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아주 고화질은 아닌데~
관련링크
-
144회 연결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2U 주소복사
본문
좀전에 뜬거 보고 링크 걸어놓으려 왔어.
근데 이렇게 거는게 맞나? 처음 해봐서 ㅎㅎ
기광이- 멀리서 화면 잡힐때부터 뒤쪽으로 마이크 넣고 있는데 계속 손으로 마이크 넣으면서
안무 타이밍 보고 있더라 심각하게 ㅋㅋㅋ
역시 ㅠㅠ 너란남자 멋진남자
아. 다시 보니까 감동이 백배야....ㅠㅠㅠㅠㅠㅠ
근데 이렇게 거는게 맞나? 처음 해봐서 ㅎㅎ
기광이- 멀리서 화면 잡힐때부터 뒤쪽으로 마이크 넣고 있는데 계속 손으로 마이크 넣으면서
안무 타이밍 보고 있더라 심각하게 ㅋㅋㅋ
역시 ㅠㅠ 너란남자 멋진남자
아. 다시 보니까 감동이 백배야....ㅠ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여기 유툽도
http://youtu.be/8KVjitrtvt8
우와 또봐야지!!!!! 고마워~
홉 기광이 계속 봐야지ㅜㅜ 거마워
여기 유튭 엠비씨 공식영상(고화질)
http://www.youtube.com/watch?v=1sfGYhOk0a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