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월요일에는 음방이 없는걸까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왜 월요일에는 음방이 없는걸까

423 2014.10.19 12:37

짧은주소

본문

하...진짜 후기들.........내일당장...아니지금당장 내 눈앞에 사녹영상이 나타낫음 좋겟어....진짜로 제발제발 지금 심장떨려....
밑에 후기쓴 파이리가 그랫듯이 마지막 기광이파트 후렴부분 거기 안무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아므너무너무기대되자나...............
뮤뱅도 그렇게 하겟지? 엠카는 안나오려나 하루빨리 보고싶어ㅜㅜㅜㅜ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9 13:43

나도 기광이 빨리 보고 싶은데 시간 너무 안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