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뱅하고 보니 이번 사녹은 좋아진걸까?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뮤뱅하고 보니 이번 사녹은 좋아진걸까?

432 2014.10.25 17:11

짧은주소

본문

파이리나 광덕 반응만 봐도 뮤뱅과 차이나네ㅋ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17:12

뮤뱅은.....쩝............ 오송때부터 별로였어.......짲응...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25 17:12

뮤뱅은 정말... 하아................

파이리3 2014.10.25 17:14

kbs가 문제야...HA...........
케백수........... ㅂㄷㅂㄷ

파이리4 2014.10.25 17:15

뮤뱅은 나에게 상처만 줬어..

파이리5 2014.10.25 17:17

분명히 카메라가 어제가 더 좋은 부분도 있긴 했지만...광덕입장에서 보면 어제는 용서가 안되는 수준 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25 17:19

뮤뱅 부들부들....

파이리7 2014.10.25 17:24

뮤뱅은 왜그러냐진짜 수신료도 받아먹는것들이ㅡㅡ

파이리8 2014.10.25 17:48

원래 3사중에 뮤뱅이 제일 카메라 별로였어ㅋㅋ

파이리9 2014.10.25 18:40

뮤뱅 어제꺼 최악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