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 이 병신들은 가만히나 있던가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큐브 이 병신들은 가만히나 있던가

439 2014.10.20 01:12

짧은주소

본문

왜 줄세우기 어쩌고 하면서 스샷 올림? 니들 병신짓때문에 쏘핫이 9위인데요 시벌샜끼들아???
아 이렇게 좋은날에 얼굴에 지금 열올라서 죽겠다 화나는거 누르면서 뮤비 돌리고 음원 선물하고 다운받는중인데 열이 뻗쳐서 아주그냥 뒤질거같아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1:12

...그거 올릴시간에 소핫 해명이나 좀 해보시져....시발

파이리2 2014.10.20 01:13

트위터보고 더빡쳐진짜

파이리3 2014.10.20 01:13

씨발 쳐닥치고나 있지 미친것들

파이리4 2014.10.20 01:15

붕신들이야 진짜ㅡㅡ

파이리5 2014.10.20 01:16

병신들진짜

파이리6 2014.10.20 01:19

파이리7 2014.10.20 01:24

존나빡쳐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