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기광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귀여운 기광이......

563 2014.10.24 12:37

짧은주소

본문

기광이야 가만 있어도 잘생겼고 멋지고 섹시하고 뭐 두말하기 입아픈데.. 

멋진모습도 좋고 안좋은게 없는데
귀여운 기광이도 한번 제대로 보고싶다..

그 호랑이 옷입고 궁디씰룩하는거나
오늘 광짹에 해맑은 얼굴 그런거보니까 미모가 어마어마 ㅋㅋㅋㅋㅋㅋ

네이버캐스트에서 표정 3종세트할때
리더가 귀여운거 보여주래서 내심 기대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는 기광이만의 신념으로 다른포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대할때 카리스마 섹시터지는 기광이랑
환하게 웃을때 기광이랑
못알아듣고 인상쓰며 궁금해하는 기광이랑
연기할때 잘생쁨 기광이랑 등등
다 다른 사람같이 매력터져서 도무지 한사람 매력이라고 믿어지지가 않는 광덕인데...


특히나 광코리처럼 웃을때 ㅠㅠㅠㅠㅠㅠ그게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 나까지 기분 째지는 느낌...
그걸 뭐라 표현할수가 없어서 일단 귀여운 기광이라고 치고.. 인간 자체가 상크미 비타민이길 타고 났는데 그걸 판을 깔아놓고 마구 뽐내는게 보고싶어..


쏘핫같은 큐티한 음악으로 대놓고 큐티한 무대 보여주면
덛후는 설레서 돌아버릴거 같을듯..ㅠㅠㅠㅠㅠ


이제 비스트가 연배도 그렇고
귀염컨셉으로 나올일이 전혀 없을거같아서 아쉽다... 



그래도 어디서든 잘 웃고 귀염터지는 기광이라
짱좋다 정말 .....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4 12:42

난 그래서 아직도 틈만나면 뷰티풀 무대 찾아본다 ㅋㅋㅋㅋㅋ 다시는 비스트가 하지않을 그 컨셉..

파이리2 2014.10.24 13:08

안그래도 점심먹는데... 회사쌤들이 기광이 안녕하세요에서 진짜 귀엽더라고;;;;;;;;;;;;;;;;;;;;;;
나 일코해제해서 다들 알거든~ 완전 광부심 폭바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