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울기광에 사녹간 파이리 있을까? ㅠ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혹시 울기광에 사녹간 파이리 있을까? ㅠㅠ

966 2014.10.18 23:55

짧은주소

본문

트위터에 뜨는거 보니까 코트입었다는데 ㅠㅠ
무대 대박이라고.... ㅠㅠㅠㅠㅠ
궁금해서 발동동 미치게씀 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8 23:56

섹시한안무래...

파이리2 2014.10.18 23:56

섹시하다고...? 이건또뭐지... 아 상상도 안가..

파이리3 2014.10.18 23:57

난 섹시할 줄 알았음 ㅠㅠ

파이리4 2014.10.18 23:57

막꿀렁꿀렁이많다는딩

파이리5 2014.10.19 00:28

아ㅜㅠㅠㅠㅠ어케ㅜㅠ

파이리6 2014.10.18 23:56

섹시한 안무 ㅠㅠ...... 의상은??

파이리7 2014.10.18 23:57

내 친구 파이리 갔던데 ㅠㅠ 소식이 없음 ㅠㅠ

파이리8 2014.10.18 23:57

오면 제발 답좀 ㅠㅠㅠㅠㅠ엉엉 궁금해죽게써 ㅠㅠ

파이리9 2014.10.18 23:57

기광이는 니트안입었대

파이리10 2014.10.18 23:58

나 상상만으로 사망 ㅠㅠ

파이리11 2014.10.18 23:58

셔츠에 수트입었대....o<-

파이리12 2014.10.18 23:59

으헉... ㅠㅠ

파이리13 2014.10.18 23:59

헐ㄷㄷ수트ㅜㅜㅜ

파이리14 2014.10.18 23:59

omg 머리는 아까 그 머린가? 궁금해쥬금

파이리15 2014.10.18 23:59

나 사망 ㅠㅠ

파이리16 2014.10.19 00:00

위업이랑 비슷한건가...

파이리17 2014.10.19 00:01

내가 바랬던대로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8 2014.10.19 00:28

미쳐따 진짜 ㅜㅠㅠㅍ

파이리19 2014.10.18 23:59

광쁘는 니트안입었다구하넹 ㅠㅠ 뭐 이제 활동시작이니까 애기도 니트입는거보고싶다 ㅋㅋㅋㅋ화보때입었던거처럼 목폴라도 소취여ㅠㅠ

파이리20 2014.10.19 00:03

22 나도수트도좋지만 니트기광 셔츠기광
깐기광 핀기광 여러가지모습들 다 보고싶어!!!!!!!!!!!!!!!!!!

파이리21 2014.10.18 23:59

헐 기광이 셔츠에 수트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2 2014.10.19 00:01

난 갠적으로 셔츠에 슈트가 더 좋다 꺄ㅑㅑ

파이리23 2014.10.19 00:02

나도 ㅠㅠㅠ 몸선 드러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24 2014.10.19 00:05

나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개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춤출때 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5 2014.10.19 00:13

코트입음 기광이 춤선안보여 시로 ㅋㅋㅋ

파이리26 2014.10.19 00:01

머리가 궁금해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27 2014.10.19 00:02

꿀렁춤이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완전 기광이 스타일 무대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8 2014.10.19 00:02

아아아아아ㅏ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9 2014.10.19 00:03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0 2014.10.19 00:04

사녹은 프리뷰 안올라오는거야? 퇴근하는거라도 볼수 있을까ㅠ

파이리31 2014.10.19 00:05

사녹때 사진찍으면 쫒겨남ㅋ_ㅋ 그리고 팬덤 불이익받거나 패널티 받아서 사녹때 못들어가는 일도 생기고 그럼ㅠㅠ

파이리32 2014.10.19 00:06

빙송국은 당연히 안됨 ㅠㅜ나중에 문제되지. 퇴근길은 뜰수도 ㅋㅋ

파이리33 2014.10.19 00:09

27)왠지 안될거 같았는데 혹시나 해서 물봤엉 담주까지 상상하면서 기다려야지ㅋㄱ ㅋ

파이리34 2014.10.19 00:06


이번활동때ㅕ이런목폴라니트입어주세여..

파이리35 2014.10.19 00:07

2222223333333 목폴라니트입혀주세여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6 2014.10.19 00:06

미친 텍스트만 봤는 데도 떨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7 2014.10.19 00:06

ㅏ음엔 기광이도 코트 ㅠㅠㅠㅠㅠㅠㅠ나트 ㅠㅠㅠ아직 시간많으니까 다양한 옷 보고싶다 ㅠㅠㅠㅠㅠ코디 열일해주세여 ㅠㅠ

파이리38 2014.10.19 00:08

진짜 다양한옷 2222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열ㅇ리해달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9 2014.10.19 00:11

코트도 입히고 니트도 입혀줘라 제발 코디야~~~다양하게ㅠㅠ 슈트 좋은데 슈트만 붙박이는 싫음

파이리40 2014.10.19 00:09

후기 기다리면서 투표하고 오자~~~

파이리41 2014.10.19 00:10

머리는머리는??

파이리42 2014.10.19 00:14

머리는 프리뷰뜬거랑 똑같겠지ㅋㅋ
자라섬 이동하고 바로 시작했을거같은데?

파이리43 2014.10.19 00:14

마자마자 머리는???
난 갠적으로 진짜 인스타 영상에서처럼 동글동글 앞머리내린머리 보고싶다~.~

파이리44 2014.10.19 00:18

나두나도ㅠㅠ
짧은 머리 까는거 보다 머리 길때 까는게 더 이쁜게 같음ㅋㅋㅋ

파이리45 2014.10.19 00:26

난 깐머리~~~나남 보니까 약간 애매해서ㅠㅠ

파이리46 2014.10.19 00:13

트위터에서 후기봤는데 광쁘랑 요섭이는 키가 작아서 코트안힌다고그랬다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십________덕
그럼 니트라도 많이입혀주시떼!!!!!!

파이리47 2014.10.19 00: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놔 십_____덕_______오구오구 그래쪄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8 2014.10.19 00: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기여워주금... 진짜 그러면 니트라도!!!!!!!^-^

파이리49 2014.10.19 00:15

앜ㅋㅋㅋㅋ 이것도 귕여워 ㅋㅋㅋ 뭐든 그냥 기광이만 있으면됨ㅜㅜㅜ

파이리50 2014.10.19 00:29

아 미친 개ㅡ씹덕; 아 존나 텍스트로 심장개뚜드리네 미친 존나 귀여워

파이리51 2014.10.19 00:14

내린기광이래 !!!!!!!!!!!!!!! 훠웋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2 2014.10.19 00:14

우왕우왕우아아오와오아와 기대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3 2014.10.19 00:14

아직 리허설 중인거야? 아님 끝난거야 어떻게 된거야? 다궁금해 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4 2014.10.19 00:15

머리 내렸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5 2014.10.19 00:15

좋다좋아~~~ㅠㅠㅠㅠ내린기광쁘

파이리56 2014.10.19 00:15

사녹끝났나봐 트위터에 후기 하나둘씩 뜨고있음

+기광이 머리는 약간 구불구불하게 앞머리 내린 머리 졸귀요ㅠ.ㅠ
+ 아 체크셔츠 넥타이 자켓에 핏예쁜 바지요ㅋㅋㅋ 쓴건 자켓안입은거가치써서ㅋㅋㅋ

ZybrJKy.jpg

파이리57 2014.10.19 00:17

의상 완전 내 취향저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제일 좋아 다음주까지 어째 기다리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8 2014.10.19 00:17

나는 여자다 방송 머리인가??? 이뻤는데ㅠㅠㅠㅠㅠ

파이리59 2014.10.19 00:16

기광이 그루브 미쳤다고 난리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앙 내심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벌써부터아프ㅏㄷ;;

파이리60 2014.10.19 00:18

헐. . . 어케 기다리냐ㅠㅜㅠㅜㅠ

파이리61 2014.10.19 00:18

아......................................................................

파이리62 2014.10.19 00:18

그루브 드림걸 같이 춘건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내심장..

파이리63 2014.10.19 00:18

이제 담주사녹했고 다담담주?사녹한뎅

파이리64 2014.10.19 00:18

헐..!_! 수고가 많다ㅠㅠㅠㅠㅠ

파이리65 2014.10.19 00:18

아 심장아플라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6 2014.10.19 00:19

트윗보니깐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멤버들 코트입었는데
쪼꼬미 기광이 쪼꼬매서 코트를 못입는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셔츠입었나봨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7 2014.10.19 00:19

기광이가 자기 코트입고싶은데 안입혀줬댘ㅋㅋㅋㅋ

파이리68 2014.10.19 00:22

귀여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9 2014.10.19 00:24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0 2014.10.19 00:27

헐 졸귀ㅠㅠ 우래기가 말한거야? 귀여워서 어쩜 ㅠㅠ

파이리71 2014.10.19 00:29

아아아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기야ㅜㅠㅠㅠㅠㅠㅜㅜㅡㅜㅠ 그래쪄??? ㅜㅠㅠㅠㅜ

파이리72 2014.10.19 00:50

ㅇㅏ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3 2014.10.19 00:20

팬들없이 사녹한번더하려구했는데 팬들있고 사녹또한번더하나바
애들은 옷갈아입으러갔다구 그러네 ㅠㅠ

파이리74 2014.10.19 00:22

좋겠다 ㅠㅠㅠㅠ
팬들 엄청 많이 왔나봐ㅠㅠㅠ 콘서트 같다고 했대ㅠㅠㅠㅠ

파이리75 2014.10.19 01:1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부럽다

파이리76 2014.10.19 00:20

글고 무대존멋이얌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라이브 개잘해ㅠㅠ

파이리77 2014.10.19 00:21

기광이 안무한번 살짝 틀리고 카메라 리허설에는 동선 0아주 잠시 까먹고 혼자웃음ㅋㅋㅋㅋ존귀ㅋㅋㅋㅋ

파이리78 2014.10.19 00:22

리허설 봤어? 봤어? 더 얘기 해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9 2014.10.19 00:22

안무가 전제적으로 그루브?그런 느낌인데
역시 그루부하면 기광이쟈나? 진심 개멋있엉

파이리80 2014.10.19 00:30

아 진짜 상상만해도 현기증

파이리81 2014.10.19 00:24

지금 애들 옷갈아입는중ㅠ
시작할때 가운데에서 현승이랑 등 맞대고 이케 시작하는데ㅋㅋㅋ
그때부터 실루엣부터 난리남...

파이리82 2014.10.19 00:25

시작기광이가운데??????졸라조아ㅜ

파이리83 2014.10.19 00:25

그리고 저와 요섭이는 코트를 못입었어요
안입혀줘요 이러는데 말을 진심 겁나귀엽게함ㅋㅋㅋㅋㅋ

파이리84 2014.10.19 00:26

기광이 진짜 너무예쁘다ㅠㅠㅠㅠㅠㅡㅠ
환장하게뜸ㅠㅠㅠㅠㅠㅠ
기광이 부르니까 돌아보고인사해줘써ㅠ

파이리85 2014.10.19 01:1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6 2014.10.19 00:27

다시시작한다 이따후기쓸게

파이리87 2014.10.19 00:30

제발 새 글로 써주세요ㅠㅠ 파이리님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8 2014.10.19 00:30

후기ㅠㅠㅠㅠㅠ기다릴게!!!!우와웅ㅇ아ㅠㅠㅠㅠㅠ

파이리89 2014.10.19 00:20

기광이가 지금 우린 마치~~~~~ 할때
전체 분위기 장난 아니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90 2014.10.19 00:23

그때기광이시선강탈쩐댕

파이리91 2014.10.19 00:23

아 ㅠㅠㅠㅠㅠ 일주일 어째 기다리지ㅜㅜㅜㅜ

파이리92 2014.10.19 00:22

안무 쉴 틈 없대ㅠㅠㅠㅠ
아 왠지 이번에 레전드급일듯 ㅠㅠㅠㅠㅠㅠ
이런 비스트 무대 한번쯤 보고 싶었는데ㅠㅠ

파이리93 2014.10.19 00:22

아 미치겠다ㅜ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 너무 설레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 기광이 궁금해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 보고시파ㅜㅠㅠㅜㅠㅠㅠㅠㅡㅡ엉ㅇ엉 안무!!! 의상!!! 우리 기광이!!!!

파이리94 2014.10.19 00:23

춤중에 약간 팔로 시곗바늘만들듯이하는 안무있는데 존좋이고. 기광이 마지막 파트에 가운데서 갈라지듯?하고 기광ㅈ이나오는데 시선강탈
@3_ful

파이리95 2014.10.19 00:25

아 대박ㅠㅠㅠㅠㅠㅠㅜ

파이리96 2014.10.19 00:29

아오 ㅠㅠㅠ 못기다라겟당 발동동
기광ㅇ아아ㅏ아아ㅏ아

파이리97 2014.10.19 00:30

아 소름돋았아 어쩜조아ㅜㅜ

파이리98 2014.10.19 00:32

대박 ㅠㅠㅠ
감쟈삽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99 2014.10.19 00:50

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떨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0 2014.10.19 01:10

아ㅜㅜㅜ대박ㅜㅜㅜㅜ기광아ㅠㅜㅜㅜ

파이리101 2014.10.19 00:23

으아니 그 어려운 노래에 쉴 틈 없는 안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쩐..다...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2 2014.10.19 00:26

하존나좋아

파이리103 2014.10.19 00:27

흰색검정체크셔츠 블랟슈트

파이리104 2014.10.19 00:29

아이고 블랙수트 감사합니다...........

파이리105 2014.10.19 00:31

셔츠ㅋ

파이리106 2014.10.19 00:29

sleigh ride 부를때 코트입구 존잘존귀존멋 인터넷난리엿는디~
코디님들 걱정마시구~ 뾰로롱~~

파이리107 2014.10.19 00:29

ㅇ미친.....나년왜집이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언제기다려....언제까지..............방송날언제기다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8 2014.10.19 00:30

발라드계의 굿럭이라던데 ㅠㅠ 안무 진짜 궁금하다 바쁘다고 엄청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우래기 화이팅이얌 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9 2014.10.19 00:33

발라드계의 굿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10 2014.10.19 00:34

아ㅠ주말마다무대기광보겟네ㅠㅠ좋은삶ㅠㅠㅠ

파이리111 2014.10.19 00:35

키작아서 코트 안입혀준다고 하면서
슬램덩크 오에스티 불렀다는뎈ㅋㅋㅋㅋㅋㅋㅋ
아 애기야ㅠㅠㅜㅜㅜㅜ

파이리112 2014.10.19 00:38

슬램덩크 오에스티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13 2014.10.19 00:41

아 기광아 나도 슬램덩크 노래 좋아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4 2014.10.19 00:51

졸귀요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5 2014.10.19 00:43

비스트 5주년 인터뷰한거 그 의상이네 그럼 ~~~

파이리116 2014.10.19 00:51

야 근데 니들 어디있다 다들 몰려왔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17 2014.10.19 00:53

눈팅중이었을듯.. 토욜 조용해도 조회수는 계속 올라가잖아 ㅋㅋㅋ 사실 내가 눈팅하다 로그인함 ㅋㅋㅋㅋㅋ

파이리118 2014.10.19 00:53

기광이 담주분은 역시 코트아닌 가디건 입어쪄ㅋㅋㅋ

파이리119 2014.10.19 00:55

근데 오늘 이렇게 다음주 다담주 까지 사녹해버리면
2주동안 생방기광이 모습은 못보는거애?ㅠㅠ

파이리120 2014.10.19 00:58

.......기절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