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ㅅㄷ)꽃구경 하고 갈래???^^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vr 주소복사
본문
오늘 동네에서 아주 작게 국화축체를 했어~아주 작게^^;;
가서 꽃 좀 보고 사진도 찍어옴~~~
이쁜거 파이리랑 같이 보고 싶어서 올림^^

그래도 뭐니뭐니 해도......우리 파이리들에겐~~~!!!

상큼한 비타민향이 나는 기광꽃이 최고지???~♥
가서 꽃 좀 보고 사진도 찍어옴~~~
이쁜거 파이리랑 같이 보고 싶어서 올림^^

그래도 뭐니뭐니 해도......우리 파이리들에겐~~~!!!

상큼한 비타민향이 나는 기광꽃이 최고지???~♥
0

댓글목록
국화 너무 이쁘다~~~물론 기광꽃이 더 이쁘지만^^
기광꽃이 최고!! 지만 국화철이구나 이쁘다ㅋㅋ
드립받아줄 준비하고 들어왔는데 레알 꽃이라서 당황ㅋㅋㅋ
그래도 힐링하고 간당 이뻐!!ㅋㅋ 아! 물론 맨 마지막 꽃은 제가 포장해가지말입니다^-^
w.손님 저꽃은 전시용입니다!!안팔아요~~!!!
예쁘다 좋아좋아~ 모니터에서 꽃내음난다ㅋㅋ
함평인가ㅋ기광꽃이쁘다ㅎ
우와이쁘다 근데 난 개인적으로 젤마지막꽃이 이쁜거같네ㅋㅋㅋ
마지막뭐야;; 땀난다;;; 그냥 꽃보면서 흥얼거리면서 스크롤 내리다가 심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