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개별 다운받을때 말야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3a 주소복사
본문
12시 땡하고 받으면 안된다는 말 들어봤지?
2,30분 지나고 받아야 누락이 안되고 안전하게 집계된다는 말은
지난번에도 있었는데 혹시 잊었을지도 모르니까 상기시켜본다.
진짜로 12시땡 다운이 누락이 되는지 아닌지 모르겠지만
확실히 하자는것 같으니까 다들 좀만 참고 다운로드 하길 바래보아.
3시간 남았다!!!!!
2,30분 지나고 받아야 누락이 안되고 안전하게 집계된다는 말은
지난번에도 있었는데 혹시 잊었을지도 모르니까 상기시켜본다.
진짜로 12시땡 다운이 누락이 되는지 아닌지 모르겠지만
확실히 하자는것 같으니까 다들 좀만 참고 다운로드 하길 바래보아.
3시간 남았다!!!!!
0

댓글목록
응응 이번에도 그런말있더라
우선 뮤비보고 여섯곡 다 들어보고
12시 30분 지나서 다운받음 될듯 ㅎㅎ
오 몰랐어 알려줘서 감샤!
잘 모르겠는 파이리들
알듯 모를듯 헷갈리는 파이리들
큰홈 ㅂㅅㅌㅇ 가서 스밍법 읽어바바!!!!
오 고마워 ㅋㅋㅋ
일단 6곡 다 두번씩 들어보고 뮤비보고
다운해야지 +_+
다운로드 받는 거 한 아이디로 여러 아이디에 선물 해도 집계 되는 거 맞아?
내 아이디로 여러개 사서 여기저기 선물 하려고 하는데 다운로드 제대로 집계가 되는지 궁금 ㅜㅠ
선물받는쪽에서만 한아이디에 한곡이면됨!!!
아 고마워 ^^
우리사이에 뭘*-_-*
기왕 선물한거 선물받기 완료까지 확인하구!! 상대편에서 선물안받으면 취소되는걸로 알고있어~~
아 친절한 설명 고마워~ 선물 바로 받으라 해야겠넹 ㅠㅠㅋㅋ 이제 곧 12시다 ㅋㅋㅋ 떨림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