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ㅅㄷ) 파이리들 잘있어... 난 떠난다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y9 주소복사
본문
제목이 너무 아련했나; 그냥 사담인데 손가락이 근질거려서;(친구들과 해외여행을 떠나는 날인데 왜이렇게 신나지가 않는거지 물논 가면 재밌게 놀거같지만;;
코앞이 오늘 기광이 오는 장소인데 나란년 기광이 입덕할 예상도 못하고 여행계획 왜잡았니 망할 과거의 나년아... 흑 얼마전에 기광이 보고 오니 더 보고싶다 밤샘도 기나긴 기다림도 다 할수있는데ㅠㅠ
여행 일정도빡세서 인터넷도 밤에나 겨우 할거같궁 비스트 컴백 떡밥이나 광짹 광스타 스록 서폿후기 실시간 못달릴거생각하니 눙무리ㅠㅠ
입덕후엔 모든 생활이 팬질 중심이 되어버린듯ㅋ 존나 좋쟈나;; 지금까지 머하고 살았는지 모를 인생ㅋㅋㅋㅋ
따뜻한 나라로 갔다올게 파이리들 감기조심하고 기광이 많이 앓고 울고 있어.... 나중에 복습할거 많게 많이많이 달려주라
근데 오늘 진짜 개춥네 다들 옷 단디 입고 나가 특히 성남에서 기다리는 파이리들 꽁꽁 싸매고 마스크 핫팩 담요 필수야 (쩌렁쩌렁)
코앞이 오늘 기광이 오는 장소인데 나란년 기광이 입덕할 예상도 못하고 여행계획 왜잡았니 망할 과거의 나년아... 흑 얼마전에 기광이 보고 오니 더 보고싶다 밤샘도 기나긴 기다림도 다 할수있는데ㅠㅠ
여행 일정도빡세서 인터넷도 밤에나 겨우 할거같궁 비스트 컴백 떡밥이나 광짹 광스타 스록 서폿후기 실시간 못달릴거생각하니 눙무리ㅠㅠ
입덕후엔 모든 생활이 팬질 중심이 되어버린듯ㅋ 존나 좋쟈나;; 지금까지 머하고 살았는지 모를 인생ㅋㅋㅋㅋ
따뜻한 나라로 갔다올게 파이리들 감기조심하고 기광이 많이 앓고 울고 있어.... 나중에 복습할거 많게 많이많이 달려주라
근데 오늘 진짜 개춥네 다들 옷 단디 입고 나가 특히 성남에서 기다리는 파이리들 꽁꽁 싸매고 마스크 핫팩 담요 필수야 (쩌렁쩌렁)
0

댓글목록
잘다녀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목보고 달려왔다ㅋㅋㅋㅋㅋ
다녀오거라!!!!!!!!!!!! 사진 많이 찍고~ 좋은 추억만들고^-^
아 비행기탈 때 신발 벗고 타는거 잊지말고!!
센슈쟁이!!!
따뜻한 나라로 해외여행가면서 이렇게 염장지르기 있기 없기? ^^ 조심히 잘 다녀오궁 좋은 풍경들 많이 많이 보궁 예쁜 추억 많이 만들어서 와 !!
그리고 이쁜 풍경들 보면 사진 찍어서 울기광에 올려줘. 비행기 탈 때는 꼭 신발 벗고 타야해. 위에 파이리가 진짜 친절하네^^ ㅋㅋ 잘 다녀와^^
언제와? 빨리와~ 같이 달려야지!
비행기탈때 신발벗고나서 영어로 자기소개 크게 해야 하는거잊지마!
신발벗고 영어로 자기소개하는 모습 상상중~ ㅋㅋㅋ
다들 친절해
어디가는거야~~ 부럽다 파이리ㅠ
그래도 다녀오면 무수한 떡밥이 기다리고 있을테니 다녀와서 실컷 달리고 여행가선 씐나게 놀구와!!
잘다녀와~~
= 참 벗은 신발은 승무원 한테 맡기는거 잊지말고!!
나땐 신발은 벗어서가지고탔는데 요즘은 짐으로 부쳐줄랑가 모르겠네^ ^
짐으로 부쳐지면 입국 게이트에서부터 맨발로 가면 되겠넼ㅋㅋㅋㅋㅋㅋㅋ
잘다녀왕^0^
가서는 여행에 집중해~갔다와서 머리풀고 달료~~ㅋㅋㅋㅋ잘뎅기와~^-^
ㅈ.나한테 왜구래...? 신발은 공항들어가면서부터 벗을건데;; 정보 업뎃 좀 해 파이리들아;; 이제 친구들 만나서 울기광도 못키겠다 10시에 나올거같은 떡밥으로 많이들 달려!! ㅠㅠ
제목보고 나좀놀랬어ㅋㅋㅋ
여행...나도 참 좋아라하는데ㅎ 잘다녀와~~~!!^^
글고 요즘은 신발굽 4cm 이상은 비행기안에 못들고 들어가니까 혹시 굽높으면 수화물로 꼭 붙이고~~~!
언제 와? 빤니 와.. 여기서 딱 기다리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