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이런거 올려도 될 진 모르겠지만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y8 주소복사
본문
수정할께!! 밑에 요정도만 물어볼게 파이리들!!
파이리를 비롯한 기광이 팬들은 올홈보다는 개인 팬페이지에서 주로 활동하니?
이거 묻고 싶었어 울기광같은 개인홈에서 활동이 주로 이루어지는지
파이리를 비롯한 기광이 팬들은 올홈보다는 개인 팬페이지에서 주로 활동하니?
이거 묻고 싶었어 울기광같은 개인홈에서 활동이 주로 이루어지는지
0

댓글목록
나는울기광에서만활동햄
난 큰홈은 정보보려 가끔 눈팅만 하고 울기광에서 살아~
안 좋은일이 뭐지? ㅅㅁㅅ이라 생각했는데 글보니 그건 아닌것 같고ㅠㅠ 난 올홈은 가끔가 울기광 10번오면 올홈은 2~3번?
난 울기광만해
난 초반에 입덕했을때는 개인홈이란 사이트를 아예 몰랐었어!!그때두 광덕이었지^-^근데 큰홈은 정말 기광이 소식에 큰 반응도 없구 자료도 많이 없더라구..그래서 울기광을 알고난 후로 부터 나도 모르게 큰홈에는 안들어가!!요즘은 울기광에서 살지ㅋㅋ한 5분에 1번씩은 들어오는듯ㅋㅋ!!
나도 울기광만 가입되어있고 개인홈만 활동해 ~ 올홍은 가끔 정보보러?
근데 좀 조심스러운게 특정 타홈페이지 언급은 자제해줬으면해 파이리들아~ ^^
난 울기광+sns 이렇게만 하는데 부족함이 없다 빠르고 다양한 정보와 앓이가 전부 가능해
늦덕이라 예전에 일은 잘 모르고 그냥 난 이게 편해서 ㅋㅋ
주로 울기광이지만 큰홈도 자주가~~~투표나 새로운 정보가 빠르니까 난 인간 이기광도 좋고 비스트 이기광도 좋아
근데 반응이 적다 생각할수록 파이리들이 더 활동해줘야하는것같아~~~
굿럭 이후로 파이리들이 큰홈에서나 여러곳에서 활동 많이해줘서 난 좋은데ㅠㅠ
맞앙 여러곳 돌아다니면서 기광이 칭찬도하고 활동해야 기광이도 어쩌다가 여기저기 구경하다가 우연히라도 자기 관련글보면 좋아하지않을까??
동감이야!!! 올홈에서 기광이 소식이나 언급이 적다고 느끼는건 그만큼 파이리들이나 다른 기광이 팬들이 소극적으로 활동해서가 아닐까 생각해^^
더 많이 움직이고 더 많이 칭찬하고 하면 되지 않을까???
그럼 올홈에도 기광이 이야기가 마니마니 넘칠꺼야!!!!!!
맞아.울기광만 하는걸 뭐라하긴 그렇지만
기광이한테 도움되는 활동을 하자.
무슨 말인지 알 것 같다...근데 연차가 오래되어 팬덤 정착기에 들어갔기 때문에 어디에서 활동하나 큰 어려움이 없어.
기광이는 활동하면서 안좋은일이 없었던거 같은데 혹시 ㅅㅌㅈ 님?
난 평소엔 거이 울기광에 살지만 요즘 같은 활동시기에는 거이 올홈에서 살아
이유가 뭐든 무슨일이 있었든 일단 비스트가 잘되야 하니까!!! 그래야 우리 기광이도 어깨피고 활동하니까^^ 그냥 난 그래^^
22
글고 기광이가 내가생각한것보다 울기광을 늦게알았더라고?ㅋㅋㅋㅋㅋ그때 울기광인증하던날짜보면ㅋㅋㅋ난 기광이이름만검색하면 연관검색어에뜨니까 진작 알고있을줄알았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그동안은 (전지적 궁예미안해;;;) 에제공카나 큰홈을 주로 봐왔다고 생각해서 여러군데에서 많이 활동하는게좋은거같음
고마웡!ㅋㅋ
ㅈ. 미안 이제 봤당
바로 수정할게!!
나는 주로 울기광에서 활동하고 큰홈도 자주 눈팅하면서 기광이 관련 글이나 여러 일 있을때 팬들 의견 내야한다 싶은? 그런일에 댓글도 달아 ㅎㅎ 의견을 내야 조금이라도 영향을 줄 수 있지 않을까해서..큡이 보고 반성 좀 하라고 진지하게 글을 쓰지 ㅎㅎㅎㅎㅎ
궁디팡팡~
나도 전엔 내 팬질 즐겁고자 갠팬페이지만 돌았는데 이건 기광이에게 별 도움안되는 팬질같아서 올홈 열심히 다는다는 ㅋ
나두 울기광에서 주로 활동 큰홈은 울애기 기죽을까봐 댓글 달러가
다들 댓글은 달러가자ㅠ
222 공감 기광이에게 도움되게 ~~~큡
근데 기광이도 올홈 들러볼텐데 우리도 기광이글도 올리고 열심히 활동해줘야할것같아~나도 잘 활동안하는데 그런생각이드네
따로 글은 안올라온거 같은데 하루정리글??그런 글에는 기광이인스타올라왔다
기광이 자료는 기광이 팬이 더 적극적으로 올려줘야 할것같아~~~내 입덕계기도 비스트 노래듣고 비스트 찾아보다 비동가서
기광이 영상보고 빠진거거든~~~ 그때 기광이 자료 올려주던 분이 이제 바빠서 자주 못올린다고 하면서 기광이 자료좀 올려달라고
부탁하던거 생각난다 닉보면 거의 그분이 올려줬더라구ㅠㅠ 그래서 큰홈에서 적극적으로 활동해주는 파이리들 너무 고마워!!!!!!!
난 울기광,큰홈 다 가
기광이글에 댓글달러가고, 뭐 이런저런 정보도 얻으러 맨날드나듬
파이리들도 많이오렴!! 정작 팬들이 자료안올리고 댓글안달면서, 기광이자료없다하는것도 말이안돼잖아ㅋㅋ 고나리나, 강요는아니야 오해절대ㄴㄴ
동감이야ㅎㅎ 큰홈에 기광이 자료올려주고 댓글다는것도 기광이 지켜주는 방법중에 하나라고 생각하고 활동하자꾸~
헙 울기광만 하는데 댓글보니까 큰홈가서도 열심히 활동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가입하러 갑니다 총총
기광이가 큰홈에 글도 남겨주고 울기광 우물판것도 큰홈서 본거고 해서 큰홈도 활동열심히 하려구해~~
기광이가 큰홈에도 글을 남겼어?
큰홈에서 기광이가 남긴 글 어디서 볼 수 있어?
이 파이리는 공카랑 큰홈이랑 혼동한 듯ㅎㅎㅎ 암튼 그 의지! 퐈이야!
나는 울기광이랑 네이버 기광검색 그정도만해, 팬된지얼마안되고 비스트팬도아닌 이기광팬으로 시작해서 그런가 올홈은 안가게되네,
너파이리 딱 나다ㅋㅋㅋ입덕이 그냥 기광이라서
나도 활동시기에는 여기저기 자주 다 가보는데 비활동시기에는 울기광에서만 살아 ㅎㅎㅎ
난 울기광 큰홈 구분없이 많이감 둘 다 열심히활동해 팬커뮤니티아니더라도 일반커뮤에서도 열심히 활동하구
기광이 응원 팍팍 하는 편! 사랑은표현하는거니까 망설이지말자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