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큐브 이 병신들은 가만히나 있던가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uQ 주소복사
본문
왜 줄세우기 어쩌고 하면서 스샷 올림? 니들 병신짓때문에 쏘핫이 9위인데요 시벌샜끼들아???
아 이렇게 좋은날에 얼굴에 지금 열올라서 죽겠다 화나는거 누르면서 뮤비 돌리고 음원 선물하고 다운받는중인데 열이 뻗쳐서 아주그냥 뒤질거같아
아 이렇게 좋은날에 얼굴에 지금 열올라서 죽겠다 화나는거 누르면서 뮤비 돌리고 음원 선물하고 다운받는중인데 열이 뻗쳐서 아주그냥 뒤질거같아
0

댓글목록
...그거 올릴시간에 소핫 해명이나 좀 해보시져....시발
트위터보고 더빡쳐진짜
씨발 쳐닥치고나 있지 미친것들
붕신들이야 진짜ㅡㅡ
병신들진짜
씹
존나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