㅉㅉ

파이리88 2014.10.14 17:22

의도한게 아닌건 알겠음. 근데 팬들 뒤집어 놓고 사칭 냅둔거, 그로인해 오해랑 팬들 맘상한거 사과는 해야하는거 아니야?? 기본이 안돼있네

파이리89 2014.10.14 17:33

피해자 코스프레 쩔어.
결국 담당자가 페북 관리를 잘못한 원죄가 있는데!!!

파이리90 2014.10.14 17:26

아 열받아 열받아 ㅠㅠ 하.. 마인드 컨트롤이 안돼. 오후에 일 하나도 못했음. ..

파이리91 2014.10.14 17:40

22 나도 손이 부들부들 떨리고 빡쳐서 일을 못함 겨우 기광이 인스타 사진 뜬거 보고 진정하나 했는데 이와중에 기광이 넘 이쁘구 천사같아서 계속 울컥해서 또 일이 안댐 ㅜㅜ

파이리92 2014.10.14 17:56

나도 손떨려서 일을 못했어 어쩔거야 이거

파이리93 2014.10.14 20:01

난 이 글 보고 현실 눈물흘렸다ㅠㅠㅠ 아 분하고 분한데 어떻게 할 도리가 없다는게 더 속 터짐...걍 악질 기업이라면 불매하면 되는데..이건 우리 애들 소속사이니...나 파이리는 울면서 속을 달랠 수 밖에...진짜 꺼이꺼이다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