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큡땜에 제명에 못산다...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내가 큡땜에 제명에 못산다...

468 2014.10.20 01:29

짧은주소

본문

1시간 30분만에 폭삭 늙었어...
애들 음원 들으면서 씻을 생각에 신났는데 지금까지 못씻고있었어...
또 병크 터질까 무서운데 일단 쏘핫들으면서 씻어야지ㅠㅜ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1:30

아 나도 삼년은 늙은거같아 안그래도 늙었는데 아 큡레기

파이리2 2014.10.20 01:31

나 개썅할머닌데... 틀니 맞춰야할듯 큐브새끼들덕에

파이리3 2014.10.20 01:34

큐브의 멍충이짓거리는 진짜 상상초월..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