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대전 상황 전해줄 파이리 없어?? 699 2014.10.17 17:37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yR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다른멤버 트윗올라왔는데 사람너무많아서 이벤트 종료한다는데 프리뷰보니 다들 간 곳마다 헬게던데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17:38 그니까 나도 궁금ㅠㅠ 대전 헬이라는데 기광이 어떤지 궁금해 0 0 그니까 나도 궁금ㅠㅠ 대전 헬이라는데 기광이 어떤지 궁금해 파이리2 2014.10.17 17:39 페북가봐 대전도 헬게이트이ㅑㅜㅜ 0 0 페북가봐 대전도 헬게이트이ㅑㅜㅜ 파이리3 2014.10.17 17:39 큡이 너무 장소를 공개해놔가지고..걍 무슨무슨동까지만 알려줘도 사람 몰렸을텐데;ㅜㅜㅜㅜㅜㅜ애들 다 무사했으면 좋겠다 0 0 큡이 너무 장소를 공개해놔가지고..걍 무슨무슨동까지만 알려줘도 사람 몰렸을텐데;ㅜㅜㅜㅜㅜㅜ애들 다 무사했으면 좋겠다 파이리4 2014.10.17 17:39 사람 몰려있던 곳 아니구 뒤쪽에서 다른 방향으로 한 바퀴 돌았는데 사람많던 광장으로 들어가면서 엄청 몰림 네이쳐리퍼블릭 매장으로 들어가서 못나옴 이와중에 네이쳐 직원분들이 왜 부럽니;;( 0 0 사람 몰려있던 곳 아니구 뒤쪽에서 다른 방향으로 한 바퀴 돌았는데 사람많던 광장으로 들어가면서 엄청 몰림 네이쳐리퍼블릭 매장으로 들어가서 못나옴 이와중에 네이쳐 직원분들이 왜 부럽니;;( 파이리5 2014.10.17 17:40 기광이 페북 좋아요 눌러줘..ㅜ 0 0 기광이 페북 좋아요 눌러줘..ㅜ 파이리6 2014.10.17 17:41 홍대도 헬게라서 다들 울고 불고 난리 났다네~ 차가 휙 지나갔대 0 0 홍대도 헬게라서 다들 울고 불고 난리 났다네~ 차가 휙 지나갔대 파이리7 2014.10.17 17:42 지금 난리부르스야 온건지 안온건지도 모르겟고 0 0 지금 난리부르스야 온건지 안온건지도 모르겟고 파이리8 2014.10.17 17:42 아니 근데 이렇게 헬이면 일반시민들 불평쩔텐데.. 큡 진짜 뭐냐;; 0 0 아니 근데 이렇게 헬이면 일반시민들 불평쩔텐데.. 큡 진짜 뭐냐;; 파이리9 2014.10.17 17:42 대전 난장판 ㅠㅠ 0 0 대전 난장판 ㅠㅠ 파이리10 2014.10.17 17:42 ㅈ.큐브 노대책;;...지방까지내려갔는데ㅠㅠ물론 안전이 우선이지만 허무하게 끝나네.. 0 0 ㅈ.큐브 노대책;;...지방까지내려갔는데ㅠㅠ물론 안전이 우선이지만 허무하게 끝나네.. 파이리11 2014.10.17 17:43 일단 대전 도착한건 맞아? 뭐라 확답이 없어서 지금 난감하다 0 0 일단 대전 도착한건 맞아? 뭐라 확답이 없어서 지금 난감하다 파이리12 2014.10.17 17:43 대전 현장사진 보는데 진짜 노답이다...어떻게 이런식으로 진행을해...기광이나 파이리들이나 조심해 0 0 대전 현장사진 보는데 진짜 노답이다...어떻게 이런식으로 진행을해...기광이나 파이리들이나 조심해 파이리13 2014.10.17 17:43 사람 몰려서 근처 네이쳐매장으로 도망갔어ㅠㅠ경호원이 팬들 앉으라고해서 앉다가 오른쪽 골목으로 간다고하고 다들 뛰어갔는데 기광이 사라짐..ㅠㅠ 0 0 사람 몰려서 근처 네이쳐매장으로 도망갔어ㅠㅠ경호원이 팬들 앉으라고해서 앉다가 오른쪽 골목으로 간다고하고 다들 뛰어갔는데 기광이 사라짐..ㅠㅠ 파이리14 2014.10.17 17:43 나 친구랑 으느정이있었는데 기광이가 뒤에있다해서 인파들 뛰는사이에 친구파이리 넘어져서 밟히고 채임.. 사전준비가 너무 미흡한 행사인듯 ㅜㅜ 0 0 나 친구랑 으느정이있었는데 기광이가 뒤에있다해서 인파들 뛰는사이에 친구파이리 넘어져서 밟히고 채임.. 사전준비가 너무 미흡한 행사인듯 ㅜㅜ 파이리15 2014.10.17 17:43 기광이 페북 좋아요 쫌ㅜㅜ 스로처럼 후회말고ㅜㅜ 0 0 기광이 페북 좋아요 쫌ㅜㅜ 스로처럼 후회말고ㅜㅜ 파이리16 2014.10.17 19:26 좋아요 좌표좀 0 0 좋아요 좌표좀 파이리17 2014.10.17 17:44 기광이 뒷통수만봐써 어디로갔니 기광아... ㅠㅠ 0 0 기광이 뒷통수만봐써 어디로갔니 기광아... ㅠㅠ 파이리18 2014.10.17 17:46 ????가는데??? 0 0 ????가는데??? 파이리19 2014.10.17 17:46 으휴 아이디어가 좋았으나 큐브가 또 안따라주네ㅜㅜㅜㅜㅜ 경호원들마니붙여야지 장소도 너무공개다 해버리고;;;; 비스트인기모르나봉가;; 0 0 으휴 아이디어가 좋았으나 큐브가 또 안따라주네ㅜㅜㅜㅜㅜ 경호원들마니붙여야지 장소도 너무공개다 해버리고;;;; 비스트인기모르나봉가;; 파이리20 2014.10.17 17:48 지역마다 제일 번화가인곳 장소로 오픈해놓고...이럴줄몰랐나봉가 에휴ㅠㅠ지방내려간 가수나, 기다린 팬이나 다들뭔고생이여ㅠ 0 0 지역마다 제일 번화가인곳 장소로 오픈해놓고...이럴줄몰랐나봉가 에휴ㅠㅠ지방내려간 가수나, 기다린 팬이나 다들뭔고생이여ㅠ 파이리21 2014.10.17 17:47 페북 좋아요 무슨이벤트있어? 나 이벤트 내용 다 읽어봤는데 좋아요 이벤은 뭐지; 0 0 페북 좋아요 무슨이벤트있어? 나 이벤트 내용 다 읽어봤는데 좋아요 이벤은 뭐지; 파이리22 2014.10.17 17:48 네이쳐매장에서 나와서 주차장으로 모였는데 지금갔다ㅠㅠ 근데 팬들이 막 따라가ㅠㅠㅠ 나 아까 애들한테 밀려서 넘어졌어.. 기광이 얼굴도 못보고ㅠ 왼쪽팔이 너무아파ㅠㅠ 병원가야겠다ㅠㅜ 0 0 네이쳐매장에서 나와서 주차장으로 모였는데 지금갔다ㅠㅠ 근데 팬들이 막 따라가ㅠㅠㅠ 나 아까 애들한테 밀려서 넘어졌어.. 기광이 얼굴도 못보고ㅠ 왼쪽팔이 너무아파ㅠㅠ 병원가야겠다ㅠㅜ 파이리23 2014.10.17 17:50 아이고 ㅠㅠㅠㅠㅠㅠ 괜찮아? 언능 치료해 상처남으면 아니되오~ 0 0 아이고 ㅠㅠㅠㅠㅠㅠ 괜찮아? 언능 치료해 상처남으면 아니되오~ 파이리24 2014.10.17 17:51 에고ㅠㅜㅜㅜㅠㅜㅠㅜㅜㅜ 0 0 에고ㅠㅜㅜㅜㅠㅜㅠㅜㅜㅜ 파이리25 2014.10.17 17:49 헐 가버리다니...팬들도 멘붕이고 기광이도 멘붕이고 큐브야 일처리가 멘붕이고 0 0 헐 가버리다니...팬들도 멘붕이고 기광이도 멘붕이고 큐브야 일처리가 멘붕이고 파이리26 2014.10.17 17:50 기광이 갔어 방금 차떠나는거 봄 ㅠㅠㅠ 0 0 기광이 갔어 방금 차떠나는거 봄 ㅠㅠㅠ 파이리27 2014.10.17 17:51 검은색차였고 매니져타는거봐써 0 0 검은색차였고 매니져타는거봐써 파이리28 2014.10.17 17:54 ㅈㄱ매니져 얼굴만 잔뜩 봄^^ 0 0 ㅈㄱ매니져 얼굴만 잔뜩 봄^^ 파이리29 2014.10.17 17:51 진짜이건아니지ㅠㅠㅠㅠㅠ 좋은기획으로한 이벤트인거는 알겠는데 이렇게 덜렁애들이랑매니저만 보낼줄은몰랏다ㅠㅠㅠ 경호팀도 엄청조금보내고ㅠㅠㅠㅠㅠ 애들이 어제,오늘 이벤트한다고신나했었는데ㅠㅠㅠㅠㅠ 0 0 진짜이건아니지ㅠㅠㅠㅠㅠ 좋은기획으로한 이벤트인거는 알겠는데 이렇게 덜렁애들이랑매니저만 보낼줄은몰랏다ㅠㅠㅠ 경호팀도 엄청조금보내고ㅠㅠㅠㅠㅠ 애들이 어제,오늘 이벤트한다고신나했었는데ㅠㅠㅠㅠㅠ 파이리30 2014.10.17 17:51 이게 뭥............애들 차타고 멀리 이동해가지고 헬게 열리고 이벤은 제대로 하지도못하고; 팬들이나 가수나 몸고생 쩌네;;; 0 0 이게 뭥............애들 차타고 멀리 이동해가지고 헬게 열리고 이벤은 제대로 하지도못하고; 팬들이나 가수나 몸고생 쩌네;;; 파이리31 2014.10.17 17:52 주변에 어디 운동장이나 주차장 공원 이런데로 장소를 잡아야지 유동인구 많은 번화가를 정하니 이 사단이 나지 ㅠㅠㅠ 0 0 주변에 어디 운동장이나 주차장 공원 이런데로 장소를 잡아야지 유동인구 많은 번화가를 정하니 이 사단이 나지 ㅠㅠㅠ 파이리32 2014.10.17 17:57 ㄹㅇ 주변에 한가한곳으로 불러도 헬일텐데 번화가ㄷㄷ 0 0 ㄹㅇ 주변에 한가한곳으로 불러도 헬일텐데 번화가ㄷㄷ 파이리33 2014.10.17 17:52 존나 어이없엌ㅋㅋㅋㅋㅋ난또 다 되있는줄알았지 뭐야 이게 하나도 준비도안해놓고 ㅋㅋㅋ 0 0 존나 어이없엌ㅋㅋㅋㅋㅋ난또 다 되있는줄알았지 뭐야 이게 하나도 준비도안해놓고 ㅋㅋㅋ 파이리34 2014.10.17 17:52 ㅈ.이와중에 큐브 입닫고있는것도 짜증난다. 멤버들이 sns로 사과하고있더만 아 욕나와 진짜 이 회사는 일 제대로 하는 사람이 없어 0 0 ㅈ.이와중에 큐브 입닫고있는것도 짜증난다. 멤버들이 sns로 사과하고있더만 아 욕나와 진짜 이 회사는 일 제대로 하는 사람이 없어 파이리35 2014.10.17 17:55 기광이 인기를 큐브도 기광이도 과소평가함....ㅠㅠㅠㅋㅋ 근데 난 우연히 뒤쪽에 있다가 악수 했다 ㅠㅠㅠㅠ 혼잡한 상황속에 나만 미안 ㅠㅠ 0 0 기광이 인기를 큐브도 기광이도 과소평가함....ㅠㅠㅠㅋㅋ 근데 난 우연히 뒤쪽에 있다가 악수 했다 ㅠㅠㅠㅠ 혼잡한 상황속에 나만 미안 ㅠㅠ 파이리36 2014.10.17 17:57 다른곳도 매니저 한명씩만 같이갔어 큡이 병신인건 맞아 0 0 다른곳도 매니저 한명씩만 같이갔어 큡이 병신인건 맞아 파이리37 2014.10.17 17:59 헐ㅠㅜ..기광이 정신없지?ㅠㅜㅜㅜ고생했어~ 0 0 헐ㅠㅜ..기광이 정신없지?ㅠㅜㅜㅜ고생했어~ 파이리38 2014.10.17 18:11 응 이미 내가 봤을땐 멘붕이더라고;; 당황해서 눈 둘 데를 모르던 귀여운...... 미안 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 0 0 응 이미 내가 봤을땐 멘붕이더라고;; 당황해서 눈 둘 데를 모르던 귀여운...... 미안 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39 2014.10.17 18:01 이벤트 장소정할때 사다리 탈때 신나하던 모습에서 화장품가게에 대피해서 당황하고 있는 모습 보니까 속상하다.... 컴백준비로 바쁜 시간 쪼개서 갔을텐데..... 고생만 하고 피곤만 쌓여 올까 걱정이다 ㅜㅜㅜㅜㅜ 0 0 이벤트 장소정할때 사다리 탈때 신나하던 모습에서 화장품가게에 대피해서 당황하고 있는 모습 보니까 속상하다.... 컴백준비로 바쁜 시간 쪼개서 갔을텐데..... 고생만 하고 피곤만 쌓여 올까 걱정이다 ㅜㅜㅜㅜㅜ 파이리40 2014.10.17 18:02 나 갔다왔는데 진짜헬이엇어ㅜㅜ다기광이보러 뛰어가고긱기광이 화장품가게들어가서 정리정돈기다리는데 계속통제안되서 뒷문으로 몰래나갔느데 그뒤쫒아간다고 또다난리나고 매니저한명밖어없고 주차장에사람몰려서 기광이그냥가고 진짜너무 질서가 안좋았어ㅜㅜ 0 0 나 갔다왔는데 진짜헬이엇어ㅜㅜ다기광이보러 뛰어가고긱기광이 화장품가게들어가서 정리정돈기다리는데 계속통제안되서 뒷문으로 몰래나갔느데 그뒤쫒아간다고 또다난리나고 매니저한명밖어없고 주차장에사람몰려서 기광이그냥가고 진짜너무 질서가 안좋았어ㅜㅜ
댓글목록
그니까 나도 궁금ㅠㅠ 대전 헬이라는데 기광이 어떤지 궁금해
페북가봐 대전도 헬게이트이ㅑㅜㅜ
큡이 너무 장소를 공개해놔가지고..걍 무슨무슨동까지만 알려줘도 사람 몰렸을텐데;ㅜㅜㅜㅜㅜㅜ애들 다 무사했으면 좋겠다
사람 몰려있던 곳 아니구 뒤쪽에서 다른 방향으로 한 바퀴 돌았는데
사람많던 광장으로 들어가면서
엄청 몰림
네이쳐리퍼블릭 매장으로 들어가서 못나옴
이와중에 네이쳐 직원분들이 왜 부럽니;;(
기광이 페북 좋아요 눌러줘..ㅜ
홍대도 헬게라서 다들 울고 불고 난리 났다네~ 차가 휙 지나갔대
지금 난리부르스야 온건지 안온건지도 모르겟고
아니 근데 이렇게 헬이면 일반시민들 불평쩔텐데.. 큡 진짜 뭐냐;;
대전 난장판 ㅠㅠ
ㅈ.큐브 노대책;;...지방까지내려갔는데ㅠㅠ물론 안전이 우선이지만 허무하게 끝나네..
일단 대전 도착한건 맞아? 뭐라 확답이 없어서 지금 난감하다
대전 현장사진 보는데 진짜 노답이다...어떻게 이런식으로 진행을해...기광이나 파이리들이나 조심해
사람 몰려서 근처 네이쳐매장으로 도망갔어ㅠㅠ경호원이 팬들 앉으라고해서 앉다가 오른쪽 골목으로 간다고하고 다들 뛰어갔는데 기광이 사라짐..ㅠㅠ
나 친구랑 으느정이있었는데 기광이가 뒤에있다해서 인파들 뛰는사이에 친구파이리 넘어져서 밟히고 채임.. 사전준비가 너무 미흡한 행사인듯 ㅜㅜ
기광이 페북 좋아요 쫌ㅜㅜ 스로처럼 후회말고ㅜㅜ
좋아요 좌표좀
기광이 뒷통수만봐써 어디로갔니 기광아... ㅠㅠ
????가는데???
으휴 아이디어가 좋았으나
큐브가 또 안따라주네ㅜㅜㅜㅜㅜ
경호원들마니붙여야지 장소도 너무공개다 해버리고;;;; 비스트인기모르나봉가;;
지역마다 제일 번화가인곳 장소로 오픈해놓고...이럴줄몰랐나봉가 에휴ㅠㅠ지방내려간 가수나, 기다린 팬이나 다들뭔고생이여ㅠ
페북 좋아요 무슨이벤트있어? 나 이벤트 내용 다 읽어봤는데 좋아요 이벤은 뭐지;
네이쳐매장에서 나와서 주차장으로 모였는데 지금갔다ㅠㅠ 근데 팬들이 막 따라가ㅠㅠㅠ 나 아까 애들한테 밀려서 넘어졌어.. 기광이 얼굴도 못보고ㅠ 왼쪽팔이 너무아파ㅠㅠ 병원가야겠다ㅠㅜ
아이고 ㅠㅠㅠㅠㅠㅠ 괜찮아? 언능 치료해 상처남으면 아니되오~
에고ㅠㅜㅜㅜㅠㅜㅠㅜㅜㅜ
헐 가버리다니...팬들도 멘붕이고 기광이도 멘붕이고 큐브야 일처리가 멘붕이고
기광이 갔어 방금 차떠나는거 봄 ㅠㅠㅠ
검은색차였고 매니져타는거봐써
ㅈㄱ매니져 얼굴만 잔뜩 봄^^
진짜이건아니지ㅠㅠㅠㅠㅠ 좋은기획으로한 이벤트인거는 알겠는데 이렇게 덜렁애들이랑매니저만 보낼줄은몰랏다ㅠㅠㅠ 경호팀도 엄청조금보내고ㅠㅠㅠㅠㅠ 애들이 어제,오늘 이벤트한다고신나했었는데ㅠㅠㅠㅠㅠ
이게 뭥............애들 차타고 멀리 이동해가지고 헬게 열리고 이벤은 제대로 하지도못하고; 팬들이나 가수나 몸고생 쩌네;;;
주변에 어디 운동장이나 주차장 공원 이런데로 장소를 잡아야지 유동인구 많은 번화가를 정하니 이 사단이 나지 ㅠㅠㅠ
ㄹㅇ 주변에 한가한곳으로 불러도 헬일텐데 번화가ㄷㄷ
존나 어이없엌ㅋㅋㅋㅋㅋ난또 다 되있는줄알았지 뭐야 이게 하나도 준비도안해놓고 ㅋㅋㅋ
ㅈ.이와중에 큐브 입닫고있는것도 짜증난다. 멤버들이 sns로 사과하고있더만 아 욕나와
진짜 이 회사는 일 제대로 하는 사람이 없어
기광이 인기를 큐브도 기광이도 과소평가함....ㅠㅠㅠㅋㅋ
근데 난 우연히 뒤쪽에 있다가 악수 했다 ㅠㅠㅠㅠ 혼잡한 상황속에 나만 미안 ㅠㅠ
다른곳도 매니저 한명씩만 같이갔어
큡이 병신인건 맞아
헐ㅠㅜ..기광이 정신없지?ㅠㅜㅜㅜ고생했어~
응 이미 내가 봤을땐 멘붕이더라고;; 당황해서 눈 둘 데를 모르던 귀여운...... 미안 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이벤트 장소정할때 사다리 탈때 신나하던 모습에서 화장품가게에 대피해서 당황하고 있는 모습 보니까 속상하다.... 컴백준비로 바쁜 시간 쪼개서 갔을텐데..... 고생만 하고 피곤만 쌓여 올까 걱정이다 ㅜㅜㅜㅜㅜ
나 갔다왔는데 진짜헬이엇어ㅜㅜ다기광이보러 뛰어가고긱기광이 화장품가게들어가서 정리정돈기다리는데 계속통제안되서 뒷문으로 몰래나갔느데 그뒤쫒아간다고 또다난리나고 매니저한명밖어없고 주차장에사람몰려서 기광이그냥가고 진짜너무 질서가 안좋았어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