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나만 그런거 아니지?ㅠㅠ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ue 주소복사
본문
자꾸 어제 음중 기광이가 생각나;ㅅ;
내 할일하다가도 자꾸 눈에 아른아른거려ㅠㅠㅠㅜㅜ
흡...ㅠㅠㅠㅜㅠㅜ
어쩜 음중은 색감도 너무 예뻐ㄷㄷㄷ애기얼굴도 훨씬 초롱초롱 선명해보이고ㅠㅠㅠ
있다가 인가도 기대된다ㅠㅠ빨리보고싶어
내 할일하다가도 자꾸 눈에 아른아른거려ㅠㅠㅠㅜㅜ
흡...ㅠㅠㅠㅜㅠㅜ
어쩜 음중은 색감도 너무 예뻐ㄷㄷㄷ애기얼굴도 훨씬 초롱초롱 선명해보이고ㅠㅠㅠ
있다가 인가도 기대된다ㅠㅠ빨리보고싶어
0

댓글목록
나도....음중은 사랑이야~~~~~
너만 그런거 아님ㅠㅠㅠㅠ모든 파이리도 그럴듯ㅠㅠㅠㅠ
어휴 난 왜 아직도 뮤뱅 깐기광이 눈에 아른거리지 너무 섹시해서ㅜㅠ
나도 다 좋은데 음중이 기광이 많이보여줘서ㅠㅠ 뮤뱅 코트기광 깐기광도 멋졌다구~~~더 보여주지
마쟈 뮤뱅 너무 카메라 안 잡아줘서 나노단위로 캡쳐떴어 ㅠㅠㅠ갈증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