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아 보고싶다....☆★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vT 주소복사
본문


어제 봤지만 넘나 보고싶은것ㅠㅠㅠㅠㅠㅠㅠ
하루종일 봐도 보고싶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발로 찍었지만 그래도 기광이 같이 보자고 들고와써...
포토샵따위 1도 모르는 나란 파이리...☆★
사진 올리는 법도 몰라서 2시간 반동안 삽질했다고한다^^
오늘 팬싸 간 파이리들 기광이 많이 보고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두개 사진 미묘하게 다름^_^ 미.묘.하.게.
1

댓글목록
얼굴에서 광난다ㅠㅠㅠ
매시간 궁금해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은 또 팬싸에서 어떤모습일지..넘나궁금하고요ㅠㅠㅠㅠㅠ
아래가 좀 더 온화한 표정?ㅋㅋ 얼굴에서 광이 나서 이기광 맞음ㅇㅇ
트위터에서 봤는데 이거 찍은 파이리가 너파이리였구나 고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예뻐서 보자마자 바로 저장했음 ㅠㅠㅠ
건질만한 사진이 1도 없어서 처음에는 그냥 마음속에 묻어두려곸ㅋㅋ 했다가... 그나마... 젤 멀쩡한거 델꼬온거얌... 사진이 기광빨이쟈나여ㅠㅠ 기광이가 살렸다ㅠㅠ
헐 직접보구 사진도찍구ㅠㅠㅜㅠㅠㅠㅜ부럽고 고맙고ㅠ
세상 인자하고 온화한 기광이표정 힐링된다증말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