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이가 좋아하는 여성스퇄~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이가 좋아하는 여성스퇄~

1,046 2014.10.07 18:18

짧은주소

본문

기광이 여자들이 여성스러울때가 가장예뻐 보인다고 그랬어쟈너~
그래서 여자들 옷입는 스탈두 여성스러운거 좋아하궁
파이리들은 평소 여성스럽게 입고다녀?
오늘 총대도 여성스럽게 입고 갔을까?ㅋㅋㅋㅋ
이글을 쓰고 있는난... 찡박힌 호랭이 그래픽 티셔츠에 지퍼스키니에 워커신고  오버사이즈 야상입구 군모쓰고 있다...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7 18:19

총대가 뭘 입었는지는 왜 ㅋㅋ
난 그냥 거지꼴만 면하는 정도로 줏어입어

파이리2 2014.10.07 18:20

난 옷 여성스러운거좋아하는데 불편해 ;ㅅ;

파이리3 2014.10.07 18:21

염색체만 여자인수준임....ㅋ
가족이 고나리하쟈나; 예쁘게좀입으라고...컥ㅠㅠ완얼완몸인데요?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07 18:21

총대가 입고 싶은데로 입고 가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지랖같으

파이리5 2014.10.07 18:27

W.그래 입고싶은대로 입는거지뭐ㅋㅋㅋㅋㅋㅋㅋㅋ 걍 해본말ㅋㅋㅋ

파이리6 2014.10.07 18:21

난 여성스런옷 느무 싫어해서 바지만 입는당...

파이리7 2014.10.07 18:24

기광이가 좋아하는 스탈처럼 안입엉.... 같이엠씨하는가유니처럼 입쟈나...또르르 ㅋㅋㅋㅋ

파이리8 2014.10.07 18:25

나두 가윤양처럼 귀여운 얼굴 버리고 맘대루 입구다니재나^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torr....

파이리9 2014.10.07 18:26

가유니처럼 입어ㅋㅋ가끔가다 기광이가 코디했던 그스타일로 입고(오늘 의상이그럼) 딱 프렌치시크가 내스타일인듯

파이리10 2014.10.07 18:28

작년에 나두 야상이랑 가죽자켓 엄청 입고 다녔는데 울엄마가 야상 혐오하심ㅋㅋ제발 그런 그지옷 좀 입지말래...그래서 요즘엔 몰래입어 본가갈때 안입음

파이리11 2014.10.07 18:29

2222특히 하얀털있는 야상 짱시러해........
개털같이뭐냐고...아놔 개님이어때서 ㅠㅠㅠㅠㅠㅠㅠ 강제노년겨울패션으로입는다

파이리12 2014.10.07 18:29

나는 뼛속까지 파이리가 되는 기분이쟈나.. 여성스런옷이든 캐주얼한옷이든 주황색이 끌리쟈나.....

파이리13 2014.10.07 18:30

그럼 그 옷어때? 내가지금저장짤이없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그주황파이리옷ㅋㅋㅋㅋㅋㅋㅋㅋㅋ섬뜩한파밍아웃옷

파이리14 2014.10.07 18:30

주황색 소화하기 쉽지 않은데 대단해 역시 파이리다ㅋㅋㅋㅋ

파이리15 2014.10.07 18:36

=파12 사실.. 나 그옷 끌리쟈나..... 어디서 살수잇니...??

파이리16 2014.10.07 18:31

난 가디건 니트 완전 사랑하는데 자꾸 살쪄서 짜잉남 ㅜㅠㅠㅠㅠㅠ 살찌면 더 부해보이니까 ㅜㅜㅜㅜ

파이리17 2014.10.07 18:31

w.나지금 백화점이거든 ~
요즘 가을정기세일 기간이라 옷사러왔는데 난 자꾸 수컷스러운 옷만 만지작 거리고 있어서 고민야ㅋㅋㅋㅋ

파이리18 2014.10.07 18:38

평일 저녁에 백화점 쇼핑하는 니가 부럽다ㅠㅠ

파이리19 2014.10.07 18:43

w.토닥토닥ㅠㅠㅠㅠㅠㅠㅠ넌 주말에 하면되지 울지마러ㅠ

파이리20 2014.10.07 18:48

나 옷?ㅋㅋㅋ우리 기광이 볼 생각도 못하구 짐 나르기 편하게 입구갔지...여성스러움은 개뿔....기광이 부를때만 여자 같았을거야ㅋㅋㅋㅋ

파이리21 2014.10.07 18:53

ㅋㅋㅋㅋㅋㅋㅋㅋ기광아.....☆ㅋㅋㅋㅋㅋㅋ

파이리22 2014.10.07 18:57

헐 진짜가 나타났다♥

파이리23 2014.10.07 19:03

w.에고고 .... 생각도 못했구나ㅠㅠ그래도 목소리 굵게 안나와서 다행이다ㅋㅋㅋ난 힘들면 목소리가 굵어지더라구ㅋㅋㅋㅋ암튼 오늘 넘고생 많았어♥

파이리24 2014.10.07 18:59

걍 맨투맨같은거랑 배기팬츠나 스냅백이런거

파이리25 2014.10.07 19:04

조케땅 난 대두찡이라 모자 안어울려 ㅠㅠ

파이리26 2014.10.07 19:15

대구에서 가윤이가 입은 귀여운 여성스러운 스타일이 예쁘던데...
근데 패완얼 패완몸 ㅠㅠㅠㅠㅠ
남자들 어차피 옷스타일로 사람 좋아하진 않더라 ㅠㅠㅠ

파이리27 2014.10.07 19:53

아 그래?? ㅎㅎㅎ 몰랐네

파이리28 2014.10.07 19:53

좋은 정보 감솨

파이리29 2014.10.07 20:02

뭐지 이짠내는...... 흡ㅠㅠ

파이리30 2014.10.07 19:15

몸빼바지 참 좋아하는데요........

파이리31 2014.10.07 19:53

나 참 여성스러운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남친이 있을때만 입는데 남친ㅇ ㅣ 몇년째 없다 ㅠㅠㅠ 바지만 입고 다닌다

파이리32 2014.10.07 20:06

갑자기 왜 눙무리....

파이리33 2014.10.07 20:34

난 여성스러운거 안어울려서 항상 티에 스키니ㅋㅋ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