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앨범 제목이랑 가사 캘리로 써봤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이번 앨범 제목이랑 가사 캘리로 써봤어!

1,334 2014.10.24 22:12

짧은주소

본문







내가 워낙 악필이라 글씨교정 하려고 시작한 캘린데
이번 앨범 제목 적어보고 편집해봤어! ㅎㅎ
영어랑 숫자는.. 못써서 쏘핫이랑 드라이브는 가사로 적고
아직 시작한지 얼마안돼서 가까이는 느낌 살리기가 어렵더라구ㅠ
가사 자르기도 좀 애매해서 나중에 하려고해ㅎㅎ

너무 못해서 캘리라고 부르기도 부끄럽지만..
그냥 만들고 나서 어디 올릴데도 없구ㅠ 그래서 울기광에 올려본닿ㅎㅎ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4 22:14

헐이쁘닫ㄷ완전이뻐....나도악필인데..부릅다

파이리2 2014.10.24 22:17

잘썼다!ㅠㅠㅠㅠ난 글씨쓰는거 관심있어서 캘리 수강했다가 요즘은 사정상 못하고있는데ㅠㅠㅠㅠ캘리재밌지않아?ㅋㅋ큐ㅠㅠㅠ근데 막 옆사람 글씨예쁘게쓰는데 나혼자 존구일때 자괴감쩜ㅋㅋㅋㅋㅋ손고자ㅠㅠ

파이리3 2014.10.24 22:19

w. 222222222 진짜ㅋㅋㅋㅋㅋ 창피해서 괜히 가리게되고... 집에가서 열심히 연습해야지! 해놓고 집에와선 안하고.. 무한반복..ㅋㅋㅋ큐ㅠㅠ

파이리4 2014.10.24 22:18

눈을감아도 특히 이쁘다~

파이리5 2014.10.24 22:42

222222

파이리6 2014.10.24 22:22

헐 이쁘다 ㅠㅠㅠㅠ 나 이런거 못해서 너무 부러워 되게 잘썼는데??

파이리7 2014.10.24 22:56

우와 ㅠㅠ 나도 켈리 진~짜 배우고 싶은데 손재주가 넘 없어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