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의를 다 받아야 한다기보다는 어떤 식으로 진행된다는거 얘기는 사전에 나오잖아. 이야기 전혀 안 해주고 뜬금없이 진행시킨건 아닐 거라는 거고 그렇다면 큐브측에서 조정을 할 여지도 얼마든지 있었을 거라는게 내 생각인데...
저런 게임을 갓 데뷔한 신인도 아니고 비스트정도 되는 아이돌이 굳이 하는 것도 이해가 안 되고, 팬들은 덜덜 떨고 있는데 머글들 대상으로 저렇게까지 하는거에 대해서 아무 제재도 없는 큐브 행동 자체가 어이가 없고 뭐 그렇네...
ㅈ. 안예쁘다는게 아니라 동운이도 코트인데 광이보단 편해 보이고 다른 네 명이 또 굉장히 프리하게 입고 있으니까 대비되어서 ㅋㅋ
핏 예쁜 코트를 무대 위에서 볼 수 있음 좋겠다^^ 코디가 다양성+조화를 추구하는 거 같은데 그 가운데 대충 깔맞춰입히는 멤버가 안되길 바랄 뿐
댓글목록
기광이 예쁘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겠다 이뿌니ㅜㅜㅜ
장미꽃 물고 그런 게임도 하던데..
기광이는 하지마 제발 ㅠㅠ
혹시 게임사진 봤어 파이리들?? 장미꽃 입으로 물고 전달전달하던데 아직 울 애기 사진은 못봤는데...'
나 배아파서 뒤질거같아 시파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래기는 못봤는데 비스트랑 그걸 한다는 자체가 복통ㅋㅋㅋㅋ와 시바ㅋㅋㄱ
와 그건 진짜 아닌거같더라.... 나 진심 충격받아쨔나
어?????? 뭘??? 뭘해?????????????????
아 진짜 하지마라.................기광아 하지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진짜 그런짓을 왜 시킴????? 이회사는 생각이 있는가 없는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 붙어있는 팬들 떨어져라 떨어져 이건가???
연예가중계에서 시킨거아냐?
회사에서 동의 안 하면 저정도로는 못 하지 않아? 그리고 그 게임 문제가 아니라도 스케줄 이렇게 잡는거 자체가 큐브가 무슨 생각인지 궁금해서 그래
아.. 회사에 동의 다 받아야하는구나..몰랐어
동의를 다 받아야 한다기보다는 어떤 식으로 진행된다는거 얘기는 사전에 나오잖아. 이야기 전혀 안 해주고 뜬금없이 진행시킨건 아닐 거라는 거고 그렇다면 큐브측에서 조정을 할 여지도 얼마든지 있었을 거라는게 내 생각인데...
저런 게임을 갓 데뷔한 신인도 아니고 비스트정도 되는 아이돌이 굳이 하는 것도 이해가 안 되고, 팬들은 덜덜 떨고 있는데 머글들 대상으로 저렇게까지 하는거에 대해서 아무 제재도 없는 큐브 행동 자체가 어이가 없고 뭐 그렇네...
아니야 모르는거야
큡이 갑도 아닌데 큡이한건지 방송사놈들이한건진 아무도 모르는건지 단정 ㄴㄴ
연예가중계 게릴라데이트 장소같은거 회사에서 갑질할수있는곳은 별로 없을것같애.. 큡이 갑일만큼 큰회사도 아니고.. 힘도없고 돈도없는데... 여기서 하기싫다 이건못한다 못할듯..
기광이도ㅈ한거 사진 뜸
젠장
기광이도 코트 잘 어울리네 확실이 코트가 멋지다
기광이는 제발하지마 제발제발제발 ㅠㅠㅠㅠㅠㅠ 근데 꽃 4명만 들고있었던데 기광이는 제발 안한거기를 ㅠㅠㅠㅠㅠㅠㅠ
나도겜사진보고깜놀에 현실욕........기광이는안했어야할텐데....씨바류ㅠㅠ
겜사진 보고 나도 모르게 욕이 튀어나왔어 ㅠㅠㅠㅠ
사진으로 리다가 여자한테 입으로 장미꽃 전달하고 있었고....리다 - 여자 - 기광- ???? 암튼 이렇게 서있던데......이거 장미꽃 입으로 전달해주는게임이야?? 그럼 여자가 기광이한테 주는거임??? 아오시발 욕나오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아 안돼ㅠㅠㅠ
트위터에서 보고왔다.........................리다-여자-기광-여자-준형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큽 여자분이 야무지게 가져가시네...
하지마 이상한 ㄱㅔ임 제발 시키지마 시벌샛키들아ㅜ이건 영화도 드라마도 아니고 그냥 일반인들이쟈나 시벌탱 아
왜 데이트를 하고있는거죠?? 짜증 ㅠㅠㅠㅠㅠㅠㅠ
아 배아파배아파 진심 이게뭐야ㅠㅜ
장미꽃 게임은 진심...쫌...왜 기광이 포함 애들이 여대가서 그런걸 하고 있어야하는지 이해불가;; 아....쫌....그럼
내말이
아니 무슨 신인도 아니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왜때무네 비스트급이 가서??? 간단 포옹정도 알겠다 이거야 배아파도 이해한다구 공연 그래 홍보되면 좋은거지
근데 저건 진짜 아니쟈나 ㅋㅋ
진짜 싫다
기광이 목소리보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컴으로 크게 보니까 얼굴도 존잘이네ㅠㅠㅠㅠㅠㅠ코트도 이쁘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
http://★광코리★instagram.com/p/uZ3t9puDo-/
코트+비+커피+우리오빠♥︎ 분위기 쩔어ㅠㅠㅠㅠㅠㅠㅠㅠ 오빠ㅠㅠㅠㅠㅠ 폰울기광이라 사진 못 올려서 링크만!
존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 멋★
울애기 이뻐서 더 슬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씨 ㅡㅡ
와 미친다 영화 한장면
오늘도 화보찍네ㅠㅠ
우래기 코트 입고 싶어하더니
코트 입었네
간지 작살
이뿌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지금 현기증나...ㅅㅂ..배아픈건 둘째치고 팬한테 똥만 투척하니까 더 짜증나는거야 시발.... 아... 욕하면 안되는데 울기광 더럽혀지면 안되는데 오늘은 진짜 참을수가 없어...광화문 다녀온 1인으로... ㅅㅂ...
야 빨리 기광이 악수해주는 영상보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웃으면서 해주는데 설렌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악수해주는거 진짜 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정하고착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게릴라데이트 그냥 슬쩍가서 인사나 하면 몰라도 무슨 머글들하고 게임을 하고 공연씩이나 해....정작 팬들은.... 와...진짜 ....
다른 애들은 캐주얼하게 입히고 오늘은 기광이만 코트네 약간 상황에 안 맞는 코디같아 좀 불편해 보임...무대할 때 입혀달라
난 예쁘고 좋은데
기광이만 코트는 아닌데
셔츠 바지 코트 핏이 다 벙벙하다. 색상도 탁하고... 음... 방송에서라도 이쁘게 나왔으면 좋겠는데 ㅠㅠ
ㅈ. 안예쁘다는게 아니라 동운이도 코트인데 광이보단 편해 보이고 다른 네 명이 또 굉장히 프리하게 입고 있으니까 대비되어서 ㅋㅋ
핏 예쁜 코트를 무대 위에서 볼 수 있음 좋겠다^^ 코디가 다양성+조화를 추구하는 거 같은데 그 가운데 대충 깔맞춰입히는 멤버가 안되길 바랄 뿐
악수 ㅠㅠㅠㅠㅠㅠㅠㅠㅠ부럽다
큐레기야 저런게 게릴라 이벤트라고!
저걸 덕들이랑 해야한다고!!
아 배아파 ㅠㅠ
222222222 큐브야 저거야 저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걸 팬들이랑 하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 배아퍼 ..
주사위던져서나온사람나머지한테인디안밥당하기였는데 여자분이던지니까기광오빠나옴 기광오빠가 다시다시하면서 높게던지라고해서 던졌는데 또 기광오빠ㅋㅋ결국오빠가맞음그리고 기광씨한테 기회를 준다며 주사위던지는거했는데 오빠본인이 나와서 손가락으로 이마밀기도 당함..
@stin_28
http://instagram.com/p/uZ7ebUi_Ug/
인디안밥 당하는 영상
악수해주는 영상 링크좀..
위에 관련링크 두번째꺼!
아 못보겠다ㅠㅠㅠㅠ
프리뷰 뜬거 짱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http://instagram.com/p/uZ-CDLGCvT/
그래도 울 기광이 코트 입었넹? ㅇ.,ㅇ
후... 열천불 나는데 내새끼 이쁜거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